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그건 니 잘못인데 왜 별점을 후리냐
대신 니 손가락이 순살이었나보네 그것도 안 누르고
별 점이 왜3개인지 몰겠네요
그저 ㅂ만 있으면 뇌가 없어도 다 결혼 하는구나..
미친것들
지가 잘못해놓고 ㅅㅂ 진짜
그럼 발라줘
하.. 진상들.니가 체크 안한걸 어쩌라고.
저런 ㅄ이 진짜 존재하는게 참....
쳐맞아야돼 진짜 쳐맞아야돼
발라줘!
요즘은 내 잘못도 너때문이야 ㅋㅋㅋㅋ
저희집에 애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확인을 안하시네요
아. 아
저희애가 뼈는 못 먹는데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는 내가 안 했지만 니 별점을 깎겠다.
짜증확 낫는데와! 짤 심쿵 👍
그럼 발라버려~
뭔가했는데..별점 3점을...지가 잘못해놓고선
당연한걸 왜 쳐올리는거여 ㄷㅅ들이
개 상렬의 새기들.,으휴.
순살인지 뼈인지 눈에도 안들어오네요 여자 누굽니꼬ㅏ
순살이 더 비싸지 않나요?
제발 세상 상식적으로 좀 살자 ㅜㅜㅜㅜ
진짜 저런지능으로 사는 삶은 어떤가 싶다
죽빵
저는 이제 아이소리만 들어도 빡이치는 지경입니다..애새끼는 뼈치킨 못먹냐 예전엔 다 그런거 먹고 살았다
뼈치킨이 더 맛있는건데
잘못은 내가했지만 인정하기싫다 ㅎㅎ
저런 별점 시스템 도입한 플랫폼 쓰레기들
아이는 뭐 ㅋㅋㅋㅋㅋ 지가 안누른건데
순살 입으로 발라서 포장하는거 보면 못먹는데..
발라주믄 되지...
위 아래 위위 아래
뭐 어쩌라고
진짜 ㅅㅂㄹㄱ 욕나오는 진상이네
지가 잘못하고 남탓 오지네
첫댓글 그건 니 잘못인데 왜 별점을 후리냐
대신 니 손가락이 순살이었나보네 그것도 안 누르고
별 점이 왜3개인지 몰겠네요
그저 ㅂ만 있으면 뇌가 없어도 다 결혼 하는구나..
미친것들
지가 잘못해놓고 ㅅㅂ 진짜
그럼 발라줘
하.. 진상들.
니가 체크 안한걸 어쩌라고.
저런 ㅄ이 진짜 존재하는게 참....
쳐맞아야돼 진짜 쳐맞아야돼
발라줘!
요즘은 내 잘못도 너때문이야 ㅋㅋㅋㅋ
저희집에 애가 있을지도 모르는데 확인을 안하시네요
아. 아
저희애가 뼈는 못 먹는데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는 내가 안 했지만 니 별점을 깎겠다.
짜증확 낫는데
와! 짤 심쿵 👍
그럼 발라버려~
뭔가했는데..별점 3점을...지가 잘못해놓고선
당연한걸 왜 쳐올리는거여 ㄷㅅ들이
개 상렬의 새기들.,으휴.
순살인지 뼈인지 눈에도 안들어오네요 여자 누굽니꼬ㅏ
순살이 더 비싸지 않나요?
제발 세상 상식적으로 좀 살자 ㅜㅜㅜㅜ
진짜 저런지능으로 사는 삶은 어떤가 싶다
죽빵
저는 이제 아이소리만 들어도 빡이치는 지경입니다..애새끼는 뼈치킨 못먹냐 예전엔 다 그런거 먹고 살았다
뼈치킨이 더 맛있는건데
잘못은 내가했지만 인정하기싫다 ㅎㅎ
저런 별점 시스템 도입한 플랫폼 쓰레기들
아이는 뭐 ㅋㅋㅋㅋㅋ 지가 안누른건데
순살 입으로 발라서 포장하는거 보면 못먹는데..
발라주믄 되지...
위 아래 위위 아래
뭐 어쩌라고
진짜 ㅅㅂㄹㄱ 욕나오는 진상이네
지가 잘못하고 남탓 오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