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뭇하게 보다가
멋졌던 총독부 건물이 사라져서 아쉽다고 말함
사과엔딩
첫댓글 모르지는 않았을 듯. 다만 좋지 않은 반응이 너무 많이 나오니 정중하게 사과한 듯.
사과문 잘쓰네
총독부 철거는 역사적으로 잘한일 만약아직까지 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 일본애덜 관광와서 그앞에서 자랑스럽게 사진찍을테니
폭파왕 영삼이형은 레전드임
총독부 철거는 ys의 대표적 업적
조선총독부 폭파 하나로 YS에게 평생까방권 부여하고싶다
동감합니다물론 실질적으로 일본을 이기는게 중요하지만,상징적으로 일본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그런 퍼포먼스도 중요하죠
버르장머리도 있죠 ㅋㅋ 일본은 그리 다뤄야 됩니다 근본이 양아치라 인격적으로 하면 안되고 같이 양아치 무대뽀로 북한이 하듯 ..절대 맞춰가도 안되고 선빵 귀싸대기 요새 다카이치 무기팔고 미국에 붙고 나름 좀 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협력하는듯 멕이고 멕이는듯 협력하고 명분 가져오고 해야함
일본은 과거사를 똑바로 교육 하지 않고 있죠? 모를 수도 있을거 같네요.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지만 정작 독도가 어딨는지 몰라요.
일본 국토 내에도 섬들이 은근히 많은데, 그 중 하나의 이름이 다케시마입니다. 동해에 있는 독도를 가리키는 말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하는 일본인이 어마어마해요.괜히 쪽대가리들도 계속 다케시마 타령을 대놓고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우리나라의 청산도를 일본땅이라고 하는 식.
외국인이라서 잘모르면 저럴수있죠. 자기잘못 인정도 안하거나 사과도안하는 사람들 천지인데 사과도하고 글도 깔끔하네요. 오히려 한국국적 일뽕이 훨씬문제입니다. 방금 옆동네에서 일본 어깨치기 글보고왔는데 일본옹호댓글들 진짜가관이던데요
저당시 ys의 일본놈들. 버르장머리 고친다는Ys 아니였음 역대 대통령 누구도 하지 못했을듯
근데 저여자는 악의가 있는건 아니고 딱 보통 평균일본인 수준 딱히 역사교육도 없으니 관점의 부재..나이브한 감성만잇는수준 중국놈들이 와서 속국이었네 하는수준..인거죠 지나친 공격은 할필요없고 사과라도 하면 대단하다고 봄 한 개인이..
딴거 떠나서 김영삼이 대통령으로서 최고임민족 자긍심을 올려놨음그 어떤 누구도 못한 업적임
첫댓글 모르지는 않았을 듯. 다만 좋지 않은 반응이 너무 많이 나오니 정중하게 사과한 듯.
사과문 잘쓰네
총독부 철거는 역사적으로 잘한일 만약아직까지 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 일본애덜 관광와서 그앞에서 자랑스럽게 사진찍을테니
폭파왕 영삼이형은 레전드임
총독부 철거는 ys의 대표적 업적
조선총독부 폭파 하나로 YS에게 평생까방권 부여하고싶다
동감합니다
물론 실질적으로 일본을 이기는게 중요하지만,
상징적으로 일본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그런 퍼포먼스도 중요하죠
버르장머리도 있죠 ㅋㅋ 일본은 그리 다뤄야 됩니다 근본이 양아치라 인격적으로 하면 안되고 같이 양아치 무대뽀로 북한이 하듯 ..절대 맞춰가도 안되고 선빵 귀싸대기 요새 다카이치 무기팔고 미국에 붙고 나름 좀 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협력하는듯 멕이고 멕이는듯 협력하고 명분 가져오고 해야함
일본은 과거사를 똑바로 교육 하지 않고 있죠? 모를 수도 있을거 같네요.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지만 정작 독도가 어딨는지 몰라요.
일본 국토 내에도 섬들이 은근히 많은데, 그 중 하나의 이름이 다케시마입니다.
동해에 있는 독도를 가리키는 말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하는 일본인이 어마어마해요.
괜히 쪽대가리들도 계속 다케시마 타령을 대놓고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청산도를 일본땅이라고 하는 식.
외국인이라서 잘모르면 저럴수있죠. 자기잘못 인정도 안하거나 사과도안하는 사람들 천지인데 사과도하고 글도 깔끔하네요. 오히려 한국국적 일뽕이 훨씬문제입니다. 방금 옆동네에서 일본 어깨치기 글보고왔는데 일본옹호댓글들 진짜가관이던데요
저당시 ys의 일본놈들. 버르장머리 고친다는
Ys 아니였음 역대 대통령 누구도 하지 못했을듯
근데 저여자는 악의가 있는건 아니고 딱 보통 평균일본인 수준 딱히 역사교육도 없으니 관점의 부재..나이브한 감성만잇는수준 중국놈들이 와서 속국이었네 하는수준..인거죠 지나친 공격은 할필요없고 사과라도 하면 대단하다고 봄 한 개인이..
딴거 떠나서 김영삼이 대통령으로서 최고임
민족 자긍심을 올려놨음
그 어떤 누구도 못한 업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