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의외로 일본인이 좋아하는 한국 술안주.
추천 0 조회 4,323 26.05.04 13:2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3:30

    첫댓글 마이묵고 중궈들처럼 우리가 원조라고만 하지마라

  • 26.05.04 13:41

    갠적으론 좀 별로인데

    어릴째 호프집가면 하도 먹어서그런지
    저거랑 숙주나물복음인가 그거
    더 질려버림..

  • 26.05.04 14:17

    일반 두부는 불호 직접만드는 손두부르

  • 26.05.04 13:54

    엄청 단순한건데 맛차이가 천차만별 ㅋㅋ 너무 단순하기에 재료 자체의 퀄리티가 매우 중요. 뭐 너무 당연한 말이지만요 ㅋㅋ

  • 26.05.04 14:02

    맛있는데는 엄청 맛있는데 대부분 쏘쏘

  • 26.05.04 14:04

    김치는 설탕넣고
    아주 정성스레 볶아야함
    대충 볶으면 비림
    고기도 전지쓰고
    두부도 시판말고 촌두부
    천국의 안주

  • 26.05.04 14:08

    김치는 들기름에 다시다 살짝 넣고 볶으면 아주 맛있음

  • 26.05.04 16:35

    김치가 맛있어야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