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분말고 다른 잘먹는 여성분 이름 뭐였죠??
이영자요
하빕 마구머거예쁘
히밥?
히밥 누르마고메도프
아 맞네요 ㄳㄳ
히밥이요...먹방러이긴 하지만 푸드파이터에 가깝다고 볼 수 있죠
네. 얼굴은 떠오르는데 이름이 안떠올랐네요 ㅎㄳㄳ
ㄳㄳㄳㄳ
아니요
맞아요..일본갔던 영상 본적있습니다 ㅎㅎㅎ ㄳ합니다
김거니요
겨울 방어 지방은 20% 이상이라던데 기름만 2킬로 이상 먹은거네요
대단하다..
부럽다. 저 소화력.
우와 난 10개도 못먹겠다
비위도 좋네
30%가능
물려서 어케 먹지 ㅠ대단스
옆에 빈 음료들..ㄷㄷㄷ
아니 양도 양인데 느끼하지 않나 ㅎㅎㅎ
저는 똥 다섯번 싸고 오면서 먹어도 못먹을듯
엄청 느끼할텐데.. 잘 먹네..
쯔양 대단한건 주량임....술도 오지게 잘먹음....
먹기 전후 몸무게 비교보고싶네요
히밥은 4,5키로 이렇게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똥싸고 자고일어나니까 거의 원상복귀되어있고
변을 4,5키로 쌌다는 이야기네요. 질량보전의 원칙대로라면..
대방어는 양보다도 느끼해서 못먹는데 첫 한두점이 진짜 극상으로 맛있고 3점부터 맛이 극단적으로 떨어짐 ㅋㅋㅋㅋ 진짜 느끼해서 10점 이상 잘 안들어가던데
회 좋아하지만 방어는 기름져서 물릴텐데 대단하다
상어 수준이네 ㄷㄷ
ㅋㅋㅋㅋㅋㅋ
설사 안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5년뒤 1억유튜버 될듯..ㄷㄷㄷ리스팩
응가하면 오뎅이 돼서 나오겄네
암만많이 먹어도 방어만 저래먹으믄 안들어갈거같은데 대단하다
더 대단한 건 마무리할 때까지 아무 것도 안 먹은 표정 ㄷㄷㄷ
음료수도 3L 마셨네헐 저 정도면 지나가는 방어도 누나라고 하겠다. 대단하네
대방어. 양 때문에 못먹는게 아니고 한두점만 먹어도 더 먹으면 설사할거 같은 지방때문에 많이 못먹음.
저런건 기름져서 느끼해서 나중엔 많이 못먹는데단순 대식가가 아니네
와 다음날 방어 나오는겨?
첫댓글 이분말고 다른 잘먹는 여성분 이름 뭐였죠??
이영자요
하빕 마구머거예쁘
히밥?
히밥?
히밥 누르마고메도프
아 맞네요 ㄳㄳ
히밥이요...먹방러이긴 하지만 푸드파이터에 가깝다고 볼 수 있죠
네. 얼굴은 떠오르는데 이름이 안떠올랐네요 ㅎㄳㄳ
ㄳㄳㄳㄳ
아니요
맞아요..일본갔던 영상 본적있습니다 ㅎㅎㅎ ㄳ합니다
김거니요
겨울 방어 지방은 20% 이상이라던데 기름만 2킬로 이상 먹은거네요
대단하다..
부럽다. 저 소화력.
우와 난 10개도 못먹겠다
비위도 좋네
30%가능
물려서 어케 먹지 ㅠ대단스
옆에 빈 음료들..ㄷㄷㄷ
아니 양도 양인데 느끼하지 않나 ㅎㅎㅎ
저는 똥 다섯번 싸고 오면서 먹어도 못먹을듯
엄청 느끼할텐데.. 잘 먹네..
쯔양 대단한건 주량임....술도 오지게 잘먹음....
먹기 전후 몸무게 비교보고싶네요
히밥은 4,5키로 이렇게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똥싸고 자고일어나니까 거의 원상복귀되어있고
변을 4,5키로 쌌다는 이야기네요. 질량보전의 원칙대로라면..
대방어는 양보다도 느끼해서 못먹는데 첫 한두점이 진짜 극상으로 맛있고 3점부터 맛이 극단적으로 떨어짐 ㅋㅋㅋㅋ 진짜 느끼해서 10점 이상 잘 안들어가던데
회 좋아하지만 방어는 기름져서 물릴텐데 대단하다
상어 수준이네 ㄷㄷ
ㅋㅋㅋㅋㅋㅋ
설사 안하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5년뒤 1억유튜버 될듯..ㄷㄷㄷ리스팩
응가하면 오뎅이 돼서 나오겄네
암만많이 먹어도 방어만 저래먹으믄 안들어갈거같은데 대단하다
더 대단한 건 마무리할 때까지 아무 것도 안 먹은 표정 ㄷㄷㄷ
음료수도 3L 마셨네
헐 저 정도면 지나가는 방어도 누나라고 하겠다. 대단하네
대방어. 양 때문에 못먹는게 아니고 한두점만 먹어도 더 먹으면 설사할거 같은 지방때문에 많이 못먹음.
저런건 기름져서 느끼해서 나중엔 많이 못먹는데
단순 대식가가 아니네
와 다음날 방어 나오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