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요새 뭐해먹고 사나...날씨 계약 끝나고선
가영~~~
어디선가 복귀할 듯. 무죄 나와서.
남친과 헤어졌다던데..fa
기상캐스터
저이제 가영
요안나건은 결론난건가요
요안나 님만.... 불쌍하게 끝난거나 다름없죠......
널 젛아했지만 넌 ㅆㄴ 이었어
첫댓글 요새 뭐해먹고 사나...날씨 계약 끝나고선
가영~~~
어디선가 복귀할 듯. 무죄 나와서.
남친과 헤어졌다던데..fa
기상캐스터
저이제 가영
요안나건은 결론난건가요
요안나 님만.... 불쌍하게 끝난거나 다름없죠......
널 젛아했지만 넌 ㅆㄴ 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