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미국 현대사의 영광과 아픔이 투영된 한 남자의 이야기
추천 1 조회 5,325 24.05.14 21:53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4 21:57

    첫댓글 제니 ㅅㅂㄴ

  • 작성자 24.05.14 22:00

    역시 이종!

  • 24.05.14 21:58

    Turn!Turn!Turn!
    이 곡이 영화와 인생을 그대로 요약하는 듯한 매우 적절한 ost였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24.05.14 22:00

    공감합니다. 선곡도 기가막힙니다!

  • 24.05.14 22:07

    거의 명곡 박물관? 수준이었죠

  • 24.05.14 22:01

    영화역사상 최악의 빌런 제니 ㅠㅠ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5.14 22:51

    네 그런 얘기들 듣고 인생영화에서 제외했었네요

  • 24.05.14 22:10

    진짜 몇 번을 봤는지 모르겠네요 국제시장 아니아니 포레스트 검프

  • 24.05.14 22:13

    한국에는 <국제시장>이 있음

  • 24.05.14 22:16

    소설도 영화 봤지만...
    제니는 ㅆㄴ

  • 24.05.14 22:17

    영화사 역대 최고 빌런 .제니

  • 24.05.14 22:23

    저는 검프 주니어가 검프의 친아들이 맞는지도 의심스럽던데요

  • 24.05.14 22:33

    제니 나쁜기지배!

  • 24.05.14 23:07

    댄 대위 다리 잘려나간 건 지금봐도 어떻게 촬영했는지 궁금함...
    cg였을텐데 당시 기술력 감안했을 때 너무 자연스러움 ㄷㄷ

  • 24.05.14 23:16

    어릴때 형이 나데리고 처음으로 둘이 극장에서 봤던 영화에요 ㅠㅠ

  • 24.05.14 23:51

    나도 같이있었으면 좋았을것을...
    너도 같이있었어 할때 그 배경이랑 진짜 멋졌음

  • 24.05.15 02:36

    제니가 빌런인게 맞는게 즐길건 딴 남자들과 즐겨놓고 자기가 나이 들고 즐길 나이 지나서 시한부 되니까 검프에게 온게 빡치더라고요

  • 24.05.15 00:43

    사람들이 왜 제니 욕하나 했는데 보고나니 개썅년이...???

  • 24.05.15 02:20

    읽다가 제니부분에서 웃음이 터졌네욬ㅋㅋㅋ

  • 24.05.15 09:18

    그래도 검프가 아다로 죽지 않은 것은 제니 덕분이다!!

    학창시절에 옆에 있어 준것도 제니 뿐이었고!!

    제니 한테 감사 해야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