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이종격투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엽기사진실 초1 학생 훈육 한다고 볼 꼬집은 교사
추천 0 조회 4,826 26.05.04 20:29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0:30

    첫댓글 욕했다면 메뉴얼대로 교권보호위원회 열어야쥬.. 체벌은 안됨

  • 26.05.05 20:41

    중고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도 솜방망이의 솜방망이인데... 초등학교 교권보호위원회라... 저는 체벌이 적당히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작은 아들조차 초 6때 반 친구들 보면서 적당한 체벌은 있었으면 싶다 하더군요. '너도 맞을 수 있는데도?' 라는 질문에 그래도 체벌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듣기로 애 담임선생님이 초임교사인데 하도 반 애들이 엉망진창이라 사표를 썼었고, 교감선생님이 문제 발생 시 동반수업 + 문제아 집중지도 한다고 겨우 사직을 막았다고 하네요.

  • 26.05.04 20:39

    사실이면(아이가 정말 욕 안했고 누명) 아동학대에 민사소송 각

  • 26.05.04 20:44

    뭘 볼 꼬집은거 가지고 하고 들어왔는데 저거는 심하네요
    처벌이 답인듯..

  • 26.05.04 20:44

    좀 심한데

  • 26.05.04 20:52

    사실확인은 제대로 해봐야할 것 같아요. 애들 거짓말도 만만치않게 많아서

  • 26.05.04 20:55

    맞는말이긴한데 볼꼬집은게 좀 심하네요ㅠ

  • 26.05.04 20:55

    욕을 했어도 저런 체벌은 심하네요

  • 26.05.04 21:00

    싸가지 부모랑
    저런 선생이랑
    상생이네

  • 26.05.04 21:20

    이번 케이스도 싸가지 부모에요??

  • 26.05.04 21:34

    아니요..

    두 부류가 돌아가면서
    세상에 나오는게
    상생한다는 느낌을 받아서요

  • 26.05.04 21:20

    선생이 돌았..초1이면..아직 유치원 티 못 벗은건데

  • 26.05.04 21:42

    선생이 부부싸움하고 학교온듯

  • 26.05.04 21:45

    선생 옛날 버릇 못고쳤나보네

  • 26.05.04 22:06

    일단 볼을 저리 꼬집은거 잘못했내요. 여기서 이 말하면 안되지만 정말잘못된 행동해서 저래도 안되지만 사실상 지금 교사가 훈육수단이 없는게 문제. 학상둘이 교실서 너무 수업중에 장난치고 수업진행이 안되게해서 교실밖에 서 있으라고했는데 학부모가 교사 아동학대죄로 고소하니. 마니. 저희 동네이야기

  • 26.05.04 23:01

    선생한테 욕을 한거면 모를까
    그게 아니라면
    저정도로 신체접촉을?

  • 26.05.05 11:51

    저건 그냥 살짝 잡은게 아니라 죽으라고 힘써서 잡은건데요..

  • 26.05.05 14:36

    차라리 매를 들어서 정당한 체벌이라면 모를까 저건 당장가서 선생 볼따구를 똑같이 잡고싶네요

  • 26.05.05 19:24

    학생을 칼로 찔러죽이는 세상인데 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