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있어요~~ 아주 간단히 이야기하면.....세상엔 극소수지만 불멸자들(죽었다가 다시 살아남)이 옛날부터 존재해왔고 그 불멸자들의 존재를 알아채고 그들을 잡아서 비밀을 연구하려는 거대기업간의 치고박는 이야기 인데... 불멸자의 리더격이 샤를리즈 테론 이고 위 댓글에서 말하는 꾸인은 샤를리즈와 같이 불멸자인데....죽일수 없다는 걸 알아채고 관속에 넣어 바다속에 빠트립니다. 그래서 질식사 했다가 다시 살아나면 또 질식사하고... 영원히 고통받는 상태입니다.
첫댓글 꾸인 보면 내가 숨이 막히던데 다행히 건져졌네.
죽지마!
우마 써먼??!!! 맞나요??
꾸인... 구하는구나.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샤롤리즈 테론 나오나?
포스터에 딱 있네요... 봐야겠어요 ㅎ 개이쁨
기대됩니다. 샤를리즈 테론 너무 멋있어요
나만 모르는 영화였나? 뭔 내용인가요? 잼나나요?
잼있어요~~ 아주 간단히 이야기하면.....세상엔 극소수지만 불멸자들(죽었다가 다시 살아남)이 옛날부터 존재해왔고 그 불멸자들의 존재를 알아채고
그들을 잡아서 비밀을 연구하려는 거대기업간의 치고박는 이야기 인데...
불멸자의 리더격이 샤를리즈 테론 이고 위 댓글에서 말하는 꾸인은 샤를리즈와 같이 불멸자인데....죽일수 없다는 걸 알아채고
관속에 넣어 바다속에 빠트립니다. 그래서 질식사 했다가 다시 살아나면 또 질식사하고... 영원히 고통받는 상태입니다.
그 명작이라는 브배도 전 별로였는데, 이건 어떨지...참고하겠슴다. 답변감사요.
드디어 나오는구나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