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과거 1박2일 제작진들이 엄청 오래 회의한 내용
추천 1 조회 62,428 25.05.08 13:53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8 13:54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나같아도 무서움 저때 1박2일은 진짜 너무 야생이었음 그게매력이었지만

  • 25.05.08 13:57

    ㅋㅋㅋㅋㅋㄱㄲ

  • 25.05.08 14: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ㅋ

  • 25.05.08 14:01

    봄동 겉저리 먹방이랑 마약라면 짤은 진짜 레전드지

  • 25.05.08 14:02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은 지금 모든 예능을 이길수가 없음

  • 25.05.08 15:45

    저때 1박2일과 무한도전을 지금 모든 예능은 이길수가 없음

  • 25.05.08 16:00

    ㅋㅋㅋㅋㅋ필력이 딸렸어요ㅋㅋ감사합니다

  • 25.05.08 14:11

    ㅋㅋㅋㅋ

  • 25.05.08 14: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5.08 14:30

    인상이 진짜 부드러워졌습니다. 예전 마산 강남극장 앞에 있을때 개무서웠는데 ㅋ

  • 25.05.08 14:49

    1박2일은 지금 봐도 레전드 ㅋㅋㅋㅋㅋ

  • 25.05.08 15:08

    시즌 1은 진짜 레전드ㅋㅋ

  • 25.05.08 19:21

    평균 재미로는 무도보다 더 재밌었다 봅니다.
    무도는 회차별 갭이 컸어서

  • 25.05.08 15:26

    저 패딩 나도 입었었는데. ㅋㅋㅋㅋ
    입고 학교갔다가 그 주 주말에 똑같은 패딩 강호동이 입고나와서 학교에서 다들 알아보던 ㅋㅋㅋㅋ

  • 25.05.08 15:36

    저때는 다들 무서워할때긴하지 ㅋㅋ

  • 25.05.08 16:01

    진짜 본 연예인 중 제일 무서운 연예인 ㄷㄷ

  • 25.05.08 16:55

    레스너가 보이내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