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놈들 끝까지 자기잘못은 없다고 생각하지. 아니 내가 1년을 음쓰통 안썼다는데 그거 하나 갖고와서 버렸다고 이렇게해? 더러워서 다시가져간다 이러지
26.05.02 15:41
요즘은 잘못했다고하면 상대방한테 진다고 생각하니까 죽어도 잘못했다는 말을 안하죠. 다 같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잘못했으면 잘못한줄 알아야지!!
26.05.02 15:46
카톡 시간대보니 실시간 같은데 꼭후기 알려주세요 ㅋㅋㅋ
26.05.02 16:08
두 년놈이 저리 살면 애들은 어쩐데
26.05.02 16:13
어떻게 보면 조금 삭막한 세상이네요.. 내가 시골에서 자라서 구런가???
26.05.02 16:29
음쓰 무게재서 무게만큼 돈 내는 구조아닌가요? 버리는게 왜 문제가되는지 이상..
작성자26.05.02 16:41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리는게 문제죠.. 이게 허용되는 입주민들 본인들 친인척,지인들,회사 쓰레기 가져와서 버리는 경우가 엄청날겁니다..
그러면 정작 비용을 내는 입주민들은 돈은 돈대로 더 많이 내고 매번 꽉차 있으니 제대로 이용은 못하고.. 걍 근처에 버리고 가는 사람도 있을거고 그럼 일하시는분들 미화,보안,관리소는 민원에 또 그걸 처리하느라 골병 들겠죠..당연히 막아야되는게 맞고 저건 양심불량 입니다
26.05.02 17:07
외부에서 가져온걸 버리는일은 많이 없을거입니다 가져오더라도 비용내고 버리는걸꺼고 오히려 가져오는게 더 번거로워요
작성자26.05.02 17:11
본문이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린 경우죠..제가 여러 아파트 보안 관리자로 7년이상 일을 했는데 ..꽤 많습니다..그런거 감시,막는게 아파트 보안의 일이기도 하구요.. 특히 새벽시간대 외부에서 몰래 들어와서 버릴려다 검거? 걸리는 사람들 꽤 있어요.. 신고한다 그러고 강력하게 나가면 그 이후로는 줄어듬
첫댓글 도대체 지능이 얼마나 떨어지길래
잘못한거도 모르고 저래 뻔뻔한거지
개속터지네
멍청하고 무식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듯
잘못했다는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건가?
그것도 말이 아니라 글인데
저런놈들 끝까지 자기잘못은 없다고 생각하지. 아니 내가 1년을 음쓰통 안썼다는데 그거 하나 갖고와서 버렸다고 이렇게해? 더러워서 다시가져간다 이러지
요즘은 잘못했다고하면 상대방한테 진다고 생각하니까 죽어도 잘못했다는 말을 안하죠. 다 같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잘못했으면 잘못한줄 알아야지!!
카톡 시간대보니 실시간 같은데 꼭후기 알려주세요 ㅋㅋㅋ
두 년놈이 저리 살면 애들은 어쩐데
어떻게 보면 조금 삭막한 세상이네요..
내가 시골에서 자라서 구런가???
음쓰 무게재서 무게만큼 돈 내는 구조아닌가요? 버리는게 왜 문제가되는지 이상..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리는게 문제죠.. 이게 허용되는 입주민들 본인들 친인척,지인들,회사 쓰레기 가져와서 버리는 경우가 엄청날겁니다..
그러면 정작 비용을 내는 입주민들은 돈은 돈대로 더 많이 내고 매번 꽉차 있으니 제대로 이용은 못하고.. 걍 근처에 버리고 가는 사람도 있을거고 그럼 일하시는분들 미화,보안,관리소는 민원에 또 그걸 처리하느라 골병 들겠죠..당연히 막아야되는게 맞고 저건 양심불량 입니다
외부에서 가져온걸 버리는일은 많이 없을거입니다 가져오더라도 비용내고 버리는걸꺼고 오히려 가져오는게 더 번거로워요
본문이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린 경우죠..제가 여러 아파트 보안 관리자로 7년이상 일을 했는데 ..꽤 많습니다..그런거 감시,막는게 아파트 보안의 일이기도 하구요.. 특히 새벽시간대 외부에서 몰래 들어와서 버릴려다 검거? 걸리는 사람들 꽤 있어요.. 신고한다 그러고 강력하게 나가면 그 이후로는 줄어듬
나도 음쓰건조기쓰는데 그럼관리비차감받아야되냐~ 뭔 말같지도않은소리를.,...
카드 찍는거는 뭐 찍힌만큼 돈 내는 거니 그렇다 하더라도 그냥 버리는 거면 안되죠 당근
현역입니다. 군인 관사에 쓰레기, 음식물 등등 다 가지고와서 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