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은 보조는 아니고 지나가다가 남자가 도와달라고 해서 도움주고 있는거..
첫댓글 1차적으로 혼자서 고중량칠땐 안전바 꼭하자..
굿!
어휴
있으나마나한 사람을..흐유
남자가 그냥 멍청한넘으로 보임
죽다살았네
참..
보조 있고 없고 떠나서 안전바는 무조건 필수!
나두 고중량 칠대는 왕이프 불러서 하는데...기합 넣어주는 카운트는 커녕 맨날 징징댐무거운거 왜들어 무거운거 왜들어 ㅠㅠ이젠 파워랙에서 혼자함 ㅎ
첫댓글 1차적으로 혼자서 고중량칠땐 안전바 꼭하자..
굿!
어휴
있으나마나한 사람을..흐유
남자가 그냥 멍청한넘으로 보임
죽다살았네
참..
보조 있고 없고 떠나서 안전바는 무조건 필수!
나두 고중량 칠대는 왕이프 불러서 하는데...
기합 넣어주는 카운트는 커녕 맨날 징징댐
무거운거 왜들어 무거운거 왜들어 ㅠㅠ
이젠 파워랙에서 혼자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