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마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똥 싼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후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운드만 입힌거 같네
마후라 ㄷㄷ ㄷ드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마후라~ㅋㅋㅋㅋㅋㅋ
마후라 ㅋㅋㅋ
일본분인가가와사키 같은데
ㅎ헤
고동감은 별루네요. 저배기량인듯합니다.
50cc 2싸이클 배기딴 소리...
아니 이런걸 왜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와이프는 트림이 공룡소리가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부 부왁 웃기네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마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똥 싼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후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운드만 입힌거 같네
마후라 ㄷㄷ ㄷ드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마후라~ㅋㅋㅋㅋㅋㅋ
마후라 ㅋㅋㅋ
일본분인가
가와사키 같은데
ㅎ헤
고동감은 별루네요. 저배기량인듯합니다.
50cc 2싸이클 배기딴 소리...
아니 이런걸 왜 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와이프는 트림이 공룡소리가남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반부 부왁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