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순살 체크안해서,뼈치킨이 ㅜ
추천 0 조회 7,851 24.07.11 15:12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11 15:13

    첫댓글 그건 니 잘못인데 왜 별점을 후리냐

  • 24.07.11 15:13

    대신 니 손가락이 순살이었나보네 그것도 안 누르고

  • 24.07.11 15:14

    별 점이 왜3개인지 몰겠네요

  • 24.07.11 15:17

    그저 ㅂ만 있으면 뇌가 없어도 다 결혼 하는구나..

  • 24.07.11 15:18

    미친것들

  • 24.07.11 15:19

    지가 잘못해놓고 ㅅㅂ 진짜

  • 24.07.11 15:20

    그럼 발라줘

  • 24.07.11 15:22

    하.. 진상들.

    니가 체크 안한걸 어쩌라고.

  • 24.07.11 15:24

    저런 ㅄ이 진짜 존재하는게 참....

  • 24.07.11 15:24

    쳐맞아야돼 진짜 쳐맞아야돼

  • 24.07.11 15:27

    발라줘!

  • 24.07.11 15:29

    요즘은 내 잘못도 너때문이야 ㅋㅋㅋㅋ

  • 24.07.11 15:38

    저희집에 애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확인을 안하시네요

  • 24.07.11 15:42

    아. 아

  • 24.07.11 15:44

    저희애가 뼈는 못 먹는데 참..

  • 24.07.11 16: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11 15:30

    체크는 내가 안 했지만 니 별점을 깎겠다.

  • 24.07.11 15:30

    짜증확 낫는데
    와! 짤 심쿵 👍

  • 24.07.11 15:33

    그럼 발라버려~

  • 24.07.11 15:34

    뭔가했는데..별점 3점을...지가 잘못해놓고선

  • 24.07.11 15:35

    당연한걸 왜 쳐올리는거여 ㄷㅅ들이

  • 24.07.11 15:36

  • 24.07.11 15:41

    개 상렬의 새기들.,으휴.

  • 24.07.11 15:46

    순살인지 뼈인지 눈에도 안들어오네요 여자 누굽니꼬ㅏ

  • 24.07.11 15:50

    순살이 더 비싸지 않나요?

  • 24.07.11 15:59

    제발 세상 상식적으로 좀 살자 ㅜㅜㅜㅜ

  • 24.07.11 16:01

    진짜 저런지능으로 사는 삶은 어떤가 싶다

  • 24.07.11 16:06

    죽빵

  • 24.07.11 16:23

    저는 이제 아이소리만 들어도 빡이치는 지경입니다..애새끼는 뼈치킨 못먹냐 예전엔 다 그런거 먹고 살았다

  • 24.07.11 16:29

    뼈치킨이 더 맛있는건데

  • 24.07.11 16:32

    잘못은 내가했지만 인정하기싫다 ㅎㅎ

  • 24.07.11 16:41

    저런 별점 시스템 도입한 플랫폼 쓰레기들

  • 24.07.11 17:22

    아이는 뭐 ㅋㅋㅋㅋㅋ 지가 안누른건데

  • 24.07.11 17:34

    순살 입으로 발라서 포장하는거 보면 못먹는데..

  • 24.07.11 17:58

    발라주믄 되지...

  • 24.07.11 18:15

    위 아래 위위 아래

  • 24.07.11 19:09

    뭐 어쩌라고

  • 24.07.11 20:38

    진짜 ㅅㅂㄹㄱ 욕나오는 진상이네

  • 24.07.12 08:18

    지가 잘못하고 남탓 오지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