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포티 전체는 아니고 ㅎㅎ 특정 몇이 심해서 ㅎ 몇번 다구리로 욕먹으니 대놓고는 이제 못나댐
25.09.03 09:06
자기 객관화가 안 된게 문제 돈도 없어, 얼굴도 별로야, 몸매도 별로야, 재미있지도 않아, 고추도 작아 등등 40대에 돈 많고 몸매 좋으면(위 두 세개 갖추면) 20대라도 알아서 붙음
25.09.03 09:10
노화 속도 생각해야 됨.. 20대에서 40대로 가는 거랑 40대에서 60대 가는 20년은 너무 다름..... 자기가 아직 젊은 것 같고 그런건 2030대때 노화 속도가 느려서 그런거임, 그렇다고 20대한테 들이대면.. 그 사람은 인생 황금기를 보낼때 자기는 이제 꽃이 팍 시들듯 광속으로 늙을텐데... 좀 못할짓..
25.09.03 09:09
니가 송승헌이냐
25.09.03 09:09
꼭 60대 할매한테 고백당해라
25.09.03 09:10
긁?
25.09.03 09:11
저런행동은 보기 좋지는 않죠. 근데 저글들의 목적은 정치글이 아니라 더쓰기 어렵지만 혐오의 정치라 생각합니다. 40대가 특정당을 지지하는 경향이 크니깐요. 이전에 586이 있었고 이제는 영포티네요.
25.09.03 09:14
역지사지로 생각해봐 너가 40대야 근데 60대가 대쉬해도 그려러니 하는거야? 편의점에서 신분증 검사에 좋다고 흥분할꺼면서 그냥 상대가 호감을 보이면 말이나마 해볼수는 있겠지만 설마 이게 호감인지 아닌지 정도의 눈치도 없는 도끼남은 아니겠지?
25.09.03 10:06
222
25.09.03 09:15
진지해서 더 웃기네ㅋㅋ
25.09.03 09:17
유럽도못가본새기같은데
25.09.03 09:18
여자들도 잘생기면 가능하다는거보면 나이가 문제인건 아닌거같음.
25.09.03 09:22
내가 다 부끄럽네
25.09.03 09:23
일기는 일기장에
25.09.03 09:23
고뱍은 섹스후에 하는거라고!!! 선섹후사
25.09.03 09:26
갑자기??
25.09.03 09:46
1살 차이 10살 차이, 심지어 20살 차이. 또 연상이든 연하든 할 사람들은 알아서 다 하고 삽니다. 즉 그게 안 되는 사람들이 서로 어떻게든 긁고 긁히며 애잔한 아우성만 남음. 백날 젊은 세대가 영포티 면박 주고 비난해도, 띠동갑 연하에 먹힐 능력남은 긁혀지지 않으니 굳이 발작버튼이 안 눌림. 어차피 내 얘기가 아니니까. 스스로 내 상황을 꾸역꾸역 어필하거나, 특별한 존재를 끄집어 와 논리적 합리화에 애쓰지 않습니다. 반대로 본인 연애하기 바쁜 젊은 이들도 구태여 딴 세상 소수의 이야기로 누군가를 꼬집어 타박하고 싶지도 않고요. 대체로 능력도 매력도 없는 경쟁에서 도태된 이들이, 나도 못하는데 늙다리들도 주제 모르며 흑심 품으니 바짝바짝 약이 오른 것. 세대갈등 젠더갈등, 나아가 강약구도 역시도 딱히 한국 사회에서 의미는 없는 듯. 그 인간이 그 인간임. 하필 빨리 태어나고 하필 늦게 태어났으며, 하필 남성이고 하필 여성일 뿐. 정체성은 같아요. 똑 닮은 환경과 캐릭터끼리 보듬고 살면 좋을 텐데, 도무지 가능하겠나. 기필코 저주하고 혐오하며 후려치기까지 욕구불만을 배설하기에 여념이 없음. ‘늙은 나’ vs ‘젊은 나’ 대립은 참 짠합니다.
25.09.03 10:05
촌철살인 ㅋㅋㅋㅋㅋㅋㅋ
25.09.03 13:38
맞습니다 !
25.09.03 14:41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저보다 조리있게 정리하셨네요
25.09.03 20:29
2222222222222
25.09.03 09:31
존잘남 연애인 싱글 40대가 20대랑 결혼하면 안말도 안하면서...결국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외모가 문제인듯
25.09.03 09:36
한국에서 유럽이야기를 왜해?
25.09.03 09:41
나이가 아니라 외모 문제임
25.09.03 09:44
젊은 여자들은 공포를 느낄듯
25.09.03 09:49
알았어 아저씨...그만울고 그 여자한테선 손떼... 그러다 나이쳐먹고 경찰서 간다...
25.09.03 09:52
여미새가 문제죠
25.09.03 09:58
능력만 좋으면 옷 입은것도 어린여자 만나는것도 다 끄덕
25.09.03 10:15
모쏠애들중엔 맘에드는 여성한테 어필해본적이 단한번도 없는 애들이 꽤 있었음 외모 자신감 성격 모든게 미달인 애들... 페미메갈애들이 다같이 뚱뚱하고 못생기자 하는것과 비슷한 부분이 있어보임 "아재들은 젊은여자 만나지마" 그러면서 이동욱급외모 몇백억대재산등 0.1프로의 극소수 예외를 두죠 99.9프로 사실상 모든 아재에게 하는말ㅎㅎ "(나는 아예 가능성이 없으니) 아재들도 젊은여성한테 대쉬하지마" 욕해줄 명분이 아주 좋음
25.09.03 10:15
글에서부터 라떼 냄새가 풀풀 나네
25.09.03 10:34
60대 할머니가 너한테 노크하면 좋냐고....
25.09.03 10:36
30년 전의 전반적 사회 인식과 현재의 그것이 얼마나 차이 나는지를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머잖아 여러 고정관념과 강박관념을 많이 버리게 될 것 같음.
첫댓글 대쉬까지 안가고 혼자 호감 갖고 그냥 잘해주는 정도는 상관없는데 싫은티 내는데도 추근덕거리니까 문제...
나이를 처먹었으면 주제파악은 좀 하고 살아라....
그래 고백하는건 자유
영포티 패션만 그런게 아닌가 보네요
40대가 20대에게 추근대는 것 자체는 눈쌀 찌푸리게 만들 가능성 높고, 나라면 절대로 그런 짓 안하겠지.
근데 추근덕이건 상호 관심이건, 그건 당사자들의 문제인데 그걸 제3자들이 조롱하는 건 다른 문제임.
그래 머...ㅎ
그걸 좋은말로 주접이자 추파라 말한다.
그래 싱글끼리 사귀는건 죄가 아니지…추테만 안부린다면…뭐가 문제겠나, 부러워서 그런다 시불롬아!!!!
본인이 하는 생각과 행동이 꼰대 전형인데 그 걸 모르니 더 짠하네
젊은이들아 누구나 40대가 된다..ㅋㅋ
20~30대가 된것같은 착각을 하믄 안돼~
영포티 전체는 아니고 ㅎㅎ 특정 몇이 심해서 ㅎ 몇번 다구리로 욕먹으니 대놓고는 이제 못나댐
자기 객관화가 안 된게 문제
돈도 없어, 얼굴도 별로야, 몸매도 별로야, 재미있지도 않아, 고추도 작아 등등
40대에 돈 많고 몸매 좋으면(위 두 세개 갖추면) 20대라도 알아서 붙음
노화 속도 생각해야 됨.. 20대에서 40대로 가는 거랑 40대에서 60대 가는 20년은 너무 다름.....
자기가 아직 젊은 것 같고 그런건 2030대때 노화 속도가 느려서 그런거임, 그렇다고 20대한테 들이대면.. 그 사람은 인생 황금기를 보낼때
자기는 이제 꽃이 팍 시들듯 광속으로 늙을텐데... 좀 못할짓..
니가 송승헌이냐
꼭 60대 할매한테 고백당해라
긁?
저런행동은 보기 좋지는 않죠. 근데 저글들의 목적은 정치글이 아니라 더쓰기 어렵지만 혐오의 정치라 생각합니다. 40대가 특정당을 지지하는 경향이 크니깐요. 이전에 586이 있었고 이제는 영포티네요.
역지사지로 생각해봐
너가 40대야 근데 60대가 대쉬해도 그려러니 하는거야?
편의점에서 신분증 검사에 좋다고 흥분할꺼면서
그냥 상대가 호감을 보이면 말이나마 해볼수는 있겠지만
설마 이게 호감인지 아닌지 정도의 눈치도 없는 도끼남은 아니겠지?
222
진지해서 더 웃기네ㅋㅋ
유럽도못가본새기같은데
여자들도 잘생기면 가능하다는거보면 나이가 문제인건 아닌거같음.
내가 다 부끄럽네
일기는 일기장에
고뱍은 섹스후에 하는거라고!!! 선섹후사
갑자기??
1살 차이 10살 차이, 심지어 20살 차이. 또 연상이든 연하든 할 사람들은 알아서 다 하고 삽니다. 즉 그게 안 되는 사람들이 서로 어떻게든 긁고 긁히며 애잔한 아우성만 남음. 백날 젊은 세대가 영포티 면박 주고 비난해도, 띠동갑 연하에 먹힐 능력남은 긁혀지지 않으니 굳이 발작버튼이 안 눌림. 어차피 내 얘기가 아니니까. 스스로 내 상황을 꾸역꾸역 어필하거나, 특별한 존재를 끄집어 와 논리적 합리화에 애쓰지 않습니다. 반대로 본인 연애하기 바쁜 젊은 이들도 구태여 딴 세상 소수의 이야기로 누군가를 꼬집어 타박하고 싶지도 않고요. 대체로 능력도 매력도 없는 경쟁에서 도태된 이들이, 나도 못하는데 늙다리들도 주제 모르며 흑심 품으니 바짝바짝 약이 오른 것. 세대갈등 젠더갈등, 나아가 강약구도 역시도 딱히 한국 사회에서 의미는 없는 듯. 그 인간이 그 인간임. 하필 빨리 태어나고 하필 늦게 태어났으며, 하필 남성이고 하필 여성일 뿐. 정체성은 같아요. 똑 닮은 환경과 캐릭터끼리 보듬고 살면 좋을 텐데, 도무지 가능하겠나. 기필코 저주하고 혐오하며 후려치기까지 욕구불만을 배설하기에 여념이 없음. ‘늙은 나’ vs ‘젊은 나’ 대립은 참 짠합니다.
촌철살인 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저보다 조리있게 정리하셨네요
2222222222222
존잘남 연애인 싱글 40대가 20대랑 결혼하면 안말도 안하면서...결국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외모가 문제인듯
한국에서 유럽이야기를 왜해?
나이가 아니라 외모 문제임
젊은 여자들은 공포를 느낄듯
알았어 아저씨...그만울고 그 여자한테선 손떼...
그러다 나이쳐먹고 경찰서 간다...
여미새가 문제죠
능력만 좋으면 옷 입은것도 어린여자 만나는것도 다 끄덕
모쏠애들중엔 맘에드는 여성한테 어필해본적이 단한번도 없는 애들이 꽤 있었음
외모 자신감 성격 모든게 미달인 애들...
페미메갈애들이 다같이 뚱뚱하고 못생기자 하는것과 비슷한 부분이 있어보임 "아재들은 젊은여자 만나지마" 그러면서 이동욱급외모 몇백억대재산등 0.1프로의 극소수 예외를 두죠
99.9프로 사실상 모든 아재에게 하는말ㅎㅎ
"(나는 아예 가능성이 없으니) 아재들도 젊은여성한테 대쉬하지마"
욕해줄 명분이 아주 좋음
글에서부터 라떼 냄새가 풀풀 나네
60대 할머니가 너한테 노크하면 좋냐고....
30년 전의 전반적 사회 인식과 현재의 그것이 얼마나 차이 나는지를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도 머잖아 여러 고정관념과 강박관념을 많이 버리게 될 것 같음.
저딴 마인드니까 저나이처먹고 솔로지 ㅋㅋㅋㅋ 지주제모르고 ㅋㅋㅋ
거울처봐라 니가 여자면 거울속의 니 면상보고 웃어나줄것같아?ㅋㅋ
40대가 20대를 좋아한다는건 변태성이 다분한거 아닌가? 정상은 아니지
저런 사람들 때문에 욕 먹는 거죠..
그만해.......
주제파악 필요
절레절레
영포티가 단순히 패션지적하는게 아닌데 ㅜㅜ 뇌는 7080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