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오!
맛있겠다
이거 어디 팔아요?
아할이랍니더 ㅎㅎ
아할?
현직입니다 . 아할=아이스크림 할인점 줄임말입니다
질감 이상해짐 쫄깃한 맛으로 먹는건데
오 이건 기대되네
쫀득하면 맛있겟는데
원래 메가톤바나 다시 돌려놔라 ㅠㅠㅠㅠ
맛이 어떠냐고 물으신다면~~?
끝내줍니다!!!!
먹어보고싶네여
바나나도 있다고 합니다. 커밍쑨.
오리지널 코리안 젤라또
어릴때 이거 먹다가 이빨 빠졌던 거 같은데어차피 빠져야 될 거라서 다행이었지 ㅋㅋ
이건맛이없을수가없지
첫댓글 오!
맛있겠다
이거 어디 팔아요?
아할이랍니더 ㅎㅎ
아할?
현직입니다 . 아할=아이스크림 할인점 줄임말입니다
질감 이상해짐 쫄깃한 맛으로 먹는건데
오 이건 기대되네
맛있겠다
쫀득하면 맛있겟는데
원래 메가톤바나 다시 돌려놔라 ㅠㅠㅠㅠ
맛이 어떠냐고 물으신다면~~?
끝내줍니다!!!!
먹어보고싶네여
바나나도 있다고 합니다. 커밍쑨.
오리지널 코리안 젤라또
어릴때 이거 먹다가 이빨 빠졌던 거 같은데
어차피 빠져야 될 거라서 다행이었지 ㅋㅋ
이건맛이없을수가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