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왜 틀렸지? ㅋㅋㅋ
문제를 만들고 풀어보시오 인데 풀이나 답이 없네요
어쨋든 맞긴하네
답은 정확한데 채점자가 감정을 실었네
정답 아닌가? 장답자 토끼 가족인가보네
즐거운 부녀지간이네
누나랑 사이안좋은가 ㅋㅋ
아바는 가수고
똥은 개수로 따질 수 없음.설사라도 쌌다면?그래서 오답
아 이걸 가산 불가산으로 보면 오답 맞네요 ㅋㅋㅋ
ㅎㅎ 왜하필 똥이야 ㅋ
첫댓글 왜 틀렸지? ㅋㅋㅋ
문제를 만들고 풀어보시오 인데 풀이나 답이 없네요
어쨋든 맞긴하네
답은 정확한데 채점자가 감정을 실었네
정답 아닌가? 장답자 토끼 가족인가보네
즐거운 부녀지간이네
누나랑 사이안좋은가 ㅋㅋ
아바는 가수고
똥은 개수로 따질 수 없음.
설사라도 쌌다면?
그래서 오답
아 이걸 가산 불가산으로 보면 오답 맞네요 ㅋㅋㅋ
ㅎㅎ 왜하필 똥이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