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부모가 가난한데 서울에 태어난 자식은 저주다.
추천 0 조회 4,634 26.05.04 12:45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2:46

    첫댓글 자기일 아니라고 말하는게..

  • 26.05.04 12:57

    평생 남탓하다 뒤질듯

  • 26.05.04 12:57

    내려오는 아저씨 다시 올라가겠네

  • 26.05.04 12:58

    와 밑 짤 처자 미쳤다 ㄷ ㄷ

  • 26.05.04 12:59

    열심히 살 생각을 해

  • 26.05.04 13:03

    ㅅㅂ 지랄하네 지방이 무슨 산골 깡촌인줄 아나?

  • 26.05.04 13:08

    서울에서 오래 사는 동안 집값 떨어짐에 베팅하고 작은 집이라도 마련 안한 사람들이죠

    제 사촌형님도... 아들이 대학 졸업할 정도로 장성했고, 큰아버지때부터 서울에서만 계속 사셨는데, 여태 전세 살고 계심..
    이젠 집을 살 수 없음... ㅠ

    그 옛날부터 대출 받으면 큰일난다 생각하고, 예산에 맞는 전세집만 찾아다니니 점점 격차는 벌어지기만 하고..

  • 26.05.04 13:12

    남탓을 하다못해 부모탓까지 하네

  • 26.05.04 13:22

    죽고싶다

  • 26.05.04 13:31

    그런데 원래 가난할수록... ㅠ 경제적으로 힘들수록 대도시 근처에 있어야 인프라 혜택 받는게 맞음

  • 26.05.04 14:29

    서울 지방 다 있어봤는데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합니다. 하다 못해 화장품 샘플 나눠주는 행사도 서울에서만 하는데요. 일자리 수, 질은 비교도 안되구요. 병원은 얘기할 것도 없구요.

  • 26.05.04 15:39

    돈 없으면 임대주택 들어가면 되죠

  • 26.05.04 19:46

    경기도나 인천으로 빠져

  • 26.05.04 22:59

    어디든 만족하고 살면 됨
    계속 부러워하다보면 끝이없음 모닝살려다가 람보르기니까지 가듯이 부러워하다보면 이재용까지 가는거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