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니 공기업이 뭔 영리단체여 적자는 , 민영화 정책이나 멈춰주지
내년엔 제대로 증원해라
다음달부터 어찌될지 보자 ㅋㅋㅋㅋ
다맞긴는 한가보네 ㅎㅎ
의사집단은 사실상 치외법권이 되어버렸죠. 국가가 건들지도 못하고 건드려도 결국 빠꾸할걸 아니까 더 큰소리를 치죠. 문재인 윤석열 공통된 정책이 의사증원이었는데 모두 실패했죠. 정쟁거리가 아닌것들인데...
이번 사건보면서 또느꼈음ㅎ 의사들 개혁은 멀고멀구나
패를 까기 전이 제일 무섭지 개념없는 치들 덕분에 바닥까지 보이면서 싸우는 거 보여줬으니 이제 다른 스테이지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돼지가 다 풀어헤쳐놓고 있어서 이제 남은 금제가 있는가 싶어요
저기 댓글 개같이 단 새끼 과로사로 뒤지길
다 맞는말이긴 하네 ㅋㅋㅋㅋ
와 인성
의사, 판검사 문제많구만~~
다 맞는 말이지..의료 수가 어쩌고 저쩌고 개아리를 트는 놈이 있을 때그래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적정 수가가 얼만데? 물어보면 대답하는 놈 단 한 명도 없었음.
이게의사뿐만 아니고 걍 인간의 특징임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더 심한거고의사만 저럴 것 같음?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저럼존나 천박한 마인드ㅋㅋ나만 잘살면 된다는 ㅋㅋㅋㅋㅋ이게 다 공교육에서인문학, 철학 교육을 등한시해서 그런거임돈이 곧 힘인 자본주의 세상에서돈을 가지면 안되는 수준의 인간들이돈을 가지게 되니 수많은 문제가 생기는거임이타심과 측은지심이 없는 사람들이 권력을 가지게 되면 그 세상은 망한거임이제는 말하기도 귀찮
진짜 열심히 일하는 의사들도 많겠지만저런 ㄱㄱㅇ ㅅㄲ들 때문에 싸잡혀서 의사가 욕먹는거임
첫댓글 아니 공기업이 뭔 영리단체여 적자는 , 민영화 정책이나 멈춰주지
내년엔 제대로 증원해라
다음달부터 어찌될지 보자 ㅋㅋㅋㅋ
다맞긴는 한가보네 ㅎㅎ
의사집단은 사실상 치외법권이 되어버렸죠. 국가가 건들지도 못하고 건드려도 결국 빠꾸할걸 아니까 더 큰소리를 치죠. 문재인 윤석열 공통된 정책이 의사증원이었는데 모두 실패했죠. 정쟁거리가 아닌것들인데...
이번 사건보면서 또느꼈음ㅎ 의사들 개혁은 멀고멀구나
패를 까기 전이 제일 무섭지
개념없는 치들 덕분에 바닥까지 보이면서 싸우는 거 보여줬으니 이제 다른 스테이지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돼지가 다 풀어헤쳐놓고 있어서 이제 남은 금제가 있는가 싶어요
저기 댓글 개같이 단 새끼 과로사로 뒤지길
다 맞는말이긴 하네 ㅋㅋㅋㅋ
와 인성
의사, 판검사 문제많구만~~
다 맞는 말이지..
의료 수가 어쩌고 저쩌고 개아리를 트는 놈이 있을 때
그래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적정 수가가 얼만데? 물어보면 대답하는 놈 단 한 명도 없었음.
이게
의사뿐만 아니고 걍 인간의 특징임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더 심한거고
의사만 저럴 것 같음?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저럼
존나 천박한 마인드ㅋㅋ
나만 잘살면 된다는 ㅋㅋㅋㅋㅋ
이게 다 공교육에서
인문학, 철학 교육을 등한시해서 그런거임
돈이 곧 힘인 자본주의 세상에서
돈을 가지면 안되는 수준의 인간들이
돈을 가지게 되니 수많은 문제가 생기는거임
이타심과 측은지심이 없는 사람들이 권력을 가지게 되면 그 세상은 망한거임
이제는 말하기도 귀찮
진짜 열심히 일하는 의사들도 많겠지만
저런 ㄱㄱㅇ ㅅㄲ들 때문에 싸잡혀서 의사가 욕먹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