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자기일 아니라고 말하는게..
평생 남탓하다 뒤질듯
내려오는 아저씨 다시 올라가겠네
와 밑 짤 처자 미쳤다 ㄷ ㄷ
열심히 살 생각을 해
ㅅㅂ 지랄하네 지방이 무슨 산골 깡촌인줄 아나?
서울에서 오래 사는 동안 집값 떨어짐에 베팅하고 작은 집이라도 마련 안한 사람들이죠제 사촌형님도... 아들이 대학 졸업할 정도로 장성했고, 큰아버지때부터 서울에서만 계속 사셨는데, 여태 전세 살고 계심..이젠 집을 살 수 없음... ㅠ그 옛날부터 대출 받으면 큰일난다 생각하고, 예산에 맞는 전세집만 찾아다니니 점점 격차는 벌어지기만 하고..
남탓을 하다못해 부모탓까지 하네
죽고싶다
그런데 원래 가난할수록... ㅠ 경제적으로 힘들수록 대도시 근처에 있어야 인프라 혜택 받는게 맞음
서울 지방 다 있어봤는데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합니다. 하다 못해 화장품 샘플 나눠주는 행사도 서울에서만 하는데요. 일자리 수, 질은 비교도 안되구요. 병원은 얘기할 것도 없구요.
돈 없으면 임대주택 들어가면 되죠
경기도나 인천으로 빠져
어디든 만족하고 살면 됨계속 부러워하다보면 끝이없음 모닝살려다가 람보르기니까지 가듯이 부러워하다보면 이재용까지 가는거임
첫댓글 자기일 아니라고 말하는게..
평생 남탓하다 뒤질듯
내려오는 아저씨 다시 올라가겠네
와 밑 짤 처자 미쳤다 ㄷ ㄷ
열심히 살 생각을 해
ㅅㅂ 지랄하네 지방이 무슨 산골 깡촌인줄 아나?
서울에서 오래 사는 동안 집값 떨어짐에 베팅하고 작은 집이라도 마련 안한 사람들이죠
제 사촌형님도... 아들이 대학 졸업할 정도로 장성했고, 큰아버지때부터 서울에서만 계속 사셨는데, 여태 전세 살고 계심..
이젠 집을 살 수 없음... ㅠ
그 옛날부터 대출 받으면 큰일난다 생각하고, 예산에 맞는 전세집만 찾아다니니 점점 격차는 벌어지기만 하고..
남탓을 하다못해 부모탓까지 하네
죽고싶다
그런데 원래 가난할수록... ㅠ 경제적으로 힘들수록 대도시 근처에 있어야 인프라 혜택 받는게 맞음
서울 지방 다 있어봤는데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합니다. 하다 못해 화장품 샘플 나눠주는 행사도 서울에서만 하는데요. 일자리 수, 질은 비교도 안되구요. 병원은 얘기할 것도 없구요.
돈 없으면 임대주택 들어가면 되죠
경기도나 인천으로 빠져
어디든 만족하고 살면 됨
계속 부러워하다보면 끝이없음 모닝살려다가 람보르기니까지 가듯이 부러워하다보면 이재용까지 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