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메가톤바 신상
추천 2 조회 45,226 26.03.27 16:39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27 16:40

    첫댓글 오!

  • 26.03.27 16:44

    맛있겠다

  • 26.03.27 16:47

    이거 어디 팔아요?

  • 작성자 26.03.27 16:52

    아할이랍니더 ㅎㅎ

  • 26.03.27 17:26

    아할?

  • 26.03.27 17:42

    현직입니다 . 아할=아이스크림 할인점 줄임말입니다

  • 26.03.27 16:48

    질감 이상해짐 쫄깃한 맛으로 먹는건데

  • 26.03.27 16:51

    오 이건 기대되네

  • 26.03.27 17:09

    맛있겠다

  • 26.03.27 17:21

    쫀득하면 맛있겟는데

  • 26.03.27 17:33

    원래 메가톤바나 다시 돌려놔라 ㅠㅠㅠㅠ

  • 26.03.27 17:51

    맛이 어떠냐고 물으신다면~~?

  • 26.03.27 21:08

    끝내줍니다!!!!

  • 26.03.27 19:06

    먹어보고싶네여

  • 26.03.27 19:08

    바나나도 있다고 합니다. 커밍쑨.

  • 26.03.27 19:22

    오리지널 코리안 젤라또

  • 26.03.27 19:22

    어릴때 이거 먹다가 이빨 빠졌던 거 같은데
    어차피 빠져야 될 거라서 다행이었지 ㅋㅋ

  • 26.03.27 20:03

    이건맛이없을수가없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