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그냥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bmsgs
첫댓글 저거 애플에서 원격으로 폰에 락걸던데
부품용
니껄 가져가도 그러진 않겠다..
와 짤 누구지
저거 모양만 핸드폰아닌가?
요즘은 핸드폰 써보라고 전시하자나용
아니 봉다리라도 가져와서 담던가 ㅎㅎ
개 ㅂㅅ
저렇게 당당하면 그래 어디까자하나보자 하고 팔짱끼고 구경할듯
그 인종..
니가네
정당방위로 안잡음 아니면 가도도 흑인이라 한다리건데 형제라 그런가
폰이뭐길레...흠..
첫댓글 저거 애플에서 원격으로 폰에 락걸던데
부품용
니껄 가져가도 그러진 않겠다..
와 짤 누구지
저거 모양만 핸드폰아닌가?
요즘은 핸드폰 써보라고 전시하자나용
아니 봉다리라도 가져와서 담던가 ㅎㅎ
개 ㅂㅅ
저렇게 당당하면 그래 어디까자하나보자 하고 팔짱끼고 구경할듯
그 인종..
니가네
정당방위로 안잡음 아니면 가도도 흑인이라 한다리건데 형제라 그런가
폰이뭐길레...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