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34년전 한국에서 사진 찍은 장소에 다시 찾아간 일본인
추천 0 조회 7,112 26.05.03 23:26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23:31

    첫댓글 모르지는 않았을 듯. 다만 좋지 않은 반응이 너무 많이 나오니 정중하게 사과한 듯.

  • 26.05.03 23:38

    사과문 잘쓰네

  • 26.05.04 00:02

    총독부 철거는 역사적으로 잘한일 만약아직까지 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네 일본애덜 관광와서 그앞에서 자랑스럽게 사진찍을테니

  • 26.05.04 00:06

    폭파왕 영삼이형은 레전드임

  • 26.05.04 00:06

    총독부 철거는 ys의 대표적 업적

  • 26.05.04 00:50

    조선총독부 폭파 하나로 YS에게 평생까방권 부여하고싶다

  • 26.05.04 00:57

    동감합니다

    물론 실질적으로 일본을 이기는게 중요하지만,
    상징적으로 일본을 통쾌하게 응징하는
    그런 퍼포먼스도 중요하죠

  • 26.05.04 06:09

    버르장머리도 있죠 ㅋㅋ 일본은 그리 다뤄야 됩니다 근본이 양아치라 인격적으로 하면 안되고 같이 양아치 무대뽀로 북한이 하듯 ..절대 맞춰가도 안되고 선빵 귀싸대기 요새 다카이치 무기팔고 미국에 붙고 나름 좀 치는데 조심해야 합니다 협력하는듯 멕이고 멕이는듯 협력하고 명분 가져오고 해야함

  • 26.05.04 01:18

    일본은 과거사를 똑바로 교육 하지 않고 있죠? 모를 수도 있을거 같네요. 독도를 다케시마라고 부르지만 정작 독도가 어딨는지 몰라요.

  • 26.05.04 07:00

    일본 국토 내에도 섬들이 은근히 많은데, 그 중 하나의 이름이 다케시마입니다.
    동해에 있는 독도를 가리키는 말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하는 일본인이 어마어마해요.
    괜히 쪽대가리들도 계속 다케시마 타령을 대놓고 하는 게 아니더라구요.
    우리나라의 청산도를 일본땅이라고 하는 식.

  • 26.05.04 01:35

    외국인이라서 잘모르면 저럴수있죠. 자기잘못 인정도 안하거나 사과도안하는 사람들 천지인데 사과도하고 글도 깔끔하네요. 오히려 한국국적 일뽕이 훨씬문제입니다. 방금 옆동네에서 일본 어깨치기 글보고왔는데 일본옹호댓글들 진짜가관이던데요

  • 26.05.04 04:12

    저당시 ys의 일본놈들. 버르장머리 고친다는
    Ys 아니였음 역대 대통령 누구도 하지 못했을듯

  • 26.05.04 06:13

    근데 저여자는 악의가 있는건 아니고 딱 보통 평균일본인 수준 딱히 역사교육도 없으니 관점의 부재..나이브한 감성만잇는수준 중국놈들이 와서 속국이었네 하는수준..인거죠 지나친 공격은 할필요없고 사과라도 하면 대단하다고 봄 한 개인이..

  • 26.05.04 07:14

    딴거 떠나서 김영삼이 대통령으로서 최고임
    민족 자긍심을 올려놨음
    그 어떤 누구도 못한 업적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