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이형 전성기때 밥 안주는 제작진 ㄷㄷㄷ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나같아도 무서움 저때 1박2일은 진짜 너무 야생이었음 그게매력이었지만
ㅋㅋㅋㅋㅋㄱ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봄동 겉저리 먹방이랑 마약라면 짤은 진짜 레전드지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은 지금 모든 예능을 이길수가 없음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을 지금 모든 예능은 이길수가 없음
ㅋㅋㅋㅋㅋ필력이 딸렸어요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이 진짜 부드러워졌습니다. 예전 마산 강남극장 앞에 있을때 개무서웠는데 ㅋ
1박2일은 지금 봐도 레전드 ㅋㅋㅋㅋㅋ
시즌 1은 진짜 레전드ㅋㅋ
평균 재미로는 무도보다 더 재밌었다 봅니다.무도는 회차별 갭이 컸어서
저 패딩 나도 입었었는데. ㅋㅋㅋㅋ입고 학교갔다가 그 주 주말에 똑같은 패딩 강호동이 입고나와서 학교에서 다들 알아보던 ㅋㅋㅋㅋ
저때는 다들 무서워할때긴하지 ㅋㅋ
진짜 본 연예인 중 제일 무서운 연예인 ㄷㄷ
레스너가 보이내 ㅋㅋㅋ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나같아도 무서움 저때 1박2일은 진짜 너무 야생이었음 그게매력이었지만
ㅋㅋㅋㅋㅋㄱ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봄동 겉저리 먹방이랑 마약라면 짤은 진짜 레전드지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은 지금 모든 예능을 이길수가 없음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을 지금 모든 예능은 이길수가 없음
ㅋㅋㅋㅋㅋ필력이 딸렸어요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상이 진짜 부드러워졌습니다. 예전 마산 강남극장 앞에 있을때 개무서웠는데 ㅋ
1박2일은 지금 봐도 레전드 ㅋㅋㅋㅋㅋ
시즌 1은 진짜 레전드ㅋㅋ
평균 재미로는 무도보다 더 재밌었다 봅니다.
무도는 회차별 갭이 컸어서
저 패딩 나도 입었었는데. ㅋㅋㅋㅋ
입고 학교갔다가 그 주 주말에 똑같은 패딩 강호동이 입고나와서 학교에서 다들 알아보던 ㅋㅋㅋㅋ
저때는 다들 무서워할때긴하지 ㅋㅋ
진짜 본 연예인 중 제일 무서운 연예인 ㄷㄷ
레스너가 보이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