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쁜여자들 많네
외국인들이 가보기에는 매력있는 도시죠.
부산스럽네
부산 살지만대한민국이 곧 부산입니다
여침이 서울온지 얼마 안되서 저와 사귀었는데 부산 자주 놀러갑니다.너무 좋음🩷
ㅜㅜ여친없으시잖아요
요~예~!!
돈벌이가 있다면 부산가서 살고싶음...
마! 부산 남자 어떻노?
지역이 무슨 상관있겠습니까.외모만이 중요할뿐
부산병이 있나 ㄷㄷ
외국인들한테는 있을 수 있죠우리나라사람도 외국갔다오면 한동안 외국뽕에 취해있잖아요?저는 오사카랑 타이베이 갔었는데 비슷하면서 다른 배경에 갔다오면 후유증이 장난이 아니더군요..ㅋㅋ
부산 제대로 가서 놀아본적 없는데 저 바다기차?는 타보고싶네요
응? 부산사는데 몰랐네
국내여행 다른 곳은 아예 안가는데 부산은 몇 년에 한번씩은 감. 부산 매력있음
요즘 해운대 구남로에 외국인이 70프로인 듯
해운대 광안리 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사는 동래구 쪽만 해도.. 왜 노인과 바다라고 하는지 체감이 됨
그래도 동래는 좋은 동네죠사상 같은데 가봐야 부산의 참맛을 느낄텐데요
ㅋㅋ 사실 그렇긴하죠.. 동네 비하처럼 들릴까봐 조심스럽긴하데 ^^;;;
저도 동래사는데 인정!광안리만 붐비고, 남포동은 중국인들 천지.다른 동네엔 애들이 없어요.
여름휴가때 부산 갔었는데 외국인들 많기는 하더라구요
붓산 좋지. 대만아가씨들 이종성님들도 만나고 많이 놀러 오시길
내 얼굴이 치료제. 부산제 치료해주러 가야겠군
서부산쪽 맛을 못봤구나!
볼거 먹을거 진짜 없던데제일 과대평가된 관광지
조상필을 만났구나
ㅋㅋㅋㅋ
올 봄 부산갔는데 한국인보다 중국사람이 더 많은거 같음. 상가주인 분 한테 중국사람 겁나 많네요. 했더니 대부분 대만사람이고 중국사람이냐고 하면 싫어한다고
날 만나면 부산병이 치료될텐데.
부산하면 ㅊㅇ사나이 이사람만 떠오름 ㅋㅋㅋ
부산사는데 일자리만 있음 정말 좋은 도시같습니다.물가 저렴하고, 지하철도 잘 되어 있고, 산과 바다, 강 다 있고.차라리 부산을 관광도시로 아예 특화시키는게 좋을 것 같은데.
그게 생각하는것처럼 되면 땡큐죠. 부산vs강릉 했을때 수도권사람들한테 더 매력있는건 강릉(고성 양양 속초)이죠
광안리 주말 횡단보도에서 신호 기다리면 한국말 찾아듣기힘듦전부 중국말
부산토박이었는데 서울온지 10년....부산에 먹고살 길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가고싶네요
희한한게 부암동 롯데마트가면 거의 절반은 대만사람인거 같아요. 교통이 좋은곳이 아닌데 어떻게 알고 찾아왔으며 또 물건사가는거 보면 알차게 사감 ㅋㅋㅋㅋ 대만도 부산에 대한 커뮤니티가 잘되어 있는듯 ㅎ
사직 가서 롯데 응원 안 해봤으면 부산병이라 하지 마라.
전국 여럿 여행했지만 부산이 최고인 것 같더라구요.
돼지고기덮밥은 뭐여?
아마도 제육덮밥을
요예
섬나라인데 바다를 보러오네 ㅎㅎ
오늘부터 일본 골든위크 연휴 시작인데중앙동 남포동 일본인 대만인 항그 있던데 가족단위도 많이 보이고 이번주말 강알리 해운대는 패쓰
부산 이쁘고 먹을거 많은 좋은 동네인데 운전은 지옥
부산 사람인데 주말에 다른 데 안 가고 부산 관광지 감.
대만아가씨들 많음
오~ 우리도 부산 처음으로 단 한 번 가봤는데 부산병 걸려 왔는데..
첫댓글 이쁜여자들 많네
외국인들이 가보기에는 매력있는 도시죠.
부산스럽네
부산 살지만
대한민국이 곧 부산입니다
여침이 서울온지 얼마 안되서 저와 사귀었는데 부산 자주 놀러갑니다.
너무 좋음🩷
ㅜㅜ여친없으시잖아요
요~예~!!
돈벌이가 있다면 부산가서 살고싶음...
마! 부산 남자 어떻노?
지역이 무슨 상관있겠습니까.외모만이 중요할뿐
부산병이 있나 ㄷㄷ
외국인들한테는 있을 수 있죠
우리나라사람도 외국갔다오면 한동안 외국뽕에 취해있잖아요?
저는 오사카랑 타이베이 갔었는데 비슷하면서 다른 배경에 갔다오면 후유증이 장난이 아니더군요..ㅋㅋ
부산 제대로 가서 놀아본적 없는데 저 바다기차?는 타보고싶네요
응? 부산사는데 몰랐네
국내여행 다른 곳은 아예 안가는데 부산은 몇 년에 한번씩은 감. 부산 매력있음
요즘 해운대 구남로에 외국인이 70프로인 듯
해운대 광안리 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사는 동래구 쪽만 해도.. 왜 노인과 바다라고 하는지 체감이 됨
그래도 동래는 좋은 동네죠
사상 같은데 가봐야 부산의 참맛을 느낄텐데요
ㅋㅋ 사실 그렇긴하죠.. 동네 비하처럼 들릴까봐 조심스럽긴하데 ^^;;;
저도 동래사는데 인정!
광안리만 붐비고, 남포동은 중국인들 천지.
다른 동네엔 애들이 없어요.
여름휴가때 부산 갔었는데 외국인들 많기는 하더라구요
붓산 좋지. 대만아가씨들 이종성님들도 만나고 많이 놀러 오시길
내 얼굴이 치료제. 부산제 치료해주러 가야겠군
서부산쪽 맛을 못봤구나!
볼거 먹을거 진짜 없던데
제일 과대평가된 관광지
조상필을 만났구나
ㅋㅋㅋㅋ
올 봄 부산갔는데 한국인보다 중국사람이 더 많은거 같음. 상가주인 분 한테 중국사람 겁나 많네요. 했더니 대부분 대만사람이고 중국사람이냐고 하면 싫어한다고
날 만나면 부산병이 치료될텐데.
부산하면 ㅊㅇ사나이 이사람만 떠오름 ㅋㅋㅋ
부산사는데 일자리만 있음 정말 좋은 도시같습니다.
물가 저렴하고, 지하철도 잘 되어 있고, 산과 바다, 강 다 있고.
차라리 부산을 관광도시로 아예 특화시키는게 좋을 것 같은데.
그게 생각하는것처럼 되면 땡큐죠. 부산vs강릉 했을때 수도권사람들한테 더 매력있는건 강릉(고성 양양 속초)이죠
광안리 주말 횡단보도에서 신호 기다리면 한국말 찾아듣기힘듦
전부 중국말
부산토박이었는데 서울온지 10년....부산에 먹고살 길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가고싶네요
희한한게 부암동 롯데마트가면 거의 절반은 대만사람인거 같아요. 교통이 좋은곳이 아닌데 어떻게 알고 찾아왔으며 또 물건사가는거 보면 알차게 사감 ㅋㅋㅋㅋ 대만도 부산에 대한 커뮤니티가 잘되어 있는듯 ㅎ
사직 가서 롯데 응원 안 해봤으면 부산병이라 하지 마라.
전국 여럿 여행했지만 부산이 최고인 것 같더라구요.
돼지고기덮밥은 뭐여?
아마도 제육덮밥을
요예
섬나라인데 바다를 보러오네 ㅎㅎ
오늘부터 일본 골든위크 연휴 시작인데
중앙동 남포동 일본인 대만인 항그 있던데 가족단위도 많이 보이고 이번주말 강알리 해운대는 패쓰
부산 이쁘고 먹을거 많은 좋은 동네인데 운전은 지옥
부산 사람인데 주말에 다른 데 안 가고 부산 관광지 감.
대만아가씨들 많음
오~ 우리도 부산 처음으로 단 한 번 가봤는데 부산병 걸려 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