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한국공장에서 10년벌어서 현지에서 갑부된 스리랑카인.jpg
추천 0 조회 43,733 25.07.05 20:37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0:41

    첫댓글 기본적으로 엄청 성실하시네

  • 25.07.05 20:44

    👏👏👏👏👏👏👏

  • 25.07.05 20:44

    갑부될만함
    진짜 극한중에 극한직업 10년 버텼으니까

  • 25.07.05 20:46

    멋지십니다👍👍👍👍👍👍

  • 25.07.05 20:47

    뭘해도 잘했을 사람이네요 멋집니다

  • 25.07.05 20:47

    70 80년대 중동 건설붐일때 우리도 거기 몇년 갔다 오믄 집안 폈던 시절 있었음
    근데 저정도 갑부 되진않았음
    단 마누라 바람 안난집 기준임...

  • 25.07.05 20:49

    존경스럽네요.
    매사 투덜대는 사람들은 살아온 발자취를 보면 이유가 나오죠.
    이렇게까지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투덜댈 수 밖에 없는 삶이라고 봅니다.

  • 25.07.05 20:51

    음... 돈이 있으니까 인상이 좋아지는구나... 내 미간 주름 어쩔 ㅜㅜ

  • 25.07.05 20:59

    저런사람들이 한국에선 쉬는날없이 일해서 돈벌죠. 제친구도 외국인직원들 쓰는데 쉬는날없이 한달에 350 받는다는군요.

  • 25.07.05 21:13

    쉬는날없이 350이면..적게주는건데..

  • 25.07.05 21:32

    근데 350도 많이 주는거에요 구직 사이트 알바 이런거 보면 대부분 주 6일 보면 260에서 270 280 정도 줍니다

  • 25.07.05 21:39

    적토마님은 노동시간,강도 대비를 말씀.
    님은 상대적인걸로 말씀.

  • 25.07.05 21:59

    아뇨ㅎ 돌아가면서 쉬라고해도 본인들이 안쉰답니다. 돈 한푼이라도 더 벌려고요. 공장은 명절빼곤 풀가동이라네요

  • 25.07.05 22:08

    와..완전 좋소기업들이네요
    주6일인데 고작 270?

  • 25.07.05 21:01

    판토자 폼 미쳤다

  • 25.07.05 21:07

    대단하네요

  • 25.07.05 21:22

    한국사람도 메주 만들줄 모르는데

  • 25.07.05 21:23

    우리나라 사람도 한달 삼천만원 주면 좋나게 열심히 할걸요 안쉬고

  • 25.07.05 23:22

    워라벨 이지랄 하면서 안해요. 저냥반은 우리나라 사람이였어도 성공 했을 꺼에요

  • 25.07.05 21:26

    다른 나라는 모르는데, 스리랑카는 진짜 고급인력들이 우리나라 온다고 어디서 본듯. 경쟁이 치열함

  • 25.07.05 21:27

    스리랑카 애들이 생긴건 무뚝뚝하고 무섭게 생긴애들도 있는데 친해져보면 우리나라 사람들 같음요. 다른 나라 사람들보다 일도 열심히 하고 보기보다 착해요.

  • 25.07.05 21:36

    https://youtu.be/9qNDf5TESGk?si=o_HCYpo7IZRQUS4v

  • 25.07.05 21:46

    스리랑카... 잘 알지.
    성실하고 의리있고 똑똑함.

  • 25.07.05 21:48

    스리랑카 여성분들도 미인이 많더라구요.

  • 25.07.05 22:01

    인도여행때 만난 인도아재 한국에서 일하고 동네유지 되어있던데 한국 엄청 좋아하셨음

  • 25.07.05 22:46

    개도국분이 이정도 성공 할 정도면 선진국에서 태어났다? 튼실한 중견기업 세웠을꺼임

  • 25.07.05 23:23

    ㅇㅇ 저도 같은 생각 어디서든 한가락 했을 꺼임

  • 25.07.05 22:51

    조선족 베트남 태국애들 쫓아내고 몽골이나 고려인 스리랑카 사람을 많이 받았으면 함

  • 25.07.05 22:56

    보통 사람이 아니네; 이런 사람은 어디 있어도 돈 벌지

  • 25.07.06 00:34

    그냥 사람이 난사람

  • 25.07.13 09:03

    희철리즘 이세기안본지 몇년된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