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도 솜방망이의 솜방망이인데... 초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라... 저는 체벌이 적당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작은 아들조차 초 6때 반 친구들 보면서 적당한 체벌은 있었으면 싶다 하더군요. '너도 맞을 수 있는데도?' 라는 질문에 그래도 체벌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듣기로 애 담임선생님이 초임교사인데 하도 반 애들이 엉망진창이라 사표를 썼었고, 교감선생님이 문제 발생 시 동반수업 + 문제아 집중지도 한다고 겨우 사직을 막았다고 하네요.
26.05.04 20:39
사실이면(아이가 정말 욕 안했고 누명) 아동학대에 민사소송 각
26.05.04 20:44
뭘 볼 꼬집은거 가지고 하고 들어왔는데 저거는 심하네요 처벌이 답인듯..
26.05.04 20:44
좀 심한데
26.05.04 20:52
사실확인은 제대로 해봐야할 것 같아요. 애들 거짓말도 만만치않게 많아서
26.05.04 20:55
맞는말이긴한데 볼꼬집은게 좀 심하네요ㅠ
26.05.04 20:55
욕을 했어도 저런 체벌은 심하네요
26.05.04 21:00
싸가지 부모랑 저런 선생이랑 상생이네
26.05.04 21:20
이번 케이스도 싸가지 부모에요??
26.05.04 21:34
아니요..
두 부류가 돌아가면서 세상에 나오는게 상생한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26.05.04 21:20
선생이 돌았..초1이면..아직 유치원 티 못 벗은건데
26.05.04 21:42
선생이 부부싸움하고 학교온듯
26.05.04 21:45
선생 옛날 버릇 못고쳤나보네
26.05.04 22:06
일단 볼을 저리 꼬집은거 잘못했내요. 여기서 이 말하면 안되지만 정말잘못된 행동해서 저래도 안되지만 사실상 지금 교사가 훈육수단이 없는게 문제. 학상둘이 교실서 너무 수업중에 장난치고 수업진행이 안되게해서 교실밖에 서 있으라고했는데 학부모가 교사 아동학대죄로 고소하니. 마니. 저희 동네이야기
26.05.04 23:01
선생한테 욕을 한거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저정도로 신체접촉을?
26.05.05 11:51
저건 그냥 살짝 잡은게 아니라 죽으라고 힘써서 잡은건데요..
26.05.05 14:36
차라리 매를 들어서 정당한 체벌이라면 모를까 저건 당장가서 선생 볼따구를 똑같이 잡고싶네요
첫댓글 욕했다면 메뉴얼대로 교권보호위원회 열어야쥬.. 체벌은 안됨
중고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도 솜방망이의 솜방망이인데... 초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라... 저는 체벌이 적당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작은 아들조차 초 6때 반 친구들 보면서 적당한 체벌은 있었으면 싶다 하더군요. '너도 맞을 수 있는데도?' 라는 질문에 그래도 체벌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듣기로 애 담임선생님이 초임교사인데 하도 반 애들이 엉망진창이라 사표를 썼었고, 교감선생님이 문제 발생 시 동반수업 + 문제아 집중지도 한다고 겨우 사직을 막았다고 하네요.
사실이면(아이가 정말 욕 안했고 누명) 아동학대에 민사소송 각
뭘 볼 꼬집은거 가지고 하고 들어왔는데 저거는 심하네요
처벌이 답인듯..
좀 심한데
사실확인은 제대로 해봐야할 것 같아요. 애들 거짓말도 만만치않게 많아서
맞는말이긴한데 볼꼬집은게 좀 심하네요ㅠ
욕을 했어도 저런 체벌은 심하네요
싸가지 부모랑
저런 선생이랑
상생이네
이번 케이스도 싸가지 부모에요??
아니요..
두 부류가 돌아가면서
세상에 나오는게
상생한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선생이 돌았..초1이면..아직 유치원 티 못 벗은건데
선생이 부부싸움하고 학교온듯
선생 옛날 버릇 못고쳤나보네
일단 볼을 저리 꼬집은거 잘못했내요. 여기서 이 말하면 안되지만 정말잘못된 행동해서 저래도 안되지만 사실상 지금 교사가 훈육수단이 없는게 문제. 학상둘이 교실서 너무 수업중에 장난치고 수업진행이 안되게해서 교실밖에 서 있으라고했는데 학부모가 교사 아동학대죄로 고소하니. 마니. 저희 동네이야기
선생한테 욕을 한거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저정도로 신체접촉을?
저건 그냥 살짝 잡은게 아니라 죽으라고 힘써서 잡은건데요..
차라리 매를 들어서 정당한 체벌이라면 모를까 저건 당장가서 선생 볼따구를 똑같이 잡고싶네요
학생을 칼로 찔러죽이는 세상인데 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