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경찰도 못건드는 텐트족 근황
추천 0 조회 12,610 26.05.02 18:13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18:14

    첫댓글 미친거아닌가??

  • 26.05.02 18:15

    쓰레기들 때문에 선량한 캠퍼도 싸잡혀서 욕먹지 ㅅㅂ랄거

  • 26.05.02 18:15

    진짜 이게 나라맞냐 ㅋㅋ

  • 26.05.02 18:17

    그지새끼들

  • 26.05.02 18:19

    그돈도 없으면 집구석에나 있지..

  • 26.05.02 18:22

    거지 캠핑족

  • 26.05.02 18:23

    즉시 철거로 법 개정하자 과태료 부과해 봤자 개기면 그만이다

  • 26.05.02 18:24

    대통령님. 국무회의때 언급해서 싹 쓸어주세요. 계곡 상점처럼.

  • 26.05.02 18:24

    저기서 저러고 자면 좋나? ㅎㅎ

  • 26.05.02 18:25

    요새 주정차금지 위반만 해도 학교주변은 12만원 나오는데
    저걸 단속도 못한다고?
    교통에 전혀 방해가 안되어도 12만원이다.

  • 26.05.02 18:26

    거지새끼들

  • 26.05.02 18:26

    과태로가 아니라 텐트 바로 찢을수 있는 권한을 줘야한다

  • 26.05.02 18:27

    촉법하고 대결하면 누가이길라나

  • 26.05.02 18:29

    빠따법이 있어야 한다. 아니면 벌금을 제대로 먹이거나.
    말 한 마디 당 과태로 10만원 이런 식으로.
    단속원이 바디캠 켜고 이거 치우세요. 치우세요. 치우세요~~ 반복한 다음에 치우라는 말 횟수 계산해서 몇 백 몇 천 과태료 날려야 함.

  • 26.05.02 18:32

    지능이 진짜...

  • 26.05.02 18:33

    인도에서 몽둥이든 경찰 수입해야 함.

  • 26.05.02 18:34

    옆에 스피커 존나 크게 틀어놓고 건드리면 뒤진다고 해야지

  • 26.05.02 18:35

    빨리 법개정 해야지 뉴스에서 인증 해줘서 더 극성일듯

  • 26.05.02 18:35

    저런 개쓰레기들 때메 나같은 클린차박러까지 부끄럽다.
    진짜 내 눈앞에 걸려라 개쪽이란 쪽은 다 줄테니까

  • 26.05.02 18:35

    굴삭기로 싹다 밀어버려야 되는데

  • 26.05.02 18:40

    ㅜㅜ

  • 26.05.02 18:45

    지랄들 났네
    주위에 똥 뿌려버려야함

  • 26.05.02 18:50

    장박 캠거지들 의외로 많음... 옆에만 가도 중국에서 느꼈던 그 꼬릿하고 불쾌한 냄새가 남... 진짜 거지들 같음.....

  • 26.05.02 18:57

    집도 없는 거지새끼들인가? 왜 쳐 기어나와서 지랄병을 털고 있을까? 저게 무슨 캠핑이라는건지..

  • 26.05.02 19:19

    그지새끼들이 돈은 없는데 놀고는 싶고...방법은 민폐밖에 없지.

  • 26.05.02 19:37

    선진화를 못따라간다 시민의식이...으어..ㅋㅋㅋ

  • 26.05.02 19:40

    시민의식이 점점 후퇴는 듯해요. 중국욕할거 없음

  • 26.05.02 19:39

    어휴 거지새키들..

  • 26.05.02 19:43

    캠핑 하..

  • 26.05.02 19:54

    캠핑의 의미가 잘못 이해되고 있네

  • 26.05.02 19:54

    똥물을 모아서 주변에 뿌려버려야지. 등신 새끼들

  • 26.05.02 19:55

    거렁뱅이들

  • 26.05.02 20:03

    군. 경이 출동해서 실탄사격으로 몇놈 조지면 자연스럽게 없어질텐데…
    법개정이 시급합니다
    저런건 그냥 죽여야함

  • 26.05.02 20:08

    일단 재물손괴 부터 시작 아닌가?

  • 26.05.02 20:11

    다 밀어 버렸으면 속 시원하겠구만...

  • 26.05.02 20:15

    거지새끼들 저 새끼들 신나 뿌려서 불 붙여 죽여야함

  • 26.05.02 20:27

    쓰레기 무단 투기는 과태료 처벌인데 방치는 처벌을 못하나보네

  • 26.05.02 20:41

    개병신들 욕 처먹어도 개병신인지 모르지 애라이 개병신들아

  • 26.05.02 20:55

    법이 그지 같음
    토지 소유주의 재산권 보다 침범한 넘들의 재산을 우선으로 인정함

  • 26.05.02 21:12

    이런 것들도 다 사람 취급해주니까..

  • 26.05.02 21:29

    맞는 말이긴 함ㅋㅋ물렁한 우리나라 법이문제

  • 26.05.02 22:01

    저런데서 자면 거지같을거 같은데ㅋ

  • 26.05.02 22:13

    화염방사기같은걸로 다 태워버렸으면 좋겠네

  • 26.05.02 22:34

    법을 좀 만들어라 쫌

  • 26.05.03 00:59

    대북방송처럼 겁나크게 뭐 틀면 어떨까?
    기분나쁘게 하는 소리 골라서.

  • 26.05.05 07:47

    경찰이 나도 안건들면 가서 싹다 뒤집어 엎어줄텐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