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버츄어 빠이터
저 누나들 이제 환갑 다 되갈꺼 같네
그러네요. 세월이..ㅜ
십대였던 우리가 이제 40대중후반이니ㅎㅎ
와 세가세턴 드림캐스트진짜오랫만이네요
세가는 망했죠?
와씨
역시 성진국
sega~~ 음 따라 불렀음 아재 ㅋ
ㅆㅔ~ㄱㅏ~ ㅋㅋ음이 들리네요
ㅋㅋㅋ 쎄~가~~~
저래서 저때 일제 일제 했구나..
88년 그시절 우리집에 겜보이가 있었더랬죠
세턴 처음받고 하는데 켰는데 무슨 공 9개 나와서 이게 먼가 했었는데
니뽕이다
역시스시국
와이라노
국딩 2학년 때 세가 게임기 12만원 정도 했었는데 아버지가 안 사줬었음.맨날 사달라고 노래를 불렀는데 ㅋ
ㅎㄷㄷ
메가 드라이브 다음에 업글된 버전이 이거였는데 너무 비싸서 부모님이 안 사주셨음
광고 타겟이 아이들이 아니라 아빠인듯 ㅋㅋㅋ
첫댓글 버츄어 빠이터
저 누나들 이제 환갑 다 되갈꺼 같네
그러네요. 세월이..ㅜ
십대였던 우리가 이제 40대중후반이니ㅎㅎ
와 세가세턴 드림캐스트
진짜오랫만이네요
세가는 망했죠?
와씨
역시 성진국
sega~~ 음 따라 불렀음 아재 ㅋ
ㅆㅔ~ㄱㅏ~ ㅋㅋ음이 들리네요
ㅋㅋㅋ 쎄~가~~~
저래서 저때 일제 일제 했구나..
88년 그시절 우리집에 겜보이가 있었더랬죠
세턴 처음받고 하는데 켰는데 무슨 공 9개 나와서 이게 먼가 했었는데
니뽕이다
역시스시국
와이라노
국딩 2학년 때 세가 게임기 12만원 정도 했었는데 아버지가 안 사줬었음.맨날 사달라고 노래를 불렀는데 ㅋ
ㅎㄷㄷ
메가 드라이브 다음에 업글된 버전이 이거였는데 너무 비싸서 부모님이 안 사주셨음
광고 타겟이 아이들이 아니라 아빠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