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휴게소에서는 앞 차가 끝까지 진행하는거 보고 들어가야지 정신나간놈
급하면 어제 나왔어야지 ㅉㅉㅉ
불상한 1톤달용이 차주님 ㅠㅠ
저런 휴게소 같이 주차공간도 있고 사람들 많이 다니는 곳은 항상 조심히 서행하고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르는 곳임.저런 곳에서 앞차 제끼고 빨리 갈생각으로 예측주행하면 저런 식으로 사고 날 확율만 높아집니다.
뭘 잘했다고 이런 블박을....
저기서 앞 지를려고 하다니 대단하다
정말운전못한다
휴게소에서...저 차선에서...행여나 사람도 나올수 잇을건데....대단하다~~~
사람 안친게 다행이네 뭐가 그리 급하다고
이런사고 은근 많음대형마트에서도…사고 날 일도 아닌데 일을만들어서..답답함
뭘 잘했다고 블박을 쳐 올리지???니가 가해자야
뭐야 억울한거야??
첫댓글 휴게소에서는 앞 차가 끝까지 진행하는거 보고 들어가야지 정신나간놈
급하면 어제 나왔어야지 ㅉㅉㅉ
불상한 1톤달용이 차주님 ㅠㅠ
저런 휴게소 같이 주차공간도 있고 사람들 많이 다니는 곳은 항상 조심히 서행하고 어떤 변수가 생길지 모르는 곳임.
저런 곳에서 앞차 제끼고 빨리 갈생각으로 예측주행하면 저런 식으로 사고 날 확율만 높아집니다.
뭘 잘했다고 이런 블박을....
저기서 앞 지를려고 하다니 대단하다
정말운전못한다
휴게소에서...저 차선에서...행여나 사람도 나올수 잇을건데....대단하다~~~
사람 안친게 다행이네 뭐가 그리 급하다고
이런사고 은근 많음
대형마트에서도…
사고 날 일도 아닌데 일을
만들어서..답답함
뭘 잘했다고 블박을 쳐 올리지???니가 가해자야
뭐야 억울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