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인줄
2호선만 맞춤..지상역이 얼마나 많은데 ㅋ
강변부터 쭉 다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옥수나 건대입구인줄...그러구 보니 뚝섬에서는 타거나 내려본 적이 없네 ㅋㅋㅋ
상계 인줄
옥수인줄
잠실나루인 줄ㅋㅋ지상철 플랫폼 대부분 저렇구나^^
옥수인줄-이상 200원 언저리때 마지막으로 쟈철 타본 지방러
저도 옥수인줄...
저도 사진보자 마자 당산인줄..근데 전철 오래 안타긴했다
잠실나루 아닌가? 1년에 한번 가는 서울이라도 알겠는데
건대입구역
2호선까지..
당산 생각했는데ㅋ
구의인줄
전 옥수 3호선인줄 알았네요
동서울 버스터미널?거기?
건대, 구의 쯤 생각했느넫
동대신동이네
강변아닌가
대전사람인데 맞춘듯...
대림인줄
2호선만 맞춤..지상역이 얼마나 많은데 ㅋ
강변부터 쭉 다 비슷하지 않나요? ㅎㅎ
옥수나 건대입구인줄...
그러구 보니 뚝섬에서는 타거나 내려본 적이 없네 ㅋㅋㅋ
상계 인줄
옥수인줄
잠실나루인 줄ㅋㅋ
지상철 플랫폼 대부분 저렇구나^^
옥수인줄-이상 200원 언저리때 마지막으로 쟈철 타본 지방러
저도 옥수인줄...
저도 사진보자 마자 당산인줄..근데 전철 오래 안타긴했다
잠실나루 아닌가? 1년에 한번 가는 서울이라도 알겠는데
건대입구역
2호선까지..
당산 생각했는데ㅋ
구의인줄
전 옥수 3호선인줄 알았네요
동서울 버스터미널?거기?
건대, 구의 쯤 생각했느넫
동대신동이네
강변아닌가
대전사람인데 맞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