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마이묵고 중궈들처럼 우리가 원조라고만 하지마라
갠적으론 좀 별로인데어릴째 호프집가면 하도 먹어서그런지저거랑 숙주나물복음인가 그거 더 질려버림..
일반 두부는 불호 직접만드는 손두부르
엄청 단순한건데 맛차이가 천차만별 ㅋㅋ 너무 단순하기에 재료 자체의 퀄리티가 매우 중요. 뭐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요 ㅋㅋ
맛있는데는 엄청 맛있는데 대부분 쏘쏘
김치는 설탕넣고아주 정성스레 볶아야함대충 볶으면 비림고기도 전지쓰고두부도 시판말고 촌두부천국의 안주
김치는 들기름에 다시다 살짝 넣고 볶으면 아주 맛있음
김치가 맛있어야댐
첫댓글 마이묵고 중궈들처럼 우리가 원조라고만 하지마라
갠적으론 좀 별로인데
어릴째 호프집가면 하도 먹어서그런지
저거랑 숙주나물복음인가 그거
더 질려버림..
일반 두부는 불호 직접만드는 손두부르
엄청 단순한건데 맛차이가 천차만별 ㅋㅋ 너무 단순하기에 재료 자체의 퀄리티가 매우 중요. 뭐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요 ㅋㅋ
맛있는데는 엄청 맛있는데 대부분 쏘쏘
김치는 설탕넣고
아주 정성스레 볶아야함
대충 볶으면 비림
고기도 전지쓰고
두부도 시판말고 촌두부
천국의 안주
김치는 들기름에 다시다 살짝 넣고 볶으면 아주 맛있음
김치가 맛있어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