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런쪽으로 파고들어본적 없으니 당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죠. 그만큼 울프킹 체육관, 캠프가 사실 그렇게 수준이 높지 않았단 이야기 반면에 그 상대는 울프킹 습관, 운영방식을 분석해서 러버가드 준비해온거고
26.05.06 09:03
근데 기술을 몰랐을까요? 상대 다리 올라온다.. 러버가드한다.. 뭐 이런식의 세컨 콜은 해주죠 사실...근데 이것도 굉장히 기초적인거라... 아무리 그래도 좀 황당하던데 그냥 느낌상은 선수나 세컨이나 그냥 어어... 설마설마... 하다가 당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근데 이런 식으로 멍때리는 경기 운영이면 UFC 절대 못가죠.. 가도 그냥 박살나고 퇴출될겁니다. 찰라의 긴장도 놓아서는 안되는 무대인데
26.05.07 00:21
나중에 퇴장하고 쉬운기술에 당했다고 하는거 보니까 알긴 안거 같아요. 그런데 시합중엔 진짜 암것도 모르고 당하는 초보관원처럼 그냥 다 내주던데..
26.05.06 09:05
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대회도 아니고 꿀잼
26.05.06 09:25
무슨 핑계는ㄷㄷ 링안에서 일어난건 지 책임이지
26.05.06 09:52
방심얘기는 블컴팬들이 단체위상떨어질까봐 억지쓰는 상황이고 실력차로졌죠
26.05.06 09:53
걍 실력부족
26.05.06 10:33
진짜 몰랐나보네 ㅎㄷㄷ 선수, 세컨 둘다 몰랐나보네
26.05.06 10:42
코너맨들 대하는 태도 보니까 걍 예스맨들 같던데 좋은 코칭이 나올리가
26.05.06 11:36
설마 저걸 걸릴까 했던것일까
26.05.06 12:03
코치한테 대하는거 보면 더 맞아야겠던데요. 남탓만 하는 사람치고 잘되는 사람 없음.
26.05.06 12:13
그런데 세컨이 라자발만큼 세다는 13승 무패 두이세예프 였던데 이해가 안가긴 하네요
26.05.06 12:36
몸 섞는지가 알아서 해야지
26.05.06 12:38
울프킹이 상대를 얕본것 첫번째 싸이코의 코치가 보통이 아닌것같다 두번째 울프킹의 코너들이 전문성이 떨어지는게 세번째.. 싸이코 자체도 이긴다는 확신은 없었을듯!! 암튼, 재밋다!! 블컴!!ㅋㅋㅋ
26.05.06 12:40
울프킹은 불법 토토했나 뭐가 그렇게 망해 ㅋㅋㅋㅋ
26.05.06 13:19
그만큼 상대를 자기보다 많이 아래로 봤던거같아요
26.05.06 12:48
처음 나온 기술도 아니고 셋업이 힘들어서 시도, 성공 횟수가 적었던 기술이었을 뿐인데 거기에 걸려서 져놓고 세컨한테 저런 식으로 화풀이 하는 게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사실 언더테이커도 그 기술을 모티브로 한 기술을 썼잖아요.
26.05.06 15:40
게이치나 함자트도 코치가 사자후하고 개지랄하면 입꾹닫하고 다음 라운드에 전략 수정하는데 그만큼 코치를 존중한다는 얘기. 울프킹은 코치를 존중하지 않나보네요. 지가 발려놓고 코치한테 꼬장이여
첫댓글 참 의외네요..
러버가드 조심해! 라고 말해주면 러버가드 자체를 모르는데 대처할 수 있었다는 말인가…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런쪽으로 파고들어본적 없으니 당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죠.
그만큼 울프킹 체육관, 캠프가 사실 그렇게 수준이 높지 않았단 이야기
반면에 그 상대는 울프킹 습관, 운영방식을 분석해서 러버가드 준비해온거고
근데 기술을 몰랐을까요? 상대 다리 올라온다.. 러버가드한다.. 뭐 이런식의 세컨 콜은 해주죠 사실...근데 이것도 굉장히 기초적인거라... 아무리 그래도 좀 황당하던데 그냥 느낌상은 선수나 세컨이나 그냥 어어... 설마설마... 하다가 당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근데 이런 식으로 멍때리는 경기 운영이면 UFC 절대 못가죠.. 가도 그냥 박살나고 퇴출될겁니다. 찰라의 긴장도 놓아서는 안되는 무대인데
나중에 퇴장하고 쉬운기술에 당했다고 하는거 보니까 알긴 안거 같아요. 그런데 시합중엔 진짜 암것도 모르고 당하는 초보관원처럼 그냥 다 내주던데..
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대회도 아니고 꿀잼
무슨 핑계는ㄷㄷ
링안에서 일어난건 지 책임이지
방심얘기는 블컴팬들이 단체위상떨어질까봐 억지쓰는 상황이고 실력차로졌죠
걍 실력부족
진짜 몰랐나보네 ㅎㄷㄷ 선수, 세컨 둘다 몰랐나보네
코너맨들 대하는 태도 보니까 걍 예스맨들 같던데 좋은 코칭이 나올리가
설마 저걸 걸릴까 했던것일까
코치한테 대하는거 보면 더 맞아야겠던데요. 남탓만 하는 사람치고 잘되는 사람 없음.
그런데 세컨이 라자발만큼 세다는 13승 무패 두이세예프 였던데 이해가 안가긴 하네요
몸 섞는지가 알아서 해야지
울프킹이 상대를 얕본것 첫번째
싸이코의 코치가 보통이 아닌것같다 두번째
울프킹의 코너들이 전문성이 떨어지는게 세번째..
싸이코 자체도 이긴다는 확신은 없었을듯!! 암튼, 재밋다!! 블컴!!ㅋㅋㅋ
울프킹은 불법 토토했나 뭐가 그렇게 망해 ㅋㅋㅋㅋ
그만큼 상대를 자기보다 많이 아래로 봤던거같아요
처음 나온 기술도 아니고 셋업이 힘들어서 시도, 성공 횟수가 적었던 기술이었을 뿐인데 거기에 걸려서 져놓고 세컨한테 저런 식으로 화풀이 하는 게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사실 언더테이커도 그 기술을 모티브로 한 기술을 썼잖아요.
게이치나 함자트도 코치가 사자후하고 개지랄하면 입꾹닫하고 다음 라운드에 전략 수정하는데 그만큼 코치를 존중한다는 얘기. 울프킹은 코치를 존중하지 않나보네요. 지가 발려놓고 코치한테 꼬장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