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논쟁/감상평 인천공항 볼카
추천 1 조회 927 26.05.06 21:2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21:26

    첫댓글 와 키작은 동네 아저씨같은데ㅋㄱ
    개무서운 아저씨네ㅋㅋㅋㅋ

  • 작성자 26.05.06 21:38

    슬리퍼 신고 동네 마실 아저씨 ㅋㅋ

  • 26.05.06 21:27

    볼카 저키로 ufc챔프라니

  • 작성자 26.05.06 21:38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 26.05.06 21:27

    공항가셨습니까?ㄷㄷ

  • 작성자 26.05.06 21:38

    네 저는 일찍 도착 비행기 연착 콤보로 2시간 기다렸네요 싸인은 못받았어요 ㅠㅠ

  • 26.05.06 21:41

    에구

  • 26.05.06 21:41

    아 직접 찍으신거에요?
    와 엄청납니다.
    실제로보면 기운이 다르죠?

  • 작성자 26.05.06 21:43

    음 사람들 소리 지르고 볼카 봤다는 기쁨에 기운 느낄 겨를은 없었어요

  • 26.05.06 21:43

    볼카 인기 많네

  • 26.05.06 21:59

    이렇게 보니까 좀비가 큰일했다ㅋㅋ
    공항에서 챔피언 벨트 들어올리는 리빙 레전드라니ㅋ

  • 26.05.06 22:53

    머스마들 뜨겁네 ㅋㅋㅋ

  • 작성자 26.05.06 23:02

    완전 남탕이였어요

  • 26.05.06 22:57

    볼카 넘 좋다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