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해외까지 소문 난 노잼도시
추천 0 조회 46,063 25.04.15 15:53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15:56

    첫댓글 대전이 진짜 재미없나요??
    다음달에 대전으로 이사가는데...

  • 25.04.15 15:57

    그냥 밈이죠

  • 25.04.15 16:02

    밈이긴 하지만 타 광역시에 비해서는 조용한 편이긴 하다고 봐야죠

    살기엔 오히려 좋을수도 있어요! 진짜 조용하거든요....사람 많이 모이는 그런 중심지??아니면요

  • 25.04.15 16:02

    오 대전제일깔깔이 등장

  • 25.04.15 16:04

    15년전 대전에 2주 있어봤는데, 기억이 나는게 성심당, 시내 엔제리너스, 충남대 4천원 노래방, 갤러리아, 온천, 뉴스, 제니아 나이트

  • 25.04.15 16:36

    부산은 놀기좋은동네 대전세종은 살기좋은동네입니다
    살기좋다와 놀기좋다는 양립할수 없다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 25.04.15 16:46

    2000년이전
    전국 심야영업 제한있었을때
    궁동(충남대)은 진짜 핫 한동네였는데.

  • 25.04.15 17:00

    오죽했으면 배후지역인 세종, 천안, 아산까지 개노잼이겠습니까....
    대전의 노잼력이 침투한 배후지역 천안/아산.....

  • 25.04.15 19:53

    22222 은행동보단 궁동

  • 25.04.15 16:09

    성심당 말고 뭐 없는듯 ㅋ

  • 25.04.15 16:10

    세종시는 진짜 아파트만 있죠

  • 25.04.15 16:11

    예전에는 대전,광주가 잼없는도시였는데 광주는 관광하기좋나요? 한번도안가봤네

  • 25.04.15 16:14

    관광은 솔직히 모르겠고
    백반만 먹고 다녀도 재미 나죠
    음식이 워낙 맛있다보니 딱히 다른 것 없어도 충분합니다

  • 25.04.15 16:18

    대전 와서 밀가루 섭취만 하고 간다네~~~~~~

  • 25.04.15 16:26

    은행동 LA호프 좋았는데.
    지하상가 바로그집떡볶이도 맛있고~

  • 25.04.15 16:26

    성심당 원툴 이미지..

  • 25.04.15 16:26

    서울 부산은 지갑 다 털리고
    대전 세종은 돈 쓸일이 없나

  • 25.04.15 16:37

    그시절 핵교 댕겼으면 다 가봤을 대전 엑스포 공원 무시하냐? ㅋㅋㅋㅋ

  • 25.04.15 16:39

    아직 한화 야구를 못본듯

  • 25.04.15 16:58

    세종은 저기 낄도시가 아닌데?

  • 25.04.15 17:16

    출장가서 음식 별로였는데 맛없는데만 갔나ㅠ

  • 25.04.15 17:28

    아무리 좋은 곳이라도 너무 많은 사람이 몰리는 걸 싫어하는 분들에겐 대전이 참 좋습니다.
    특히 자차로 이동하는 분들에겐 여유롭게 갈 곳이 참 많죠.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청호 인근, 한밭수목원, 계룡산, 장태산, 수통골 등과 유림공원, 우암사적공원, 엑스포공원 등 곳곳에 있는 공원을 가보면 좋구요,

    스포츠는 신축구장인 한화생명 볼파크(한화이글스), 대전월드컵경기장(대전시티즌)이 있고요,

    갑천변을 따라 자전거 도로가 정말 잘 조성되어 있어서 자전거타고 강 경치를 즐기는 것도 정말 좋습니다.

    특히 과학에 특성화 되어 있는 도시라서 국립과학관, 천문연구원, 대전천문대, 카이스트 등 과학에 관심있는 아이들의 지적 욕구를 채워줄 만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성심당을 비롯한 대전 곳곳의 개인빵집과 칼국수집들은 두말하면 입아프고요,

    정말 임팩트 있게 화려하고 웅장한 볼거리들은 없지만,

    국토 중앙에 있다는 이점으로 국내 어느 곳을 가더라도 당일치기 여행 가능합니다.

    근데 써 놓고 보니 정말 돈 많이 쓰는 관광자원은 별로 없네요 ㅎㅎㅎ

    돈 안쓰고 살기 좋은 도시 대전입니다!

  • 25.04.15 18:15

    일단 흥미 끄는건 전혀 없네요... 개노잼 도시... 전 서구 삽니더

  • 25.04.15 20:27

    개인적으로 대전 오월드에서 개재밌게 놀다왔네요

  • 25.04.15 22:57

    아이고 고생 많으시네요~

  • 25.04.15 17:29

    대전은 진심 성심당 말곤 없는듯.. 전라도쪽은 볼게 없어도 입이 즐겁고 부산은 몇번 다녀왔는데 다시 가고 싶진 않네요. 너무 어지러움 ㅜㅜ

  • 25.04.15 17:41

    대전 동물원도 괜츈한대 ㅋ

  • 25.04.15 17:45

    내가 재미없게 살아서 그런가 도시가 재미있어봤자 뭐 거기서 거기아닌가 싶은데...부산 광주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등등 앵간한데 다 다녀봤지만 도심이 다 도심이지. 관광지도 하루이틀이고. 생계로 살면서 재미없는건 제주가 더할듯 한데

  • 25.04.15 17:48

    아... 대전 나이트 물 좋턴데..^^;;

  • 25.04.15 18:16

    아 신세계 백화점도 있고! 동물원도 있고! 서대전공원도 있고!! 둔산동 봉명동 밤에 안 와봤제? 소주 기가 막힌데이 린!!! 그리고 성심당도 있고!
    또..... 계룡산도 있데이!!!

  • 25.04.15 18:38

    한화 야구 안되는거.. 성심당에 기 빨려 그런게 아닌지..추측해 봅니다...
    감독 바꿔, 선수 바꿔, 구장 바꿔, 유니폼 바꿔...
    그래도 안되는거보면...

  • 25.04.15 18:42

    울산이 없어서 기분좋네ㅋ

  • 25.04.15 18:47

    그래도 성심당이라도 있지..

  • 25.04.15 19:07

    재미 정말 없는 도시이긴 하죠. 그냥 살기 좋다 인데 대전급 광역시면 어디든 살기 좋긴 합니다.

  • 25.04.15 19:20

    군대 동기가 항상 자랑했던 알프스안마방이 대전 명물이라고 ㅋㅋㅋㅋㅋㅋ

  • 25.04.15 19:42

    김해출신 울산 사람임 울산이 광역시 1티어 노잼 도시임 대전은 성심당이라도 있지

  • 25.04.15 19:43

    실사화가 되었네...

  • 25.04.15 20:38

    세종이 재미없어서 대전으로 놀러가는데ㅋ

  • 25.04.15 21:26

    오죽하면 빵집이 랜드마크..

  • 25.04.16 00:40

    10년마다 화끈하게 불쇼하는 한국타이어가 있습니다.

  • 25.04.16 14:20

    대전 ㅎ

  • 25.04.16 16:51

    관광객 기준인듯... 부산에 사는 사람기준 별로 딱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