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현재 1000플 넘어간 서울 지하철 사진 한장
추천 1 조회 62,635 25.08.25 20:03 댓글 7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25 22:09

    대림인줄

  • 25.08.25 22:12

    2호선만 맞춤..지상역이 얼마나 많은데 ㅋ

  • 25.08.25 22:31

    강변부터 쭉 다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 25.08.25 22:46

    옥수나 건대입구인줄...

    그러구 보니 뚝섬에서는 타거나 내려본 적이 없네 ㅋㅋㅋ

  • 25.08.25 22:47

    상계 인줄

  • 25.08.25 22:53

    옥수인줄

  • 25.08.25 22:58

    잠실나루인 줄ㅋㅋ
    지상철 플랫폼 대부분 저렇구나^^

  • 25.08.25 23:18

    옥수인줄-이상 200원 언저리때 마지막으로 쟈철 타본 지방러

  • 25.08.26 00:54

    저도 옥수인줄...

  • 25.08.26 06:27

    저도 사진보자 마자 당산인줄..근데 전철 오래 안타긴했다

  • 25.08.26 11:02

    잠실나루 아닌가? 1년에 한번 가는 서울이라도 알겠는데

  • 25.08.26 15:14

    건대입구역

  • 25.08.26 16:13

    2호선까지..

  • 25.08.26 16:35

    당산 생각했는데ㅋ

  • 25.08.26 18:43

    구의인줄

  • 25.09.04 10:52

    전 옥수 3호선인줄 알았네요

  • 25.09.04 18:44

    동서울 버스터미널?거기?

  • 25.09.05 06:42

    건대, 구의 쯤 생각했느넫

  • 25.09.05 12:18

    동대신동이네

  • 25.09.06 20:18

    강변아닌가

  • 25.09.07 23:09

    대전사람인데 맞춘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