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하나때문에 조리사 선생님들 고생하는건 인권피해 아니고? 도시락 싸라, 아니면 요즘 샐러드도 잘 판다
25.07.31 08:43
도시락
25.07.31 08:51
지랄을한다 비건 몇일이나 가나 보자 한달만지나고 고기냄새맡고 침 질질흘리는게 대부분인데 그리고 영양사분들이 식단 짜는게 다 영양 맞춰서 해주는거니까 적량 먹고 잘 뛰놀면 건강에 이상 없단다 비건 지랄하면서 떡볶에 아이스크림 과자 라면 쳐먹지말고
25.07.31 09:08
마라탕 엽떡 달고 사는데 육류먹는 사람들 야만인으로 보는 그러면서 소가죽 제품은 사용하고 동물성 젤라틴들어간 화장품은 또 잘바름
25.07.31 09:35
ㅋㅋㅋ ㅅㅂ 아주 말을 만들어내라.. 채식선택권이라니..
25.07.31 09:38
주는데로 쳐 먹어라 채식이고 나발이고
25.07.31 09:48
그럼 급식하지말고 풍성한 야채 도시락 싸서 쳐먹으면 되지
25.07.31 10:25
저리다가 학식에 할랄식도 해달라고 하겠네
25.07.31 10:36
그냥 쳐먹어
25.07.31 10:37
김치나오잖아
25.07.31 10:40
식단이 뭔지 모르나? 그냥 오늘의 메뉴, 이딴 게 아니라, 사람 몸에 필요한 영양소에 맞춘 구성이라는 뜻이야. 식판에 담긴 건 다 쳐먹어야 니가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다는 뜻이라고. 성인이 되고 나서 밥 투정을 하건 말건 징징대건 해라. 암만 봐도 저거 희한한 신념을 가진 채식주의자가 만든 것 같은데 배려와 권리도 구분 못하나
첫댓글 도시락 싸
우리 작은 아들도 체중 땜에 식단 할 때는
지가 아침에 도시락 싸가더라
인권이고 머고 영양학적으로 생각해야지 성장기 학생에게 무슨 채식이여
도시락 싸세요 ㅇㅇ..
성장기인데 만 20살 넘어서 하는게 좋을거같은데
동자승한테도 고기는 먹인다
비건 초등학교 세워달라
절도 동자승은 고기 먹인다 10새야
그럼 할랄 급식도 만들어줄까?
부모가 어린애한테 비건을 강요 한듯 애들은 항상 잘못 없음
다니는 학교 식단표 한번 보고싶네...
독일은 자녀에게 비건강요시 아동학대죄로 처벌받아요
까고있네 배가불렀네 급식엔 이유가있다
도시락 싸가
똥싸고 자빠졌네
육식 선택권도 되면 인정.. 각종 고기만 줘야함.. 채소 들어가면 안됨..
개소리
신념이니 존중합니다. 성장기이니영양소 불균형이 걱정됩니다. 그러니 도시락 싸세요.
급식표 한달거 나오니까 부족한 채소 반찬만 집에서 준비하렴. 신념을 지키려면 부지런함도 필요해. 니가 비건이지 세상이 비건은 아니잖아? 고기, 채소 섞어서 준비하는게 영양사 일이야.
인권이라는 단어는 이상한데 붙을때가 더 많은듯
요즘 학교에선 도시락 못먹게 하나요?
도시락을 선택하면 되는것 아닌가? 그게 선택권이지
영양사랑 조리사분한테 지가 돈을 더 주고 그런 소릴해도 뺨따구 처 맞을 소린데
너 하나때문에 조리사 선생님들 고생하는건 인권피해 아니고?
도시락 싸라, 아니면 요즘 샐러드도 잘 판다
도시락
지랄을한다 비건 몇일이나 가나 보자
한달만지나고 고기냄새맡고 침 질질흘리는게 대부분인데
그리고 영양사분들이 식단 짜는게
다 영양 맞춰서 해주는거니까
적량 먹고 잘 뛰놀면 건강에 이상 없단다
비건 지랄하면서
떡볶에 아이스크림 과자 라면 쳐먹지말고
마라탕 엽떡 달고 사는데
육류먹는 사람들 야만인으로 보는
그러면서 소가죽 제품은 사용하고
동물성 젤라틴들어간 화장품은 또 잘바름
ㅋㅋㅋ ㅅㅂ 아주 말을 만들어내라.. 채식선택권이라니..
주는데로 쳐 먹어라 채식이고 나발이고
그럼 급식하지말고 풍성한 야채 도시락 싸서 쳐먹으면 되지
저리다가 학식에 할랄식도 해달라고 하겠네
그냥 쳐먹어
김치나오잖아
식단이 뭔지 모르나? 그냥 오늘의 메뉴, 이딴 게 아니라, 사람 몸에 필요한 영양소에 맞춘 구성이라는 뜻이야.
식판에 담긴 건 다 쳐먹어야 니가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다는 뜻이라고.
성인이 되고 나서 밥 투정을 하건 말건 징징대건 해라.
암만 봐도 저거 희한한 신념을 가진 채식주의자가 만든 것 같은데 배려와 권리도 구분 못하나
도시락 싸서 다녀
단체생활이다
도시락 싸서 다녀라;;;;
저런애들은 지가 똑똑한줄암 ㅋㅋ
미친것들이 도대체 왜 이리 많아.
싫으면 싸가면 되지 마트에도 채식 풀떼기 식단 다 판다
ㅅㅂ 세상이 왜 이렇게 됐지?
염병하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