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미친거아닌가??
쓰레기들 때문에 선량한 캠퍼도 싸잡혀서 욕먹지 ㅅㅂ랄거
진짜 이게 나라맞냐 ㅋㅋ
그지새끼들
그돈도 없으면 집구석에나 있지..
거지 캠핑족
즉시 철거로 법 개정하자 과태료 부과해 봤자 개기면 그만이다
대통령님. 국무회의때 언급해서 싹 쓸어주세요. 계곡 상점처럼.
저기서 저러고 자면 좋나? ㅎㅎ
요새 주정차금지 위반만 해도 학교주변은 12만원 나오는데저걸 단속도 못한다고?교통에 전혀 방해가 안되어도 12만원이다.
거지새끼들
과태로가 아니라 텐트 바로 찢을수 있는 권한을 줘야한다
촉법하고 대결하면 누가이길라나
빠따법이 있어야 한다. 아니면 벌금을 제대로 먹이거나.말 한 마디 당 과태로 10만원 이런 식으로.단속원이 바디캠 켜고 이거 치우세요. 치우세요. 치우세요~~ 반복한 다음에 치우라는 말 횟수 계산해서 몇 백 몇 천 과태료 날려야 함.
지능이 진짜...
인도에서 몽둥이든 경찰 수입해야 함.
옆에 스피커 존나 크게 틀어놓고 건드리면 뒤진다고 해야지
빨리 법개정 해야지 뉴스에서 인증 해줘서 더 극성일듯
저런 개쓰레기들 때메 나같은 클린차박러까지 부끄럽다. 진짜 내 눈앞에 걸려라 개쪽이란 쪽은 다 줄테니까
굴삭기로 싹다 밀어버려야 되는데
ㅜㅜ
지랄들 났네주위에 똥 뿌려버려야함
장박 캠거지들 의외로 많음... 옆에만 가도 중국에서 느꼈던 그 꼬릿하고 불쾌한 냄새가 남... 진짜 거지들 같음.....
집도 없는 거지새끼들인가? 왜 쳐 기어나와서 지랄병을 털고 있을까? 저게 무슨 캠핑이라는건지..
그지새끼들이 돈은 없는데 놀고는 싶고...방법은 민폐밖에 없지.
선진화를 못따라간다 시민의식이...으어..ㅋㅋㅋ
시민의식이 점점 후퇴는 듯해요. 중국욕할거 없음
어휴 거지새키들..
캠핑 하..
캠핑의 의미가 잘못 이해되고 있네
똥물을 모아서 주변에 뿌려버려야지. 등신 새끼들
거렁뱅이들
군. 경이 출동해서 실탄사격으로 몇놈 조지면 자연스럽게 없어질텐데…법개정이 시급합니다저런건 그냥 죽여야함
일단 재물손괴 부터 시작 아닌가?
다 밀어 버렸으면 속 시원하겠구만...
거지새끼들 저 새끼들 신나 뿌려서 불 붙여 죽여야함
쓰레기 무단 투기는 과태료 처벌인데 방치는 처벌을 못하나보네
개병신들 욕 처먹어도 개병신인지 모르지 애라이 개병신들아
법이 그지 같음토지 소유주의 재산권 보다 침범한 넘들의 재산을 우선으로 인정함
이런 것들도 다 사람 취급해주니까..
맞는 말이긴 함ㅋㅋ물렁한 우리나라 법이문제
저런데서 자면 거지같을거 같은데ㅋ
화염방사기같은걸로 다 태워버렸으면 좋겠네
법을 좀 만들어라 쫌
대북방송처럼 겁나크게 뭐 틀면 어떨까? 기분나쁘게 하는 소리 골라서.
경찰이 나도 안건들면 가서 싹다 뒤집어 엎어줄텐데..
첫댓글 미친거아닌가??
쓰레기들 때문에 선량한 캠퍼도 싸잡혀서 욕먹지 ㅅㅂ랄거
진짜 이게 나라맞냐 ㅋㅋ
그지새끼들
그돈도 없으면 집구석에나 있지..
거지 캠핑족
즉시 철거로 법 개정하자 과태료 부과해 봤자 개기면 그만이다
대통령님. 국무회의때 언급해서 싹 쓸어주세요. 계곡 상점처럼.
저기서 저러고 자면 좋나? ㅎㅎ
요새 주정차금지 위반만 해도 학교주변은 12만원 나오는데
저걸 단속도 못한다고?
교통에 전혀 방해가 안되어도 12만원이다.
거지새끼들
과태로가 아니라 텐트 바로 찢을수 있는 권한을 줘야한다
촉법하고 대결하면 누가이길라나
빠따법이 있어야 한다. 아니면 벌금을 제대로 먹이거나.
말 한 마디 당 과태로 10만원 이런 식으로.
단속원이 바디캠 켜고 이거 치우세요. 치우세요. 치우세요~~ 반복한 다음에 치우라는 말 횟수 계산해서 몇 백 몇 천 과태료 날려야 함.
지능이 진짜...
인도에서 몽둥이든 경찰 수입해야 함.
옆에 스피커 존나 크게 틀어놓고 건드리면 뒤진다고 해야지
빨리 법개정 해야지 뉴스에서 인증 해줘서 더 극성일듯
저런 개쓰레기들 때메 나같은 클린차박러까지 부끄럽다.
진짜 내 눈앞에 걸려라 개쪽이란 쪽은 다 줄테니까
굴삭기로 싹다 밀어버려야 되는데
ㅜㅜ
지랄들 났네
주위에 똥 뿌려버려야함
장박 캠거지들 의외로 많음... 옆에만 가도 중국에서 느꼈던 그 꼬릿하고 불쾌한 냄새가 남... 진짜 거지들 같음.....
집도 없는 거지새끼들인가? 왜 쳐 기어나와서 지랄병을 털고 있을까? 저게 무슨 캠핑이라는건지..
그지새끼들이 돈은 없는데 놀고는 싶고...방법은 민폐밖에 없지.
선진화를 못따라간다 시민의식이...으어..ㅋㅋㅋ
시민의식이 점점 후퇴는 듯해요. 중국욕할거 없음
어휴 거지새키들..
캠핑 하..
캠핑의 의미가 잘못 이해되고 있네
똥물을 모아서 주변에 뿌려버려야지. 등신 새끼들
거렁뱅이들
군. 경이 출동해서 실탄사격으로 몇놈 조지면 자연스럽게 없어질텐데…
법개정이 시급합니다
저런건 그냥 죽여야함
일단 재물손괴 부터 시작 아닌가?
다 밀어 버렸으면 속 시원하겠구만...
거지새끼들 저 새끼들 신나 뿌려서 불 붙여 죽여야함
쓰레기 무단 투기는 과태료 처벌인데 방치는 처벌을 못하나보네
개병신들 욕 처먹어도 개병신인지 모르지 애라이 개병신들아
법이 그지 같음
토지 소유주의 재산권 보다 침범한 넘들의 재산을 우선으로 인정함
이런 것들도 다 사람 취급해주니까..
맞는 말이긴 함ㅋㅋ물렁한 우리나라 법이문제
저런데서 자면 거지같을거 같은데ㅋ
화염방사기같은걸로 다 태워버렸으면 좋겠네
법을 좀 만들어라 쫌
대북방송처럼 겁나크게 뭐 틀면 어떨까?
기분나쁘게 하는 소리 골라서.
경찰이 나도 안건들면 가서 싹다 뒤집어 엎어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