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예상 상속세
추천 1 조회 7,161 26.05.03 06:39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06:58

    첫댓글 햐.. 이건 걱정이 없어서
    좋네요

  • 26.05.03 06:59

    오잉? 5천까지 비과세가 아니라 5억까지 공제임?

  • 26.05.03 07:03

    자식 인당(5천), 일괄공제(5억) 중에 선택합니다.

  • 26.05.03 06:59

  • 26.05.03 07:02

    5백억은 반절을 토해내네 ㅎㄷㄷ

  • 26.05.03 07:04

    많이 내도 좋으니 ..........

  • 26.05.03 09:00

    막상 내려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3 08:26

    사실.. 내가번돈가져가는데 좋아할사람은없지않을까요.. 소득세 상속세.증여세 양도세.. 사실 세율 세계1등입니다요..

  • 26.05.03 07:24

    상속세

  • 26.05.03 07:28

    배우자공제 5억도 있고
    금융재산공제도 2천만원 빠졌네

  • 26.05.03 08:15

    배우자가 있으면 배우자공제 5억
    일괄공제 5억. 합쳐서 10억까지 세금 없어요.

  • 26.05.03 08:39

    상속세 낼일은 없지만 ㅠㅠ
    진짜 많이 뜻어가긴 하네요 ㅎㅎ

  • 26.05.03 09:19

    해도해도 너무뜯네..

  • 26.05.03 09:26

    10억에서 많게는 15억까지는 어떻게 되겠는데 그 이상이면 세율이 높네요
    차라리 보유세 올리고 상속세율은 낮춰야 한다고 봅니다

  • 26.05.03 09:27

    저러니 기를쓰고 회피하려하지

  • 26.05.03 09:34

    진짜 미친 이중과세...요즘 서울 아파트 값이 얼만데...아파트 한채는 온전하게 물려받을수 있게 개정을 해야지...이러니 중산층들 다 해외로 도망가지

  • 26.05.03 09:35

    10억까지는 걱정 안해도 됩니다.
    좀 부족한 자료네요.

  • 26.05.03 09:53

  • 26.05.03 10:13

    우리니라 펑균 가구당 자산과 중간값을 보세요. 10억 상속은 부자들입니다. 불로소득에 대한 높은 과세는 필요하며 그니마 우리나라의 계급안정장치입니다

  • 26.05.03 10:49

    물려줄애도읎고 돈도없는 사람들이 걱정은 오지게함

  • 26.05.03 10:53

    10억 좋다

  • 26.05.03 11:17

    증여세는 개선 안해주나

  • 26.05.03 13:23

    부모가 죽으면서 재산보다 현찰로 바꿔서 5억원을 유산으로주면 세금안내도 되나요??

  • 26.05.03 21:43

    AI한테 이거저거 물어봤는데 ㅋㅋ 어떻게든 걸릴거같네요 ㅋㅋ 5억은 너무큰거같아요 결혼이나 출산했을때 1억5천까지는 비과세로 줄수있겠네요

  • 26.05.03 16:01

    상속받을 일 없음..
    세금 엄청 낼만큼 상속해 줄 재산 없음😛

  • 26.05.03 19:30

    나도 상속세 내고 싶다!😂

  • 26.05.04 15:45

    증여세도 개정해야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