전 로드fc 현 블랙컴뱃 투우 김우재
블랙컴뱃 릴슈타 임재윤
블랙컴뱃 불괴 김경록
소속 단체가 서로 다른 국내 선수들끼리 저격 하는 건 거의 본적이 없는 것 같은데
아무튼 장익환의 추성훈 저격 이후로 블컴 선수들 몇명이 공격적으로 대응하는 상황입니다.
첫댓글 먼저 시작했으면 당해도 싸지 뭐;;제일 싫어하는 말 중 하나' 둘 다 잘못했어 '' 둘 다 똑같아 '먼저 시작한 놈이 각오하는거임
장익환이 쏘아올린 공으로 단체끼리 캐삭빵 대전 가나요
대항전 하면 흥행은 엄청날듯요
김경록 ㅋㅋㅋㅋ에지간하면 디스같은거 안하는 스타일인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런것도 있지만....장익환이 디스한 이유가 공감받지 못해서죠..
도대체 왜 장익환이 급발진한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즈픈 안와서그러나
블컴이 잘나가니까 배아파서 그럴껄요?글고 추성훈은 첨에 zfn에서 은퇴하려고 했는데..파이트머니 너무 적게준다고 캔슬된거..
본인 급이 블컴 오퍼받을 정돈아닌듯한데.. 전 좀비쪽 라인이라 추가 즈픈 안와서 발끈한건가했네요
근데 다 떠나셔 급도 안되는 장익환이 저런식으로 털었으면 본인도 다른 선수들한테 긁혀봐야함. 꼬우면 떠야지 뭐ㅋㅋㅋ
선빵날렸음 후속타 각오해야지
다른 선수들에게 공감대를 얻었다면 욕먹지 않았겠지만 .. 다른 선수들도 이해하기 힘든 저격이었으니 ;
zfn vs 블컴 연말에 대항전 하면 격투기 대흥행 될듯.
단체 문제가 아니라 선후배간 기본이 안된거라 봅니다……
대항전 하고 한번 푸는것도 좋을 것 같음.
진짜 황인수 이상으로 입으로 병신짓하는 새끼가 나올줄이야
저도 블컴 극혐하지만 이건 장익환이 등신짓한거라 까여도 무방
장익횐이 누구인데??
황인수가 이례적으로 김동현을 건드리고도 인방조폭팬들 화력과 여러가지 서사가 얽혀있어서 논란으로 논란을 덮으며 화제가 된거지아무 빌드업도 없이 레전드를 건드리고 좋은말 들을 리가 있나
근데 김우재는 로드에서. 장익환이랑 같이 활동했는데 모를리가 선수로서도 장익환이 훨씬더 레벨이 있었고 알려진 선수였죠 물론 둘다 선수로서 큰 성과를 거두지는 않았으나 객관적으로 따져도 지금 저기서 장익환 욕하는 선수들이 선수레벨이나 유명세로 장익환을 욕할처지는 못됩니다추에 비하면 물론 듣보는 맞습니다만 전성기때는 로드FC 에서 문제훈 선수랑 타이틀전까지 했을 정도의 선수입니다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선수릴슈타인도 마찬가지고 본인들 실력이나 네임벨류가 더 낮은데 저런걸로 욕하면 누워서 침뱉기인듯
물론 김우재 선수 얼굴로는 장익환을 압도하는 미남이고 매너는 상당히 좋은 선수이긴합니다만
첫댓글 먼저 시작했으면 당해도 싸지 뭐;;
제일 싫어하는 말 중 하나
' 둘 다 잘못했어 '
' 둘 다 똑같아 '
먼저 시작한 놈이 각오하는거임
장익환이 쏘아올린 공으로 단체끼리 캐삭빵 대전 가나요
대항전 하면 흥행은 엄청날듯요
김경록 ㅋㅋㅋㅋ
에지간하면 디스같은거 안하는 스타일인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런것도 있지만....장익환이 디스한 이유가 공감받지 못해서죠..
도대체 왜 장익환이 급발진한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즈픈 안와서그러나
블컴이 잘나가니까 배아파서 그럴껄요?
글고 추성훈은 첨에 zfn에서 은퇴하려고 했는데..파이트머니 너무 적게준다고 캔슬된거..
본인 급이 블컴 오퍼받을 정돈아닌듯한데.. 전 좀비쪽 라인이라 추가 즈픈 안와서 발끈한건가했네요
근데 다 떠나셔 급도 안되는 장익환이 저런식으로 털었으면 본인도 다른 선수들한테 긁혀봐야함. 꼬우면 떠야지 뭐ㅋㅋㅋ
선빵날렸음 후속타 각오해야지
다른 선수들에게 공감대를 얻었다면 욕먹지 않았겠지만 .. 다른 선수들도 이해하기 힘든 저격이었으니 ;
zfn vs 블컴 연말에 대항전 하면 격투기 대흥행 될듯.
단체 문제가 아니라 선후배간 기본이 안된거라 봅니다……
대항전 하고 한번 푸는것도 좋을 것 같음.
진짜 황인수 이상으로 입으로 병신짓하는 새끼가 나올줄이야
저도 블컴 극혐하지만 이건 장익환이 등신짓한거라 까여도 무방
장익횐이 누구인데??
황인수가 이례적으로 김동현을 건드리고도 인방조폭팬들 화력과 여러가지 서사가 얽혀있어서 논란으로 논란을 덮으며 화제가 된거지
아무 빌드업도 없이 레전드를 건드리고 좋은말 들을 리가 있나
근데 김우재는 로드에서. 장익환이랑 같이 활동했는데 모를리가
선수로서도 장익환이 훨씬더 레벨이 있었고 알려진 선수였죠
물론 둘다 선수로서 큰 성과를 거두지는 않았으나 객관적으로 따져도 지금 저기서 장익환 욕하는 선수들이 선수레벨이나 유명세로 장익환을 욕할처지는 못됩니다
추에 비하면 물론 듣보는 맞습니다만
전성기때는 로드FC 에서 문제훈 선수랑 타이틀전까지 했을 정도의 선수입니다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선수
릴슈타인도 마찬가지고 본인들 실력이나 네임벨류가 더 낮은데 저런걸로 욕하면 누워서 침뱉기인듯
물론 김우재 선수 얼굴로는 장익환을 압도하는 미남이고 매너는 상당히 좋은 선수이긴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