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최형우는 진짜 대단함 ㄷㄷㄷ
메이저리그는 이제 3할 타자보다 40홈런 타자가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치로 말대로 야구가 점점 멀리치기 경기가 돼 가고 있음
이게 답이죠. 에이스 나왔을때 안타 백날쳐봐야 점수안나니
실제로 타율보다 ops를 더 쳐주죠 똑딱이보다 장타가 효율적
22222 3할타잔데 출루율도 타율과 비슷하다? 절대 좋은평가 못받죠
2014년부터 공인구 탱탱볼로 만든다음 인위적으로 극단적 타고투저로 인해 타자들 스탯엄청 쌓았죠(2019년도 1년만 공인구 정상화 )한창때는 너도나도 3할30홈런100타점을 하지않나ㅋㅋ3할타자가 40명나오는 전세계 신기록을 세우질않나ㅋㅋ요즘은 좀 나아진것 같군요
abs도 한 몫 하는 듯요. 투수가 유리
10개팀에 3할 40명은 심했네요ㅋㅋ
최형우 정말 진정한 리빙레전드네요 와
두산 팬이지만 박건우는 분명 스탯은 좋은데 스타감이냐고 하면 물음표.. 큰경기에 새가슴이어서 그르친 경우가 너무 많았었는데 NC에선 어떤지 모르겠네요
나성범 기아에서 말아먹는거 같은데도 ㄷㄷ
솔직히 탱탱볼 시대 타자들이라 몇명빼곤 다 거품으로 보이네요
기아 나성범, 최형우, 김선빈...고생이 많다...
엔씨는 1,2,3위를 동시에 보유하고도 성적이 그모냥이냐
손아섭은 한화죠
한화간지 얼마나됐다구요
이 형님에게서 응원팀에대한 분노가 느껴진다.... ㅋㅋㅋ
ㅎㅎ그렇게따짐 손아섭 롯데있을때 롯데는요ㅠㅠ
고종욱 의외네
야구선수중 개인적 잘생김1위 박건우
우타자인데 1위 ㄷㄷ
김선빈도 3할이 넘는구나... 그에 비해 기아에서 대우는 좀 부족한듯
박건우 박민우가 임팩트는 없지만 정말 잘하는 선수같음
포수 포지션을 소화하는 양의지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국내 씹어 먹은 이정후가 믈브에서 이렇게 못할 줄은 몰랐다..
최형우는 느낌상 환갑같은데 ㄷㄷㄷ
박건우는 근데 왤케 임팩트가 없지
뻥튀기 kbo 3할 한국 일본 타자들 거의 뻥튀기 수준이었죠 미국가서 거의 밑천 드러나고 3할때 타격왕들 메이져에서 2할 초반 찍고 있는게 현실 2할 중반이면 잘하고 있는거고 이정후만 봐도 그렇고요 추신수가 넘사벽 이었던 겁니다.
10년 연속이면 인정...
첫댓글 최형우는 진짜 대단함 ㄷㄷㄷ
메이저리그는 이제 3할 타자보다 40홈런 타자가 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
이치로 말대로 야구가 점점 멀리치기 경기가 돼 가고 있음
이게 답이죠. 에이스 나왔을때 안타 백날쳐봐야 점수안나니
실제로 타율보다 ops를 더 쳐주죠 똑딱이보다 장타가 효율적
22222 3할타잔데 출루율도 타율과 비슷하다? 절대 좋은평가 못받죠
2014년부터 공인구 탱탱볼로 만든다음 인위적으로 극단적 타고투저로 인해 타자들 스탯엄청 쌓았죠
(2019년도 1년만 공인구 정상화 )
한창때는 너도나도 3할30홈런100타점을 하지않나ㅋㅋ
3할타자가 40명나오는 전세계 신기록을 세우질않나ㅋㅋ
요즘은 좀 나아진것 같군요
abs도 한 몫 하는 듯요. 투수가 유리
10개팀에 3할 40명은 심했네요ㅋㅋ
최형우 정말 진정한 리빙레전드네요 와
두산 팬이지만 박건우는 분명 스탯은 좋은데 스타감이냐고 하면 물음표.. 큰경기에 새가슴이어서 그르친 경우가 너무 많았었는데 NC에선 어떤지 모르겠네요
나성범 기아에서 말아먹는거 같은데도 ㄷㄷ
솔직히 탱탱볼 시대 타자들이라 몇명빼곤 다 거품으로 보이네요
기아 나성범, 최형우, 김선빈...고생이 많다...
엔씨는 1,2,3위를 동시에 보유하고도 성적이 그모냥이냐
손아섭은 한화죠
한화간지 얼마나됐다구요
이 형님에게서 응원팀에대한 분노가 느껴진다.... ㅋㅋㅋ
ㅎㅎ그렇게따짐 손아섭 롯데있을때 롯데는요ㅠㅠ
고종욱 의외네
야구선수중 개인적 잘생김1위 박건우
우타자인데 1위 ㄷㄷ
김선빈도 3할이 넘는구나... 그에 비해 기아에서 대우는 좀 부족한듯
박건우 박민우가 임팩트는 없지만 정말 잘하는 선수같음
포수 포지션을 소화하는 양의지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국내 씹어 먹은 이정후가 믈브에서 이렇게 못할 줄은 몰랐다..
최형우는 느낌상 환갑같은데 ㄷㄷㄷ
박건우는 근데 왤케 임팩트가 없지
뻥튀기 kbo 3할 한국 일본 타자들 거의 뻥튀기 수준이었죠
미국가서 거의 밑천 드러나고 3할때 타격왕들 메이져에서 2할 초반 찍고 있는게 현실
2할 중반이면 잘하고 있는거고 이정후만 봐도 그렇고요
추신수가 넘사벽 이었던 겁니다.
10년 연속이면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