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팥인가
모른척하지마세요~
과연 안걸린걸까?걸리고도 몰랐을 가능성 99.999%목감기.배탈설사.회충.소화불량.잘 생각해보라구...
저 과자 꾀돌이 였나기억이...
법 땜에 학교앞 문구점에 오락기계를 몇 대 못 두니 과자 나오게 해서 자판기로 눈속임했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잘 먹었지,,,
위생불량이 저거 하나였을라고. 그냥 내성이 생긴거지. 아침일찍 교내청소후 선생이 라면 끊여줬는데 1/3 학생이 식중독..다른 선생이 와서 생각해서 라면 끊여준건데 너네들 좀 참지. 아프다고 단체로 그랬냐고 .그때는 죄송하다고 했어요.
지금 생각해 보면 길거리 포장마차 오뎅도 심각함 이놈저놈 찍어 먹는 간장을 당연하게 찍어먹었는데 온동네 사람들 침이 내 입으로 들어가는 거였음
저것만 먹는 전담마커도 있었음ㅋㅋㅋ쫀드기 연탄불에 그대로 올려 구워 검뎅다묻은거 맛있다고 먹고ㅋㅋ그래도 추억이네요
첫댓글 팥인가
모른척하지마세요~
과연 안걸린걸까?
걸리고도 몰랐을 가능성 99.999%
목감기.
배탈설사.
회충.
소화불량.
잘 생각해보라구...
저 과자 꾀돌이 였나
기억이...
법 땜에 학교앞 문구점에 오락기계를 몇 대 못 두니 과자 나오게 해서 자판기로 눈속임했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잘 먹었지,,,
위생불량이 저거 하나였을라고.
그냥 내성이 생긴거지.
아침일찍 교내청소후 선생이 라면 끊여줬는데 1/3 학생이 식중독..
다른 선생이 와서 생각해서 라면 끊여준건데 너네들 좀 참지. 아프다고 단체로 그랬냐고 .
그때는 죄송하다고 했어요.
지금 생각해 보면 길거리 포장마차 오뎅도 심각함 이놈저놈 찍어 먹는 간장을 당연하게 찍어먹었는데 온동네 사람들 침이 내 입으로 들어가는 거였음
저것만 먹는 전담마커도 있었음ㅋㅋㅋ
쫀드기 연탄불에 그대로 올려 구워 검뎅다묻은거 맛있다고 먹고ㅋㅋ
그래도 추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