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보육원 아이들 후원하는 갈비집
추천 0 조회 2,496 26.05.04 11:5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2:02

    첫댓글 선행은 보여주기 식도 어려운게 선행임


    티가 확 나거든

  • 26.05.04 12:15

    222극 공감 합니다
    티가 나죠 확 티나죠

  • 26.05.04 12:07

    봉사활동 좀 사람들 한두번씩 다 들어봄. 왜 착한척하냐고.. 그냥 웃기고 짠함

  • 26.05.04 12:10

    좋은일하시는데 마케팅처럼 보일수있어서 의견이 나뉘네요. 티를 낼 일이냐 아니냐?

  • 26.05.04 12:30

    이런거 보면 마케팅이다 보여주기다 라고 욕하는 사람들 많은데 이런식으로 선한영향력은 널리 알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욕하는 사람들은 한번이라도 보여주기든 익명이든 남들을 도와봤는지 모르겠네요

  • 26.05.04 12:34

    오랫동안 유지하다보면
    김장훈처럼 진심이인정

  • 26.05.04 12:39

    보여주기라도 남을 돕는 일은 얼마든지 장려해야 한다고 봄

  • 26.05.04 13:02

    욕하는게 뒤통수가 워낙 많으니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