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15인분 대방어 혼자 다 먹는 쯔양
추천 0 조회 25,319 25.07.31 14:39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1 14:40

    첫댓글 이분말고 다른 잘먹는 여성분 이름 뭐였죠??

  • 25.07.31 14:40

    이영자요

  • 25.07.31 14:41

    하빕 마구머거예쁘

  • 25.07.31 14:41

    히밥?

  • 25.07.31 14:42

    히밥?

  • 25.07.31 14:48

    히밥 누르마고메도프

  • 25.07.31 14:52

    아 맞네요 ㄳㄳ

  • 25.07.31 14:53

    히밥이요...먹방러이긴 하지만 푸드파이터에 가깝다고 볼 수 있죠

  • 25.07.31 14:53

    네. 얼굴은 떠오르는데 이름이 안떠올랐네요 ㅎㄳㄳ

  • 25.07.31 14:53

    ㄳㄳㄳㄳ

  • 25.07.31 14:53

    아니요

  • 25.07.31 14:54

    맞아요..일본갔던 영상 본적있습니다 ㅎㅎㅎ ㄳ합니다

  • 25.07.31 14:41

    김거니요

  • 25.07.31 14:45

    겨울 방어 지방은 20% 이상이라던데 기름만 2킬로 이상 먹은거네요

  • 25.07.31 14:46

    대단하다..

  • 25.07.31 14:46

    부럽다. 저 소화력.

  • 25.07.31 14:48

  • 25.07.31 14:48

    우와 난 10개도 못먹겠다

  • 25.07.31 14:48

    비위도 좋네

  • 25.07.31 14:57

    30%가능

  • 25.07.31 15:03

    물려서 어케 먹지 ㅠ대단스

  • 25.07.31 15:04

    옆에 빈 음료들..ㄷㄷㄷ

  • 25.07.31 15:05

    아니 양도 양인데 느끼하지 않나 ㅎㅎㅎ

  • 25.07.31 15:05

    저는 똥 다섯번 싸고 오면서 먹어도 못먹을듯

  • 25.07.31 15:09

    엄청 느끼할텐데.. 잘 먹네..

  • 25.07.31 15:12

    쯔양 대단한건 주량임....술도 오지게 잘먹음....

  • 25.07.31 15:15

    먹기 전후 몸무게 비교보고싶네요

  • 25.07.31 15:23

    히밥은 4,5키로 이렇게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똥싸고 자고일어나니까 거의 원상복귀되어있고

  • 25.07.31 15:44

    변을 4,5키로 쌌다는 이야기네요. 질량보전의 원칙대로라면..

  • 25.07.31 15:23

    대방어는 양보다도 느끼해서 못먹는데 첫 한두점이 진짜 극상으로 맛있고 3점부터 맛이 극단적으로 떨어짐 ㅋㅋㅋㅋ 진짜 느끼해서 10점 이상 잘 안들어가던데

  • 25.07.31 15:25

    회 좋아하지만 방어는 기름져서 물릴텐데 대단하다

  • 25.07.31 15:27

    상어 수준이네 ㄷㄷ

  • 25.07.31 16:54

    ㅋㅋㅋㅋㅋㅋ

  • 25.07.31 16:29

    설사 안하려나

  • 25.07.31 17: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 25.07.31 17:41

    5년뒤 1억유튜버 될듯..ㄷㄷㄷ리스팩

  • 25.07.31 18:22

    응가하면 오뎅이 돼서 나오겄네

  • 25.07.31 18:39

    암만많이 먹어도 방어만 저래먹으믄 안들어갈거같은데 대단하다

  • 25.07.31 20:15

    더 대단한 건 마무리할 때까지 아무 것도 안 먹은 표정 ㄷㄷㄷ

  • 25.08.01 02:18

    음료수도 3L 마셨네
    헐 저 정도면 지나가는 방어도 누나라고 하겠다. 대단하네

  • 25.08.01 08:18

    대방어. 양 때문에 못먹는게 아니고 한두점만 먹어도 더 먹으면 설사할거 같은 지방때문에 많이 못먹음.

  • 25.08.01 10:59

    저런건 기름져서 느끼해서 나중엔 많이 못먹는데
    단순 대식가가 아니네

  • 25.08.04 21:25

    와 다음날 방어 나오는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