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 입니다.
끝까지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왜그래요 횽님 ㅠㅠ
??
아 형님 왜그래요...식사좀하시고워워!돈많아도 지갑 신경안쓰나보죠부모님계실때 잘하자는건데...
글은읽고 댓글을 다시는게 좋아요 아버지아야기하잖아요 ㅠㅜ
차인표한테 뭐라고 한 사람 아무도 없는 거 같은데요 ㄷㄷ
ㅋㅋㅋㅋ 귀여우시네
아내 덕분에 오랜만에 지갑을 교체했다. 까지만 읽으신듯.
야 이걸 이렇게 받아들이시는 분도 계시네
이 댓글 보고 2페이지인줄ㅋㅋㅋㅋ보니깐 첫댓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숏폼의 폐해 아닐까요
참.....
와...
왜 그리 화가 나셨습니까..
이형 나도다 훨씬 심한 T 인데...ㄷㄷㄷㄷ
아무리봐도 운명을 달리하신 아버지생각을 하고있는 글로만 보입니다만....
부모님께 잘하자 ㅠ
수욕정이풍부지자욕양이친부대
댓글로 배워갑니다!! ^^*
부모님께 잘할게요
ㅠㅠ
내지갑도 15년정도 쓰고있는데
이야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끝까지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왜그래요 횽님 ㅠㅠ
??
아 형님 왜그래요...식사좀하시고
워워!
돈많아도 지갑 신경안쓰나보죠
부모님계실때 잘하자는건데...
글은읽고 댓글을 다시는게 좋아요 아버지아야기하잖아요 ㅠㅜ
차인표한테 뭐라고 한 사람 아무도 없는 거 같은데요 ㄷㄷ
ㅋㅋㅋㅋ 귀여우시네
아내 덕분에 오랜만에 지갑을 교체했다. 까지만 읽으신듯.
야 이걸 이렇게 받아들이시는 분도 계시네
이 댓글 보고 2페이지인줄ㅋㅋㅋㅋ
보니깐 첫댓글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숏폼의 폐해 아닐까요
참.....
와...
왜 그리 화가 나셨습니까..
이형 나도다 훨씬 심한 T 인데...ㄷㄷㄷㄷ
아무리봐도 운명을 달리하신 아버지생각을 하고있는 글로만 보입니다만....
부모님께 잘하자 ㅠ
수욕정이풍부지
자욕양이친부대
댓글로 배워갑니다!! ^^*
부모님께 잘할게요
ㅠㅠ
내지갑도 15년정도 쓰고있는데
이야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