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학교 급식에 '채식 선택권'이 없어 불만인 학생
추천 0 조회 10,331 25.07.31 07:02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1 07:06

    첫댓글 도시락 싸
    우리 작은 아들도 체중 땜에 식단 할 때는
    지가 아침에 도시락 싸가더라

  • 25.07.31 07:10

    인권이고 머고 영양학적으로 생각해야지 성장기 학생에게 무슨 채식이여

  • 25.07.31 07:16

    도시락 싸세요 ㅇㅇ..

  • 25.07.31 07:18

    성장기인데 만 20살 넘어서 하는게 좋을거같은데

  • 25.07.31 07:20

    동자승한테도 고기는 먹인다

  • 25.07.31 07:20

    비건 초등학교 세워달라

  • 25.07.31 07:21

    절도 동자승은 고기 먹인다 10새야

  • 25.07.31 07:22

    그럼 할랄 급식도 만들어줄까?

  • 25.07.31 07:23

    부모가 어린애한테 비건을 강요 한듯 애들은 항상 잘못 없음

  • 25.07.31 07:28

    다니는 학교 식단표 한번 보고싶네...

  • 25.07.31 07:41

    독일은 자녀에게 비건강요시 아동학대죄로 처벌받아요

  • 25.07.31 07:55

    까고있네 배가불렀네 급식엔 이유가있다

  • 25.07.31 07:56

    도시락 싸가

  • 25.07.31 07:58

    똥싸고 자빠졌네

  • 25.07.31 07:59

    육식 선택권도 되면 인정.. 각종 고기만 줘야함.. 채소 들어가면 안됨..

  • 25.07.31 08:02

    개소리

  • 25.07.31 08:04

    신념이니 존중합니다. 성장기이니영양소 불균형이 걱정됩니다. 그러니 도시락 싸세요.

  • 25.07.31 08:08

  • 25.07.31 08:09

    급식표 한달거 나오니까 부족한 채소 반찬만 집에서 준비하렴. 신념을 지키려면 부지런함도 필요해. 니가 비건이지 세상이 비건은 아니잖아? 고기, 채소 섞어서 준비하는게 영양사 일이야.

  • 25.07.31 08:11

    인권이라는 단어는 이상한데 붙을때가 더 많은듯

  • 25.07.31 08:24

    요즘 학교에선 도시락 못먹게 하나요?
    도시락을 선택하면 되는것 아닌가? 그게 선택권이지

  • 25.07.31 08:25

    영양사랑 조리사분한테 지가 돈을 더 주고 그런 소릴해도 뺨따구 처 맞을 소린데

  • 25.07.31 08:27

    너 하나때문에 조리사 선생님들 고생하는건 인권피해 아니고?
    도시락 싸라, 아니면 요즘 샐러드도 잘 판다

  • 25.07.31 08:43

    도시락

  • 25.07.31 08:51

    지랄을한다 비건 몇일이나 가나 보자
    한달만지나고 고기냄새맡고 침 질질흘리는게 대부분인데
    그리고 영양사분들이 식단 짜는게
    다 영양 맞춰서 해주는거니까
    적량 먹고 잘 뛰놀면 건강에 이상 없단다
    비건 지랄하면서
    떡볶에 아이스크림 과자 라면 쳐먹지말고

  • 25.07.31 09:08

    마라탕 엽떡 달고 사는데
    육류먹는 사람들 야만인으로 보는
    그러면서 소가죽 제품은 사용하고
    동물성 젤라틴들어간 화장품은 또 잘바름

  • 25.07.31 09:35

    ㅋㅋㅋ ㅅㅂ 아주 말을 만들어내라.. 채식선택권이라니..

  • 25.07.31 09:38

    주는데로 쳐 먹어라 채식이고 나발이고

  • 25.07.31 09:48

    그럼 급식하지말고 풍성한 야채 도시락 싸서 쳐먹으면 되지

  • 25.07.31 10:25

    저리다가 학식에 할랄식도 해달라고 하겠네

  • 25.07.31 10:36

    그냥 쳐먹어

  • 25.07.31 10:37

    김치나오잖아

  • 25.07.31 10:40

    식단이 뭔지 모르나? 그냥 오늘의 메뉴, 이딴 게 아니라, 사람 몸에 필요한 영양소에 맞춘 구성이라는 뜻이야.
    식판에 담긴 건 다 쳐먹어야 니가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다는 뜻이라고.
    성인이 되고 나서 밥 투정을 하건 말건 징징대건 해라.
    암만 봐도 저거 희한한 신념을 가진 채식주의자가 만든 것 같은데 배려와 권리도 구분 못하나

  • 25.07.31 12:01

    도시락 싸서 다녀

  • 25.07.31 12:39

    단체생활이다
    도시락 싸서 다녀라;;;;

  • 25.07.31 14:36

    저런애들은 지가 똑똑한줄암 ㅋㅋ

  • 25.07.31 16:25

    미친것들이 도대체 왜 이리 많아.

  • 25.07.31 16:27

    싫으면 싸가면 되지 마트에도 채식 풀떼기 식단 다 판다

  • 25.07.31 22:07

    ㅅㅂ 세상이 왜 이렇게 됐지?

  • 25.08.01 07:14

    염병하지마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