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식은김밥 겨란부쳐먹는거 누가 유출한겁니까? 꼭 색출해야 합니다.ㅎㅎ
어허....이럼 물가 상승되는디
이런..
술 땡긴다
하... ㅈ됐네
아니... 왜들 저래?그냥 니들꺼 먹어... ㅋㅋ
ㅈ됐다,,
맛잘알이시내
안보위기네요
어허...
두번째꺼 뺏어먹고 싶네 ㅋ
너 뭐하냐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체포하라!!! ㅋㅋㅋ
첫댓글 식은김밥 겨란부쳐먹는거 누가 유출한겁니까? 꼭 색출해야 합니다.ㅎㅎ
어허....이럼 물가 상승되는디
이런..
술 땡긴다
하... ㅈ됐네
아니... 왜들 저래?
그냥 니들꺼 먹어... ㅋㅋ
ㅈ됐다,,
맛잘알이시내
안보위기네요
어허...
두번째꺼 뺏어먹고 싶네 ㅋ
너 뭐하냐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체포하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