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지금 생각해보면 병 안걸린게 신기한 물건
추천 0 조회 9,036 26.05.04 16:57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7:04

    첫댓글 팥인가

  • 26.05.04 17:24

    모른척하지마세요~

  • 26.05.04 17:17

    과연 안걸린걸까?
    걸리고도 몰랐을 가능성 99.999%
    목감기.
    배탈설사.
    회충.
    소화불량.
    잘 생각해보라구...

  • 26.05.04 17:20

    저 과자 꾀돌이 였나
    기억이...

  • 26.05.04 17:24

    법 땜에 학교앞 문구점에 오락기계를 몇 대 못 두니 과자 나오게 해서 자판기로 눈속임했다는 얘길 들은 적이

  • 26.05.04 17:27

    잘 먹었지,,,

  • 26.05.04 17:48

    위생불량이 저거 하나였을라고.
    그냥 내성이 생긴거지.

    아침일찍 교내청소후 선생이 라면 끊여줬는데 1/3 학생이 식중독..
    다른 선생이 와서 생각해서 라면 끊여준건데 너네들 좀 참지. 아프다고 단체로 그랬냐고 .
    그때는 죄송하다고 했어요.

  • 26.05.04 19:39

    지금 생각해 보면 길거리 포장마차 오뎅도 심각함 이놈저놈 찍어 먹는 간장을 당연하게 찍어먹었는데 온동네 사람들 침이 내 입으로 들어가는 거였음

  • 26.05.05 00:33

    저것만 먹는 전담마커도 있었음ㅋㅋㅋ

    쫀드기 연탄불에 그대로 올려 구워 검뎅다묻은거 맛있다고 먹고ㅋㅋ
    그래도 추억이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