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드립 장인이군
ㅋㅋㅋㅋ저런 위험한 상황에서도 저런 드립이라니 ..ㅋㅋㅋㅋ
장인 : 어서오게 사위
이러나 저러나 상황이 달라지는것도 아닌데좋죠 저런건주변사람은 욕하겠지만 ㅎㅎ
학원 다니시나? ㅋㅋㅋㅋ
으어어어! 비상! 비상! 공습경보! 공습경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병원갔다가 마누라 꼬셔서 결혼했어요병원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
우리 와이프도 지금 병원에...병원때문에 남자인생 여럿 작살났네
ㅋㅋㅋㅋㅋ
한 6년 7년전쯤 벌초하다가덤불 쳐 내는데 수박만한 벌통 건드려서 예초기 벗어던지고 냅다 뛰었는데 목 어깨 8방 정도 쏘인듯집에 와서 샤워하고 누웠는데 기도가 묵직한게 약간 호흡이 불편해지고원체 미련하게 몸 굴리는 스타일이라 병원 가라는거. 참고 버텼는데 잘못 됐음 집에서 상 치를뻔 했네
첫댓글 드립 장인이군
ㅋㅋㅋㅋ저런 위험한 상황에서도 저런 드립이라니 ..ㅋㅋㅋㅋ
장인 : 어서오게 사위
이러나 저러나 상황이 달라지는것도 아닌데
좋죠 저런건
주변사람은 욕하겠지만 ㅎㅎ
학원 다니시나? ㅋㅋㅋㅋ
으어어어! 비상! 비상! 공습경보! 공습경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도 병원갔다가 마누라 꼬셔서 결혼했어요
병원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여러분
우리 와이프도 지금 병원에...
병원때문에 남자인생 여럿 작살났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한 6년 7년전쯤 벌초하다가
덤불 쳐 내는데 수박만한 벌통 건드려서 예초기 벗어던지고 냅다 뛰었는데 목 어깨 8방 정도 쏘인듯
집에 와서 샤워하고 누웠는데 기도가 묵직한게 약간 호흡이 불편해지고
원체 미련하게 몸 굴리는 스타일이라 병원 가라는거. 참고 버텼는데 잘못 됐음 집에서 상 치를뻔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