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어느 아파트에서 일어난 감동 실화
추천 0 조회 4,611 26.05.02 15:24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15:27

    첫댓글 도대체 지능이 얼마나 떨어지길래
    잘못한거도 모르고 저래 뻔뻔한거지
    개속터지네

  • 26.05.02 15:30

    멍청하고 무식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듯

  • 26.05.02 15:34

    잘못했다는 한마디가 그렇게 어려운건가?
    그것도 말이 아니라 글인데

  • 26.05.02 15:38

    저런놈들 끝까지 자기잘못은 없다고 생각하지. 아니 내가 1년을 음쓰통 안썼다는데 그거 하나 갖고와서 버렸다고 이렇게해? 더러워서 다시가져간다 이러지

  • 26.05.02 15:41

    요즘은 잘못했다고하면 상대방한테 진다고 생각하니까 죽어도 잘못했다는 말을 안하죠. 다 같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잘못했으면 잘못한줄 알아야지!!

  • 26.05.02 15:46

    카톡 시간대보니 실시간 같은데 꼭후기 알려주세요 ㅋㅋㅋ

  • 26.05.02 16:08

    두 년놈이 저리 살면 애들은 어쩐데

  • 26.05.02 16:13

    어떻게 보면 조금 삭막한 세상이네요..
    내가 시골에서 자라서 구런가???

  • 26.05.02 16:29

    음쓰 무게재서 무게만큼 돈 내는 구조아닌가요? 버리는게 왜 문제가되는지 이상..

  • 작성자 26.05.02 16:41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리는게 문제죠.. 이게 허용되는 입주민들 본인들 친인척,지인들,회사 쓰레기 가져와서 버리는 경우가 엄청날겁니다..

    그러면 정작 비용을 내는 입주민들은 돈은 돈대로 더 많이 내고 매번 꽉차 있으니 제대로 이용은 못하고.. 걍 근처에 버리고 가는 사람도 있을거고 그럼 일하시는분들 미화,보안,관리소는 민원에 또 그걸 처리하느라 골병 들겠죠..당연히 막아야되는게 맞고 저건 양심불량 입니다

  • 26.05.02 17:07

    외부에서 가져온걸 버리는일은 많이 없을거입니다 가져오더라도 비용내고 버리는걸꺼고 오히려 가져오는게 더 번거로워요

  • 작성자 26.05.02 17:11

    본문이 외부에서 가져와서 버린 경우죠..제가 여러 아파트 보안 관리자로 7년이상 일을 했는데 ..꽤 많습니다..그런거 감시,막는게 아파트 보안의 일이기도 하구요.. 특히 새벽시간대 외부에서 몰래 들어와서 버릴려다 검거? 걸리는 사람들 꽤 있어요.. 신고한다 그러고 강력하게 나가면 그 이후로는 줄어듬

  • 26.05.02 17:03

    나도 음쓰건조기쓰는데 그럼관리비차감받아야되냐~ 뭔 말같지도않은소리를.,...

  • 26.05.02 21:19

    카드 찍는거는 뭐 찍힌만큼 돈 내는 거니 그렇다 하더라도 그냥 버리는 거면 안되죠 당근

  • 26.05.03 07:17

    현역입니다. 군인 관사에 쓰레기, 음식물 등등 다 가지고와서 버립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