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ㅅㄲ들이..청계산 가구시퍼???
첫댓글 상남자
이마가 어디서 본 이마..
대전은 보문산이죠
한화 다니거 싶다ㅜㅠㅜ
빠따가온나
대전에서 내일 고척 오려면 마침 청계산 지나네요. ㅋㅋㅋ
청계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ㅈㄴ 삼국지의 [사마의]상이 딱 저럴거 같음...
진짜 회장님 한말씀 던져주고 가세여 팬들 협알 터집니다 ㅠ
주식 마구오르고 계심
회장님 멋짐...쌍남자
롸끈한 회장님
도대체 이 팀에 얼마를 더 쏟아부어야 하는가..... 이 표정인데ㅋ
마이늙었네예
회장님 빠따 돌리셔도 됩니다
김서현이 아주 대단한 일을 해냈지.. 덕분에 경기 끝날때까지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
첫댓글 상남자
이마가 어디서 본 이마..
대전은 보문산이죠
한화 다니거 싶다ㅜㅠㅜ
빠따가온나
대전에서 내일 고척 오려면 마침 청계산 지나네요. ㅋㅋㅋ
청계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ㅈㄴ 삼국지의 [사마의]상이 딱 저럴거 같음...
진짜 회장님 한
말씀 던져주고 가세여 팬들 협알 터집니다 ㅠ
주식 마구오르고 계심
회장님 멋짐...
쌍남자
롸끈한 회장님
도대체 이 팀에 얼마를 더 쏟아부어야 하는가..... 이 표정인데ㅋ
마이늙었네예
회장님 빠따 돌리셔도 됩니다
김서현이 아주 대단한 일을 해냈지..
덕분에 경기 끝날때까지 술이 쭉쭉 들어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