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논쟁/감상평 늑구킹 멘탈잡았나부내요 ㅋㅋㅋ
추천 1 조회 8,271 26.05.05 23:0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3:17

    첫댓글 너무 성급하게 경기해서 본인도 아쉬울듯요 경기를 불태우고 진것도 아니고 뭔가 상대를 너무 깔보다가 어이없이 걸려서

  • 26.05.05 23:28

    뿌엥킹! 맘 잡고 다시 해보자! 다음엔 그냥 이길거다!

  • 26.05.05 23:29

    우리나라 최강자들 다 때려잡던 울프킹이 저런 좃도 아닌기술에 모가지 따이고 그러는거 보면
    우리나라 격투기 수준이 세계 수준에서 진짜 한참 뒤떨어져있단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까 ufc 진출하는 것조차도 힘들고
    농어촌전형으로 간다해도 1승도 못올리거나 빌빌거리고
    그런의미에서 박준용 최두호는 진짜 얼마나 강한건지

  • 26.05.05 23:39

    rtu가 괜히 농어촌전형이라 불리는게 아니더군요...
    최근 돔마르판 ko는 나름 충격이었습니다

  • 26.05.06 00:04

    이스마일vs울프킹 보고 싶네요.

  • 26.05.06 00:56

    얘 다음 상대가 벌써 걱정되네 ㄷ ㄷ

  • 26.05.06 01:32

    예라이 울보킹...다음엔 잘해라

  • 26.05.06 07:12

    화이팅

  • 26.05.06 09:10

    늑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 진짜

  • 26.05.06 14:51

    야 글러브에 싸인은 하고 가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