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햐.. 이건 걱정이 없어서좋네요
오잉? 5천까지 비과세가 아니라 5억까지 공제임?
자식 인당(5천), 일괄공제(5억) 중에 선택합니다.
와
5백억은 반절을 토해내네 ㅎㄷㄷ
많이 내도 좋으니 ..........
막상 내려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사실.. 내가번돈가져가는데 좋아할사람은없지않을까요.. 소득세 상속세.증여세 양도세.. 사실 세율 세계1등입니다요..
상속세
배우자공제 5억도 있고금융재산공제도 2천만원 빠졌네
배우자가 있으면 배우자공제 5억일괄공제 5억. 합쳐서 10억까지 세금 없어요.
상속세 낼일은 없지만 ㅠㅠ진짜 많이 뜻어가긴 하네요 ㅎㅎ
해도해도 너무뜯네..
10억에서 많게는 15억까지는 어떻게 되겠는데 그 이상이면 세율이 높네요차라리 보유세 올리고 상속세율은 낮춰야 한다고 봅니다
저러니 기를쓰고 회피하려하지
진짜 미친 이중과세...요즘 서울 아파트 값이 얼만데...아파트 한채는 온전하게 물려받을수 있게 개정을 해야지...이러니 중산층들 다 해외로 도망가지
10억까지는 걱정 안해도 됩니다.좀 부족한 자료네요.
ㅋ
우리니라 펑균 가구당 자산과 중간값을 보세요. 10억 상속은 부자들입니다. 불로소득에 대한 높은 과세는 필요하며 그니마 우리나라의 계급안정장치입니다
물려줄애도읎고 돈도없는 사람들이 걱정은 오지게함
10억 좋다
증여세는 개선 안해주나
부모가 죽으면서 재산보다 현찰로 바꿔서 5억원을 유산으로주면 세금안내도 되나요??
AI한테 이거저거 물어봤는데 ㅋㅋ 어떻게든 걸릴거같네요 ㅋㅋ 5억은 너무큰거같아요 결혼이나 출산했을때 1억5천까지는 비과세로 줄수있겠네요
상속받을 일 없음..세금 엄청 낼만큼 상속해 줄 재산 없음😛
나도 상속세 내고 싶다!😂
증여세도 개정해야합니다
첫댓글 햐.. 이건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오잉? 5천까지 비과세가 아니라 5억까지 공제임?
자식 인당(5천), 일괄공제(5억) 중에 선택합니다.
와
5백억은 반절을 토해내네 ㅎㄷㄷ
많이 내도 좋으니 ..........
막상 내려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사실.. 내가번돈가져가는데 좋아할사람은없지않을까요.. 소득세 상속세.증여세 양도세.. 사실 세율 세계1등입니다요..
상속세
배우자공제 5억도 있고
금융재산공제도 2천만원 빠졌네
배우자가 있으면 배우자공제 5억
일괄공제 5억. 합쳐서 10억까지 세금 없어요.
상속세 낼일은 없지만 ㅠㅠ
진짜 많이 뜻어가긴 하네요 ㅎㅎ
해도해도 너무뜯네..
10억에서 많게는 15억까지는 어떻게 되겠는데 그 이상이면 세율이 높네요
차라리 보유세 올리고 상속세율은 낮춰야 한다고 봅니다
저러니 기를쓰고 회피하려하지
진짜 미친 이중과세...요즘 서울 아파트 값이 얼만데...아파트 한채는 온전하게 물려받을수 있게 개정을 해야지...이러니 중산층들 다 해외로 도망가지
10억까지는 걱정 안해도 됩니다.
좀 부족한 자료네요.
ㅋ
우리니라 펑균 가구당 자산과 중간값을 보세요. 10억 상속은 부자들입니다. 불로소득에 대한 높은 과세는 필요하며 그니마 우리나라의 계급안정장치입니다
물려줄애도읎고 돈도없는 사람들이 걱정은 오지게함
10억 좋다
증여세는 개선 안해주나
부모가 죽으면서 재산보다 현찰로 바꿔서 5억원을 유산으로주면 세금안내도 되나요??
AI한테 이거저거 물어봤는데 ㅋㅋ 어떻게든 걸릴거같네요 ㅋㅋ 5억은 너무큰거같아요 결혼이나 출산했을때 1억5천까지는 비과세로 줄수있겠네요
상속받을 일 없음..
세금 엄청 낼만큼 상속해 줄 재산 없음😛
나도 상속세 내고 싶다!😂
증여세도 개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