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시키들ㅎ
여기 이종 집사님들은 어떻게들 하시는지 영상으로 보고 싶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깎아줘야하나요?
저는 그냥 거의 리어네이키드 초크 처럼 하고 합니다 ㅋㅋㅋㅋ
뒷발에 긁히면 상처도 깊어요
동물병원에서
진짜 힘들어여 깍이는거
몇개는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
첫댓글 이시키들ㅎ
여기 이종 집사님들은 어떻게들 하시는지 영상으로 보고 싶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깎아줘야하나요?
저는 그냥 거의 리어네이키드 초크 처럼 하고 합니다 ㅋㅋㅋㅋ
뒷발에 긁히면 상처도 깊어요
동물병원에서
진짜 힘들어여 깍이는거
몇개는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