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도 안 먹는 국산 생굴.
추천 0 조회 6,318 26.05.04 13:37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3:46

    첫댓글 저도 생굴 좋아라 하는데 절대 안먹고 있네요
    저거 해결 안되면 절대 안먹습니다.

  • 26.05.04 13:49

    저는 대형마트거만 묵습니다
    이유는없습니다.

  • 26.05.04 18:30

    22222 대형마트에서만 사먹는데 아직 노로바이러스 안 걸렸어요. 100%는 아니지만 확률이 낮겠죠.

  • 26.05.04 13:50

    디질뻔했지 아오

  • 26.05.04 13:50

    납득이 되는 글이네

  • 26.05.04 13:53

    어릴때부터 무지하게 좋아하던게 생굴이라 먹을때 거의 마시는 수준이었는데도 탈난적은 없었지만
    나이먹고 요새는 무서워서 못먹겠어요.
    가끔 서비스로 나오면 하나씩 먹는 수준

  • 26.05.04 13:54

    펜션 오폐수 레알? 그냥 방류를 묵인해준다고?

  • 26.05.04 14:34

    펜션만의 문제가 아니에요. 서해나 남해의 섬들 오폐수 어떻게 처리 되는지 눈으로 보면 기겁할 겁니다.
    일체의 정화 없이 그대로 24시간 방류되고 있습니다.
    바다 관리는 필리핀보다도 훨씬 엉망입니다.

  • 26.05.04 13:56

    하수처리등 환경오염과 관련된 위반이 나오면 1차 계도 및 영업정지하고 2차에서 바로 영업폐쇄로 강력하게 처벌하는 방향으로 바꾸자.
    그리고 신고포상제 하면 엄청나게 많이 걸릴텐데.....

  • 26.05.04 14:03

    굴 비린 맛 싫어해서 생이든 삶은 거든 원래 안먹는데 다행이다

  • 26.05.04 14:09

    펜션..... 은..... 좋은방향으로는 이야기가 없는건가......ㅋㅋㅋㅋ

  • 26.05.04 14:10

    생굴 먹은지 15년 지남

  • 26.05.04 14:12

    어패류 안먹어서 다행이네 ㅎ

  • 26.05.04 14:15

    굴 조개 홍합류 좋아하지만 저런 이유때문에 안먹음

  • 26.05.04 14:29

    이제 생굴은 못먹는 음식으로 분류해야겠다

  • 26.05.04 14:44

    우리나라 굴은 오염이 심해 수출도 못할걸요?

  • 26.05.04 14:53

    작년에 괜히 굴 하나 먹었다가 또 다시 노로 걸려서 개고생 했습니다.
    이제는 괜찮겠지? 이런 거 없습니다.
    한 번 걸린 사람은 다시는 절대 드시면 안돼요.

  • 26.05.04 14:58

    그래서 수출이 안되고 전량 내수로만 소비되는 품목이죠

  • 26.05.04 15:04

    우리나라 굴이 유럽이나 미국산보다 노로바이러스 검출율이 훨씬 낮아요 굴이 싸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다 생으로 먹는 비율이 높으니 그만큼 노로바이러스 걸리는 사람이 많은거죠

  • 26.05.04 16:39

    그럼 fda는 왜 저러는거에요? 검출율이 훨씬 낮으면 더 권장해야할텐데?

  • 26.05.04 15:11

    무인도에 있는 굴 따서 그자리서 바닷물에 훌훌씻어서 좋나게 줏어먹엇는데 배탈나긴함 근데 경험자에 의하면 노로수준은 아니라고함 설사만 좋나게햇음

  • 26.05.04 15:32

    내가 살면서 뭐 남보다 튀게 뭔일이 일어난적이
    없는데 왜 어쩌다 먹은건데 굴먹고 노로만 두번일까 통계가 이상하던가 아님 진짜 조심하세요 한번걸림 담부턴 굴 느낌만 와도 장이 샘

  • 26.05.04 16:24

    중금속도 아니고 똥 오줌이 무슨 상관이지???

  • 26.05.04 16:41

    중금속은 쌓여서 한참 후에 문제 생기지만 똥오줌은 바이러스라 먹는 즉시 문제 생기니까요

  • 26.05.04 16:56

    단순 노로바이러스 때문이라면 익혀 먹으면 문제 없을텐데요
    그리고 없던 바이로스가 사람, 가축에 똥오줌에서 생기는 건 아니지 않나요?

  • 26.05.04 17:01

    굴은 대부분 생으로 먹는걸 즐기고 노로는 아주 적은 량으로도 감염되기 때문에 보통 바이러스는 그냥 넘어 갈 수 있는데 노로는 식기등에 있던게 굴이나 조개 같은 어패류에 축적되서 걸리기 쉬운편이죠.. 바이러스가 쉽게 이동하고 적은량으로도 잘 퍼지고

  • 26.05.04 17:03

    당장 대글만 봐도 걸렸던 분들이 엄청많고 증상이 심각하죠

  • 26.05.04 20:47

    네 알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26.05.04 18:16

    생굴 먹으면 100퍼 확률로 배탈남 그래서 익혀서만 먹는데 그뒤로는 걸린적 없음

  • 26.05.04 19:52

    짤녀급 야동 하나 봤는데 개쩜 진짜...

  • 26.05.05 09:45

    품번좀요

  • 26.05.05 09:58

    이게 그 제목으로만 있던 거라...

  • 26.05.05 22:16

    제목좀요 형님

  • 26.05.04 21:45

    생굴 맛있는데.. 해결책은 없는것인가?

  • 26.05.05 00:10

    와...다시는 생굴을 먹으면 안되겠네요..무섭네

  • 26.05.05 10:54

    생굴 맛나는디..

  • 26.05.05 22:17

    굴은 이제 육지양식으로 변경했으면 싶습니다. 오염이 되어도 너무 다양하게 오염되어서... 그나마 통제 가능한 육상 해수 양식으로 가는걸로... 굴 너무 맛있어요 ㅠㅠ

  • 26.05.10 19:03

    7~8년전에 노로 걸려서 저승 문턱까지 갔다 온 뒤로 생굴은 처다도 안봄. 근데 희안하게도 그 뒤론 익힌 굴만 먹어도 ㅅㅅ를 함. 굴국밥 음청 좋아하는데 먹을 수 가 없음. 심리적인건지 뭔지 모르겠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