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창의적이네..ㅎ
첫댓글 겜은 이기고 쭉빵은 맞고
죽빵맞을듯ㅋㅋㅋㅌ
파고다 공원에서 써먹을것
아 빵텨저서 잠깻네 ㅋㅋㅋㅋㅋㅋ 목욕이나 가야지
오줌싸다 바둑알이 나와바야 정신차리지
흰색이 멍청하네
첫댓글 겜은 이기고 쭉빵은 맞고
죽빵맞을듯ㅋㅋㅋㅌ
파고다 공원에서 써먹을것
아 빵텨저서 잠깻네 ㅋㅋㅋㅋㅋㅋ 목욕이나 가야지
오줌싸다 바둑알이 나와바야 정신차리지
흰색이 멍청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