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좋네
계란말이랑 같이 주면 딱 좋겠구먼.
그것도 괞찮네요. 가격 2천원 정도 더 받고 3500-4000원 정도로 하고
ㄷㄷㄷㄷ
웰컴키즈존
반찬 (계란 찜 이나 계란 요리면 가격 좀 더 올려도 좋네요
오
어제 논공휴게소에서 봤음
어른도 좀 먹을껀데 양좀 많이 주세요.
굿
첫댓글 좋네
계란말이랑 같이 주면 딱 좋겠구먼.
그것도 괞찮네요. 가격 2천원 정도 더 받고 3500-4000원 정도로 하고
ㄷㄷㄷㄷ
웰컴키즈존
반찬 (계란 찜 이나 계란 요리면 가격 좀 더 올려도 좋네요
오
어제 논공휴게소에서 봤음
어른도 좀 먹을껀데 양좀 많이 주세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