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부산 온 대만여자들이 걸린다는 병
추천 1 조회 120,571 26.04.29 11:56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9 11:56

    첫댓글 이쁜여자들 많네

  • 26.04.29 12:00

    외국인들이 가보기에는 매력있는 도시죠.

  • 26.04.29 12:00

    부산스럽네

  • 26.04.29 12:01

    부산 살지만

    대한민국이 곧 부산입니다

  • 26.04.29 12:04

    여침이 서울온지 얼마 안되서 저와 사귀었는데 부산 자주 놀러갑니다.
    너무 좋음🩷

  • 26.04.29 12:15

    ㅜㅜ여친없으시잖아요

  • 26.04.29 12:04

    요~예~!!

  • 26.04.29 12:04

    돈벌이가 있다면 부산가서 살고싶음...

  • 26.04.29 12:04

    마! 부산 남자 어떻노?

  • 26.04.29 12:28

    지역이 무슨 상관있겠습니까.외모만이 중요할뿐

  • 26.04.29 12:08

    부산병이 있나 ㄷㄷ

  • 26.04.29 13:56

    외국인들한테는 있을 수 있죠
    우리나라사람도 외국갔다오면 한동안 외국뽕에 취해있잖아요?
    저는 오사카랑 타이베이 갔었는데 비슷하면서 다른 배경에 갔다오면 후유증이 장난이 아니더군요..ㅋㅋ

  • 26.04.29 12:08

    부산 제대로 가서 놀아본적 없는데 저 바다기차?는 타보고싶네요

  • 26.04.29 12:08

    응? 부산사는데 몰랐네

  • 26.04.29 12:09

    국내여행 다른 곳은 아예 안가는데 부산은 몇 년에 한번씩은 감. 부산 매력있음

  • 26.04.29 12:11

    요즘 해운대 구남로에 외국인이 70프로인 듯

  • 26.04.29 12:16

    해운대 광안리 한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사는 동래구 쪽만 해도.. 왜 노인과 바다라고 하는지 체감이 됨

  • 26.04.29 12:23

    그래도 동래는 좋은 동네죠
    사상 같은데 가봐야 부산의 참맛을 느낄텐데요

  • 26.04.29 12:56

    ㅋㅋ 사실 그렇긴하죠.. 동네 비하처럼 들릴까봐 조심스럽긴하데 ^^;;;

  • 26.04.29 13:33

    저도 동래사는데 인정!
    광안리만 붐비고, 남포동은 중국인들 천지.
    다른 동네엔 애들이 없어요.

  • 26.04.29 12:20

    여름휴가때 부산 갔었는데 외국인들 많기는 하더라구요

  • 26.04.29 12:24

    붓산 좋지. 대만아가씨들 이종성님들도 만나고 많이 놀러 오시길

  • 26.04.29 12:30

    내 얼굴이 치료제. 부산제 치료해주러 가야겠군

  • 26.04.29 12:31

    서부산쪽 맛을 못봤구나!

  • 26.04.29 12:31

    볼거 먹을거 진짜 없던데
    제일 과대평가된 관광지

  • 26.04.29 12:33

    조상필을 만났구나

  • 26.04.29 18:51

    ㅋㅋㅋㅋ

  • 26.04.29 12:42

    올 봄 부산갔는데 한국인보다 중국사람이 더 많은거 같음. 상가주인 분 한테 중국사람 겁나 많네요. 했더니 대부분 대만사람이고 중국사람이냐고 하면 싫어한다고

  • 26.04.29 12:51

    날 만나면 부산병이 치료될텐데.

  • 26.04.29 13:24

    부산하면 ㅊㅇ사나이 이사람만 떠오름 ㅋㅋㅋ

  • 26.04.29 13:35

    부산사는데 일자리만 있음 정말 좋은 도시같습니다.
    물가 저렴하고, 지하철도 잘 되어 있고, 산과 바다, 강 다 있고.
    차라리 부산을 관광도시로 아예 특화시키는게 좋을 것 같은데.

  • 26.04.29 20:15

    그게 생각하는것처럼 되면 땡큐죠. 부산vs강릉 했을때 수도권사람들한테 더 매력있는건 강릉(고성 양양 속초)이죠

  • 26.04.29 14:06

    광안리 주말 횡단보도에서 신호 기다리면 한국말 찾아듣기힘듦
    전부 중국말

  • 26.04.29 14:14

    부산토박이었는데 서울온지 10년....부산에 먹고살 길만 있으면 당장이라도 가고싶네요

  • 26.04.29 14:17

    희한한게 부암동 롯데마트가면 거의 절반은 대만사람인거 같아요. 교통이 좋은곳이 아닌데 어떻게 알고 찾아왔으며 또 물건사가는거 보면 알차게 사감 ㅋㅋㅋㅋ 대만도 부산에 대한 커뮤니티가 잘되어 있는듯 ㅎ

  • 26.04.29 14:36

    사직 가서 롯데 응원 안 해봤으면 부산병이라 하지 마라.

  • 26.04.29 14:41

    전국 여럿 여행했지만 부산이 최고인 것 같더라구요.

  • 26.04.29 15:06

    돼지고기덮밥은 뭐여?

  • 26.04.29 16:07

    아마도 제육덮밥을

  • 26.04.29 15:20

    요예

  • 26.04.29 15:54

    섬나라인데 바다를 보러오네 ㅎㅎ

  • 26.04.29 17:18

    오늘부터 일본 골든위크 연휴 시작인데
    중앙동 남포동 일본인 대만인 항그 있던데 가족단위도 많이 보이고 이번주말 강알리 해운대는 패쓰

  • 26.05.04 23:51

    부산 이쁘고 먹을거 많은 좋은 동네인데 운전은 지옥

  • 26.05.05 22:20

    부산 사람인데 주말에 다른 데 안 가고 부산 관광지 감.

  • 26.05.08 23:31

    대만아가씨들 많음

  • 26.05.09 17:41

    오~ 우리도 부산 처음으로 단 한 번 가봤는데 부산병 걸려 왔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