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논쟁/감상평 울프킹 경기 올라온걸로 다시 봤는데 세컨도 문제가 있긴 했네요
추천 1 조회 1,175 26.05.06 08:21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8:44

    첫댓글 참 의외네요..

  • 26.05.06 08:47

    러버가드 조심해! 라고 말해주면 러버가드 자체를 모르는데 대처할 수 있었다는 말인가…

  • 26.05.06 09:38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그런쪽으로 파고들어본적 없으니 당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죠.
    그만큼 울프킹 체육관, 캠프가 사실 그렇게 수준이 높지 않았단 이야기
    반면에 그 상대는 울프킹 습관, 운영방식을 분석해서 러버가드 준비해온거고

  • 26.05.06 09:03

    근데 기술을 몰랐을까요? 상대 다리 올라온다.. 러버가드한다.. 뭐 이런식의 세컨 콜은 해주죠 사실...근데 이것도 굉장히 기초적인거라... 아무리 그래도 좀 황당하던데 그냥 느낌상은 선수나 세컨이나 그냥 어어... 설마설마... 하다가 당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근데 이런 식으로 멍때리는 경기 운영이면 UFC 절대 못가죠.. 가도 그냥 박살나고 퇴출될겁니다. 찰라의 긴장도 놓아서는 안되는 무대인데

  • 26.05.07 00:21

    나중에 퇴장하고 쉬운기술에 당했다고 하는거 보니까 알긴 안거 같아요. 그런데 시합중엔 진짜 암것도 모르고 당하는 초보관원처럼 그냥 다 내주던데..

  • 26.05.06 09:05

    ㅋㅋㅋㅋㅋㅋ 아마추어 대회도 아니고 꿀잼

  • 26.05.06 09:25

    무슨 핑계는ㄷㄷ
    링안에서 일어난건 지 책임이지

  • 26.05.06 09:52

    방심얘기는 블컴팬들이 단체위상떨어질까봐 억지쓰는 상황이고 실력차로졌죠

  • 26.05.06 09:53

    걍 실력부족

  • 26.05.06 10:33

    진짜 몰랐나보네 ㅎㄷㄷ 선수, 세컨 둘다 몰랐나보네

  • 26.05.06 10:42

    코너맨들 대하는 태도 보니까 걍 예스맨들 같던데 좋은 코칭이 나올리가

  • 26.05.06 11:36

    설마 저걸 걸릴까 했던것일까

  • 26.05.06 12:03

    코치한테 대하는거 보면 더 맞아야겠던데요. 남탓만 하는 사람치고 잘되는 사람 없음.

  • 26.05.06 12:13

    그런데 세컨이 라자발만큼 세다는 13승 무패 두이세예프 였던데 이해가 안가긴 하네요

  • 26.05.06 12:36

    몸 섞는지가 알아서 해야지

  • 26.05.06 12:38

    울프킹이 상대를 얕본것 첫번째
    싸이코의 코치가 보통이 아닌것같다 두번째
    울프킹의 코너들이 전문성이 떨어지는게 세번째..
    싸이코 자체도 이긴다는 확신은 없었을듯!! 암튼, 재밋다!! 블컴!!ㅋㅋㅋ

  • 26.05.06 12:40

    울프킹은 불법 토토했나 뭐가 그렇게 망해 ㅋㅋㅋㅋ

  • 26.05.06 13:19

    그만큼 상대를 자기보다 많이 아래로 봤던거같아요

  • 26.05.06 12:48

    처음 나온 기술도 아니고 셋업이 힘들어서 시도, 성공 횟수가 적었던 기술이었을 뿐인데 거기에 걸려서 져놓고 세컨한테 저런 식으로 화풀이 하는 게 문제가 있어 보였습니다.
    사실 언더테이커도 그 기술을 모티브로 한 기술을 썼잖아요.

  • 26.05.06 15:40

    게이치나 함자트도 코치가 사자후하고 개지랄하면 입꾹닫하고 다음 라운드에 전략 수정하는데 그만큼 코치를 존중한다는 얘기. 울프킹은 코치를 존중하지 않나보네요. 지가 발려놓고 코치한테 꼬장이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