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네드베드 !
자네티 제일좋아함 그라운드위의 신사 진중한 남자 실력도 넘사 인성도 넘사
사네티죠. 남미는 Z를 '스'로 발음함.
자네 T십니까
INTP입니다.
남미가 아니라 아르헨티나라고 해야할듯요 남미전체는 아니니
말디니 - 바레시 - 코스타쿠르타 - 사네티... 네스타가 후보로 있을듯 ㅎ
유벤투스의 no.21 지네딘 지단이 없네
숨막히네여ㅋ
지단이 없어? 델 피에로도 없어?
카카는?
90년대 선수들만 뽑는거라 안뽑힌것같네요
지단, 부폰은?
칸나바로....?
안정환은?
첫댓글 네드베드 !
자네티 제일좋아함 그라운드위의 신사 진중한 남자 실력도 넘사 인성도 넘사
사네티죠. 남미는 Z를 '스'로 발음함.
자네 T십니까
INTP입니다.
남미가 아니라 아르헨티나라고 해야할듯요 남미전체는 아니니
말디니 - 바레시 - 코스타쿠르타 - 사네티... 네스타가 후보로 있을듯 ㅎ
유벤투스의 no.21 지네딘 지단이 없네
숨막히네여ㅋ
지단이 없어? 델 피에로도 없어?
카카는?
90년대 선수들만 뽑는거라 안뽑힌것같네요
지단, 부폰은?
칸나바로....?
안정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