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청담동 탑급 미용사의 입담
조철왕2 추천 1 조회 59,892 22.01.15 02:10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부처의 눈에 부처가 보이는법
    ^^

  • 22.01.15 02:17

    근데 ㄹㅇ 말빨, 센스 개쩔긴 함 ㅋㅋㅋㅋㅋㅋ

  • 22.01.15 02:24

    마리텔 생방인데도 저 정도면 탑급맞는듯

  • 22.01.15 02:27

    아무리 영업이라지만 말을 참 이쁘게 함
    듣는 사람이 기분 좋아질정도록 ㅎㅎ

  • 22.01.15 02:33

    와 진짜 미용값의 40프로는 힐링비용이겠다ㅜㅜ

  • 22.01.15 03:24

    ㅋㅋㅋㅋㅋㅋㅋㅋ

  • 22.01.15 03:37

    말은 정말 예쁘고 긍정적이게 잘하시는데 실력은 생가보다 별로였음. 결과물들이 뭔가 대단하지 않았음.

  • 22.01.15 07:50

    남편이 미용바닥 엄청난 실력자죠

  • 22.01.15 11:08

    @빼니스강 222

  • 22.01.15 04:35

    이분진짜 인정 전혀 립서비스같지 않고 진심인거처럼 느껴짐

  • 22.01.15 05:02

    쎈스 쩔어

  • 22.01.15 05:55

    센스가 타고나신거 같음ㅎ

  • 22.01.15 06:03

    차홍인가..
    미용사 보니까 생각났는데
    몇년전에 서울남부터미널에서
    시간이 남아서 머리나 자르러 갈까하고 주변 미용실가서
    컷트했는데 25000원 이라길래
    내가 사투리쓰고하니까 사기치나?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컷트25000원써있었음..ㅋㅋㅋㅋ

  • 22.01.15 06:01

    나는 절대 할수없는 아부스킬.
    뭘해서 먹고살아도 결국 저런말빨로 치고 올라갈사람인듯.

  • 22.01.15 06:04

    저도 저런말을 못하겠어요 살아보니 저런게 진짜중요하던데..

  • 22.01.15 06:03

    얼굴도 이쁘고 정말 최고임

  • 22.01.15 06:25

    어쩜 말을 이쁘게 하시는지 ㅋㅋㅋㅋㅋ

  • 22.01.15 06:50

    고츄가 1센치라면?

  • 22.01.15 07:03

    아기처럼 동안이시네요

  • 22.01.15 07:25

    1센치가 어디에요~~
    5미리보다는 2배나 훨씬 크네요

  • 22.01.15 07:46

    어머~ 여자들 큰거 좋아한단거 다 오해에요~~

  • 어머~ 엄청 귀엽겠다. 전 귀여운거 보면 일단 입에 물고 빨고 싶던데~ 후훗

  • 22.01.15 08:03

    하지말고 우리 혀로만 사랑해요~

  • 22.01.15 08:13

    원래 짧은 수도가 수압은 쎄요

  • 22.01.15 08:40

    @완도김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 22.01.15 08:41

    @오빠느낌이안와 댓글들 주옥같네여

  • 그거라도 있는 게 어디에요

  • 22.01.15 12:18

    @허위사실유포전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01.15 15:14

    탑승ㅋㅋㅋㅋㅋㅋ

  • 22.01.15 08:05

    저런건 아부라기보다는 그냥 재치라고 봐야하지않을까

  • 22.01.15 08:12

    실생활에서도 똑같다면 진짜 결혼하고 싶은 유형이시네요

  • 22.01.15 08:14

    세일즈에 특화 되신 분들이 가끔 있음.
    셔츠하나 사러 갔다가 말빨에 넘어가서 정장 풀세트 사고 나옴. 근데 기분이 좋음

  • 22.01.15 08:36

  • 진짜 말빨 센스 쩐다ㅋㅋ

  • 22.01.15 10:40

    말을 정말 이쁘게 잘하심 ㅎㅎ

  • 22.01.15 12:11

    순발력이 엄청나다...ㅎㅎ

  • 22.01.15 12:31

    진짜 저정도 대화스킬이면 다른거 하셨어도 성공하셨을듯

  • 22.01.15 21:21

    이런 여자랑 결혼하면 행복할거 같음

최신목록
하단 게시글 목록
엽기사진실

엽기 사진 자료만을 올려주세요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