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선행은 보여주기 식도 어려운게 선행임티가 확 나거든
222극 공감 합니다 티가 나죠 확 티나죠
봉사활동 좀 사람들 한두번씩 다 들어봄. 왜 착한척하냐고.. 그냥 웃기고 짠함
좋은일하시는데 마케팅처럼 보일수있어서 의견이 나뉘네요. 티를 낼 일이냐 아니냐?
이런거 보면 마케팅이다 보여주기다 라고 욕하는 사람들 많은데 이런식으로 선한영향력은 널리 알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욕하는 사람들은 한번이라도 보여주기든 익명이든 남들을 도와봤는지 모르겠네요
오랫동안 유지하다보면김장훈처럼 진심이인정
보여주기라도 남을 돕는 일은 얼마든지 장려해야 한다고 봄
욕하는게 뒤통수가 워낙 많으니
첫댓글 선행은 보여주기 식도 어려운게 선행임
티가 확 나거든
222극 공감 합니다
티가 나죠 확 티나죠
봉사활동 좀 사람들 한두번씩 다 들어봄. 왜 착한척하냐고.. 그냥 웃기고 짠함
좋은일하시는데 마케팅처럼 보일수있어서 의견이 나뉘네요. 티를 낼 일이냐 아니냐?
이런거 보면 마케팅이다 보여주기다 라고 욕하는 사람들 많은데 이런식으로 선한영향력은 널리 알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욕하는 사람들은 한번이라도 보여주기든 익명이든 남들을 도와봤는지 모르겠네요
오랫동안 유지하다보면
김장훈처럼 진심이인정
보여주기라도 남을 돕는 일은 얼마든지 장려해야 한다고 봄
욕하는게 뒤통수가 워낙 많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