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기본적으로 엄청 성실하시네
👏👏👏👏👏👏👏
갑부될만함진짜 극한중에 극한직업 10년 버텼으니까
멋지십니다👍👍👍👍👍👍
뭘해도 잘했을 사람이네요 멋집니다
70 80년대 중동 건설붐일때 우리도 거기 몇년 갔다 오믄 집안 폈던 시절 있었음근데 저정도 갑부 되진않았음단 마누라 바람 안난집 기준임...
존경스럽네요.매사 투덜대는 사람들은 살아온 발자취를 보면 이유가 나오죠.이렇게까지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투덜댈 수 밖에 없는 삶이라고 봅니다.
음... 돈이 있으니까 인상이 좋아지는구나... 내 미간 주름 어쩔 ㅜㅜ
저런사람들이 한국에선 쉬는날없이 일해서 돈벌죠. 제친구도 외국인직원들 쓰는데 쉬는날없이 한달에 350 받는다는군요.
쉬는날없이 350이면..적게주는건데..
근데 350도 많이 주는거에요 구직 사이트 알바 이런거 보면 대부분 주 6일 보면 260에서 270 280 정도 줍니다
적토마님은 노동시간,강도 대비를 말씀.님은 상대적인걸로 말씀.
아뇨ㅎ 돌아가면서 쉬라고해도 본인들이 안쉰답니다. 돈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요. 공장은 명절빼곤 풀가동이라네요
와..완전 좋소기업들이네요주6일인데 고작 270?
판토자 폼 미쳤다
대단하네요
한국사람도 메주 만들줄 모르는데
우리나라 사람도 한달 삼천만원 주면 좋나게 열심히 할걸요 안쉬고
워라벨 이지랄 하면서 안해요. 저냥반은 우리나라 사람이였어도 성공 했을 꺼에요
다른 나라는 모르는데, 스리랑카는 진짜 고급인력들이 우리나라 온다고 어디서 본듯. 경쟁이 치열함
스리랑카 애들이 생긴건 무뚝뚝하고 무섭게 생긴애들도 있는데 친해져보면 우리나라 사람들 같음요. 다른 나라 사람들보다 일도 열심히 하고 보기보다 착해요.
https://youtu.be/9qNDf5TESGk?si=o_HCYpo7IZRQUS4v
PLAY
스리랑카... 잘 알지.성실하고 의리있고 똑똑함.
스리랑카 여성분들도 미인이 많더라구요.
인도여행때 만난 인도아재 한국에서 일하고 동네유지 되어있던데 한국 엄청 좋아하셨음
개도국분이 이정도 성공 할 정도면 선진국에서 태어났다? 튼실한 중견기업 세웠을꺼임
ㅇㅇ 저도 같은 생각 어디서든 한가락 했을 꺼임
조선족 베트남 태국애들 쫓아내고 몽골이나 고려인 스리랑카 사람을 많이 받았으면 함
보통 사람이 아니네; 이런 사람은 어디 있어도 돈 벌지
그냥 사람이 난사람
희철리즘 이세기안본지 몇년된듯
첫댓글 기본적으로 엄청 성실하시네
👏👏👏👏👏👏👏
갑부될만함
진짜 극한중에 극한직업 10년 버텼으니까
멋지십니다👍👍👍👍👍👍
뭘해도 잘했을 사람이네요 멋집니다
70 80년대 중동 건설붐일때 우리도 거기 몇년 갔다 오믄 집안 폈던 시절 있었음
근데 저정도 갑부 되진않았음
단 마누라 바람 안난집 기준임...
존경스럽네요.
매사 투덜대는 사람들은 살아온 발자취를 보면 이유가 나오죠.
이렇게까지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투덜댈 수 밖에 없는 삶이라고 봅니다.
음... 돈이 있으니까 인상이 좋아지는구나... 내 미간 주름 어쩔 ㅜㅜ
저런사람들이 한국에선 쉬는날없이 일해서 돈벌죠. 제친구도 외국인직원들 쓰는데 쉬는날없이 한달에 350 받는다는군요.
쉬는날없이 350이면..적게주는건데..
근데 350도 많이 주는거에요 구직 사이트 알바 이런거 보면 대부분 주 6일 보면 260에서 270 280 정도 줍니다
적토마님은 노동시간,강도 대비를 말씀.
님은 상대적인걸로 말씀.
아뇨ㅎ 돌아가면서 쉬라고해도 본인들이 안쉰답니다. 돈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요. 공장은 명절빼곤 풀가동이라네요
와..완전 좋소기업들이네요
주6일인데 고작 270?
판토자 폼 미쳤다
대단하네요
한국사람도 메주 만들줄 모르는데
우리나라 사람도 한달 삼천만원 주면 좋나게 열심히 할걸요 안쉬고
워라벨 이지랄 하면서 안해요. 저냥반은 우리나라 사람이였어도 성공 했을 꺼에요
다른 나라는 모르는데, 스리랑카는 진짜 고급인력들이 우리나라 온다고 어디서 본듯. 경쟁이 치열함
스리랑카 애들이 생긴건 무뚝뚝하고 무섭게 생긴애들도 있는데 친해져보면 우리나라 사람들 같음요. 다른 나라 사람들보다 일도 열심히 하고 보기보다 착해요.
https://youtu.be/9qNDf5TESGk?si=o_HCYpo7IZRQUS4v
PLAY
스리랑카... 잘 알지.
성실하고 의리있고 똑똑함.
스리랑카 여성분들도 미인이 많더라구요.
인도여행때 만난 인도아재 한국에서 일하고 동네유지 되어있던데 한국 엄청 좋아하셨음
개도국분이 이정도 성공 할 정도면 선진국에서 태어났다? 튼실한 중견기업 세웠을꺼임
ㅇㅇ 저도 같은 생각 어디서든 한가락 했을 꺼임
조선족 베트남 태국애들 쫓아내고 몽골이나 고려인 스리랑카 사람을 많이 받았으면 함
보통 사람이 아니네; 이런 사람은 어디 있어도 돈 벌지
그냥 사람이 난사람
희철리즘 이세기안본지 몇년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