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건보공단 직원이 말하는 의사들의 모순
추천 2 조회 5,878 25.05.09 18:2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9 18:22

    첫댓글 아니 공기업이 뭔 영리단체여 적자는 , 민영화 정책이나 멈춰주지

  • 25.05.09 18:36

    내년엔 제대로 증원해라

  • 25.05.09 18:37

    다음달부터 어찌될지 보자 ㅋㅋㅋㅋ

  • 25.05.09 18:37

    다맞긴는 한가보네 ㅎㅎ

  • 25.05.09 19:17

    의사집단은 사실상 치외법권이 되어버렸죠. 국가가 건들지도 못하고 건드려도 결국 빠꾸할걸 아니까 더 큰소리를 치죠. 문재인 윤석열 공통된 정책이 의사증원이었는데 모두 실패했죠. 정쟁거리가 아닌것들인데...

  • 25.05.09 19:26

    이번 사건보면서 또느꼈음ㅎ 의사들 개혁은 멀고멀구나

  • 25.05.09 19:47

    패를 까기 전이 제일 무섭지
    개념없는 치들 덕분에 바닥까지 보이면서 싸우는 거 보여줬으니 이제 다른 스테이지가 펼쳐질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도 돼지가 다 풀어헤쳐놓고 있어서 이제 남은 금제가 있는가 싶어요

  • 25.05.09 19:51

    저기 댓글 개같이 단 새끼 과로사로 뒤지길

  • 25.05.09 19:54

    다 맞는말이긴 하네 ㅋㅋㅋㅋ

  • 25.05.09 20:33

    와 인성

  • 25.05.09 22:37

    의사, 판검사 문제많구만~~

  • 25.05.09 23:36

    다 맞는 말이지..
    의료 수가 어쩌고 저쩌고 개아리를 트는 놈이 있을 때
    그래서 누구나 만족할만한 적정 수가가 얼만데? 물어보면 대답하는 놈 단 한 명도 없었음.

  • 25.05.10 02:10

    이게
    의사뿐만 아니고 걍 인간의 특징임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더 심한거고

    의사만 저럴 것 같음?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은 저럼

    존나 천박한 마인드ㅋㅋ
    나만 잘살면 된다는 ㅋㅋㅋㅋㅋ

    이게 다 공교육에서
    인문학, 철학 교육을 등한시해서 그런거임

    돈이 곧 힘인 자본주의 세상에서
    돈을 가지면 안되는 수준의 인간들이
    돈을 가지게 되니 수많은 문제가 생기는거임

    이타심과 측은지심이 없는 사람들이 권력을 가지게 되면 그 세상은 망한거임

    이제는 말하기도 귀찮

  • 25.05.13 13:12

    진짜 열심히 일하는 의사들도 많겠지만
    저런 ㄱㄱㅇ ㅅㄲ들 때문에 싸잡혀서 의사가 욕먹는거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