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런 EMI나이
제미나이 삭제완료
그나저나 제미나이는 대쉬를 격투기로 해석한 건 아닌지..
오
제가방금해봤습니다.저정도는 아닌데요? 매번다른가봐요.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gpt로 가겠습니다
흰옷 저얼굴에 저몸이면 지구원탑이다
제미나이 이색히 그렇게 안 봤는데
제이나이 나가있어 ㄷㅈ기 싫으면
제미나이는 풍부, 통통 이런단어를 잘 이해못하는것같아요..얼굴이 통통한 여성을 이야기 해도 거대하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저 문장에서 “한국여성3명이서”로 바꾸면 나름 잘 만들어줍니다.
제미나이 유료 쓰는데 지피티로 가야겠습니다. 제미나이가 업무때도 이해가 좀 부족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제미나이는 갈길이 머네요.
에미나이 아님?!
그록버전
저는 gpt 그런 요청은 못들어준다네요 ㅡㅡ
근데 gpt가 만든 여자들은 익숙함 이제 ㅋㅋ
첫댓글 이런 EMI나이
제미나이 삭제완료
그나저나 제미나이는 대쉬를 격투기로 해석한 건 아닌지..
오
제가방금해봤습니다.저정도는 아닌데요? 매번다른가봐요.
그런거 같습니다
그래도 gpt로 가겠습니다
흰옷 저얼굴에 저몸이면 지구원탑이다
제미나이 이색히 그렇게 안 봤는데
제이나이 나가있어 ㄷㅈ기 싫으면
제미나이는 풍부, 통통 이런단어를 잘 이해못하는것같아요..얼굴이 통통한 여성을 이야기 해도 거대하게 만들더군요. 그리고 저 문장에서 “한국여성3명이서”로 바꾸면 나름 잘 만들어줍니다.
제미나이 유료 쓰는데 지피티로 가야겠습니다. 제미나이가 업무때도 이해가 좀 부족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제미나이는 갈길이 머네요.
에미나이 아님?!
그록버전
저는 gpt 그런 요청은 못들어준다네요 ㅡㅡ
근데 gpt가 만든 여자들은 익숙함 이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