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광주 사람들은 다 안다는 곳
검성진산월00 추천 0 조회 6,084 23.09.19 20:36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19 20:37

    첫댓글 돈가스가 일단 맘에 드네

  • 23.09.19 20:40

    맛있어 보이네요^^

  • 23.09.19 20:40

    저거 광양에도 있었는 데
    최근에는 뷔폐로 바꼈던디

  • 23.09.19 20:47

    캬~~중딩때 여친이랑 마니갔음ㅋ

  • 23.09.19 20:48

    구식이지만 맛나보이네요ㅋㅋ

  • 23.09.19 20:50

    대구는 전원

  • 23.09.19 20:51

    옛날에 친구들이나 엄마랑 시내나가면 들리는곳이였는데... 맛잇었숨

  • 23.09.19 20:52

    대구는 마바리

  • 23.09.19 20:54

    이젠 옛날 유생촌 이라고 해야겠네요ㅜ

  • 23.09.19 21:08

    어린이날 대기 100번

  • 23.09.19 21:13

    폐업 했음

  • 23.09.19 21:29

    충장로ㅋㅋ친구들 여기서 알바하고 그랬죠
    시급 2400원인가? 몇달 지나면 100원씩 올려준다고.... 여기 건너편에 지하에 사진관에서 6000원에 자격증 운전면허에 쓰는 사진 찍어서 쓰고 그랬었는데 ㅋㅋ 얼굴 허옇게 포샵인지 효과 넣어서 코가 안보임ㅋㅋ

  • 23.09.19 21:38

    본점 저자리 폐업했을껄요
    1996년에 졸업하고 첨 가본듯
    지금은 뷔페로 체인점 화 됨.

    지금 구글링해보니 이제 광주에는 없네요
    코로나때 다 망해서 목포랑 윗지방에만
    있네요 충격이네ㄷ

  • 23.09.19 21:45

    대전에 두군대 있네요 돈까스뷔페로..

  • 23.09.19 22:13

    광주10년밖에 안살아서 모르나?ㅋ
    그래도 내20대중반부터 30대중반까지의 화려한시절을 있었던곳인데

  • 23.09.19 22:20

    저긴 저렴했고 딱 가성비 그 가격의 맛. 삼복서점 건너에 히든돈까스가 찐맛집이었슴

  • 23.09.20 13:44

    지금 폐업한걸로알고잇어요 고딩때마니갓는디

  • 23.09.23 20:19

    10대때 자주갔었는데 돈가스보다 스프맛 생각이 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