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파과지킬 게 생긴 킬러 VS 잃을 게 없는 킬러
액션씬 화면전환 연출 미쳤네
원작 읽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조각 싱크로율 찰떡이라 생각함 ㅇㅇ
이런 류의 영화는 액션씬이 다해먹는거라 기대됨
https://youtu.be/zNVsIQ7lvCQ?si=v9hxbZkiSRPna77E
어떻게 뽑혔을지..
4/30 개봉
첫댓글 일단 포스터 하나만으로도 혜영이 누님 할거 다함 ㅎㄷㄷㄷ
혜영이누님 총칼 없이 눈빛 하나로 상대 제압 가능하죠
연기 제대로하는 두사람이 만났네요이혜영 배우 대단 ㄷㄷ
딕션 좋기로 유명한 배우죠 시원시원하게 들려서 좋습니다
액션 어색하면 안되는데 과연...
예고만 봤을땐 괜찮아보입니다 까봐야 알겠지만요
저 나이의 여배우에게서 저런 분위기가 나오다니ㄷㄷㄷ
눈빛이 진짜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혜영님은 언제 봐도 카리스마가 아주 좔좔좔~~~너무 멋있네요~
카지노에서 크게 잃더니 행색이 영 안좋아지셨네
오우씨 좋나 잼잇겟자
오 약간 그 머시기 넷플릭스 루 느낌나네요 저아줌마
김성철 노래 진짜 잘함
현 와이프 첨 소개받고 가까워진 계기가된 책이 파과인데.. 뮤지컬도보고 영화도 기대중
이혜영은 고급스런 목소리가 얼굴과 너무 잘 어울림.
워
어렸을때 부터 나의 이상형.... 혜영누님
재밌겠다..
김성철이랑 이도현은 너무 헷갈림
액션이라니 ..간지나긴하네 ㄷㄷ
첫댓글 일단 포스터 하나만으로도 혜영이 누님 할거 다함 ㅎㄷㄷㄷ
혜영이누님 총칼 없이 눈빛 하나로 상대 제압 가능하죠
연기 제대로하는 두사람이 만났네요
이혜영 배우 대단 ㄷㄷ
딕션 좋기로 유명한 배우죠 시원시원하게 들려서 좋습니다
액션 어색하면 안되는데 과연...
예고만 봤을땐 괜찮아보입니다 까봐야 알겠지만요
저 나이의 여배우에게서 저런 분위기가 나오다니ㄷㄷㄷ
눈빛이 진짜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혜영님은 언제 봐도 카리스마가 아주 좔좔좔~~~
너무 멋있네요~
카지노에서 크게 잃더니 행색이 영 안좋아지셨네
오우씨 좋나 잼잇겟자
오 약간 그 머시기 넷플릭스 루 느낌나네요 저아줌마
김성철 노래 진짜 잘함
현 와이프 첨 소개받고 가까워진 계기가된 책이 파과인데.. 뮤지컬도보고 영화도 기대중
이혜영은 고급스런 목소리가 얼굴과 너무 잘 어울림.
워
어렸을때 부터 나의 이상형.... 혜영누님
재밌겠다..
김성철이랑 이도현은 너무 헷갈림
액션이라니 ..간지나긴하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