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아빠가 사건 직후 올린 글
삼촌이 빡쳐서 올린 글
...최근 근황
첫댓글 법이 효력이 없다고 느껴지면 사람들은 다른길을 찾게된다. 고용하는 사람들도 늘겠지. 개편어렵냐? 차라리 함무라비로 가자
벌금 낼때 내더라도 나같아도 할듯
난 그냥 앞에선 합의하고침착한 모습 보인후최대한 동선 파악후 하나하나 죽일듯.저것들을 안죽이면 내딸,내조카,나는 살아도 이미 죽은거나 다름없음!!
개 x 같은 대한민국법 범죄자에겐 가차없는 중꿔보다 못한 나라되고 싶냐 어리다고 봐주고 심신미약이라 봐주고 초범이라 봐주고 반성한다고 봐주고 닝기리 조
나 라면 다 죽였을듯.저 삼촌 마음을 이해한다
법이 하나같이 x같습니다
경찰들과 판검사들아 제대로 일좀해라.나중에 그 고통이 당신이나 주변한테 다가올꺼다.가해자들이 죽음으로 내몰수도 있고 판결하는 너희들이 헤꼬지 당할수도 있으니까..
촉법연령하한 하고직접적인 연관있는지 모르나최소한 학폭처럼 인간이하범죄는그 수준에 맞게 나이 방패없애고처벌해야됨
삼촌 화이팅
삼촌아 맘 변치 말고누구하나 살자 할때 까지 계속해라소송비용 후원도 받을수 있을거 같은데그리고 신상판거 어디가면 볼수 있나요
삼촌 후원계좌 없으신가..
삼촌 멋지다
나라가 정의라는게 없으니
삼촌 응원합니다. 후원이라도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법이 개x같으니 직접 벌줘야합니다.
진짜 멋있다!! 고소한 그 십새x 버러지 부모 신상도 공개하자 아주 반갈죽을 만들어버리자
아우 감정이입되네 쓰레기새끼들
사업가면 그 동네 노는mz들중 제네들 선배하나 포섭해서 갈구는게 벌금낼돈 변호사 선임비보다 싸고 효력 100배임
삼촌 되시는 분,정말 멋지십니다.누가 뭐래도 영웅 이라고 생각 합니다.
애초에 가해자를 제대로 처벌하면 저런 일이 없지
삼촌 응원합니다.
삼촌 힘내시길
cctv 없는데서 매질을 해야하는데
진짜 멋진 삼촌이네
굳이 지금 건들필요없음.처음 말한것처럼.너희가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모든 이와 장소에서 너희들이 한짓을 알게 할거다. 라고. 성인이 된후 시작하면 됨. 특히 사업하거나 결혼할때. 필히.일단 저정도 양아치면 중고딩이어도 더러운짓 많이 했을테니 증거수집 다 해놓을듯
우리나라 법이 그래서 그렇긴 하지만... 사적제재(피해자의 보복)를 너무나도 부추기는 것 같습니다.
첫댓글 법이 효력이 없다고 느껴지면 사람들은 다른길을 찾게된다.
고용하는 사람들도 늘겠지.
개편어렵냐? 차라리 함무라비로 가자
벌금 낼때 내더라도 나같아도 할듯
난 그냥 앞에선 합의하고
침착한 모습 보인후
최대한 동선 파악후 하나하나 죽일듯.
저것들을 안죽이면 내딸,내조카,나는 살아도 이미 죽은거나 다름없음!!
개 x 같은 대한민국법 범죄자에겐 가차없는 중꿔보다 못한 나라되고 싶냐
어리다고 봐주고 심신미약이라 봐주고 초범이라 봐주고 반성한다고 봐주고 닝기리 조
나 라면 다 죽였을듯.
저 삼촌 마음을 이해한다
법이 하나같이 x같습니다
경찰들과 판검사들아 제대로 일좀해라.
나중에 그 고통이 당신이나 주변한테 다가올꺼다.
가해자들이 죽음으로 내몰수도 있고 판결하는 너희들이 헤꼬지 당할수도 있으니까..
촉법연령하한 하고
직접적인 연관있는지 모르나
최소한 학폭처럼 인간이하범죄는
그 수준에 맞게 나이 방패없애고
처벌해야됨
삼촌 화이팅
삼촌아 맘 변치 말고
누구하나 살자 할때 까지 계속해라
소송비용 후원도 받을수 있을거 같은데
그리고 신상판거 어디가면 볼수 있나요
삼촌 후원계좌 없으신가..
삼촌 멋지다
나라가 정의라는게 없으니
삼촌 응원합니다. 후원이라도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법이 개x같으니 직접 벌줘야합니다.
진짜 멋있다!! 고소한 그 십새x 버러지 부모 신상도 공개하자 아주 반갈죽을 만들어버리자
아우 감정이입되네 쓰레기새끼들
사업가면 그 동네 노는mz들중 제네들 선배하나 포섭해서 갈구는게 벌금낼돈 변호사 선임비보다 싸고 효력 100배임
삼촌 되시는 분,
정말 멋지십니다.
누가 뭐래도 영웅 이라고 생각 합니다.
애초에 가해자를 제대로 처벌하면 저런 일이 없지
삼촌 응원합니다.
삼촌 힘내시길
cctv 없는데서 매질을 해야하는데
진짜 멋진 삼촌이네
굳이 지금 건들필요없음.
처음 말한것처럼.
너희가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모든 이와 장소에서 너희들이 한짓을 알게 할거다. 라고. 성인이 된후 시작하면 됨. 특히 사업하거나 결혼할때. 필히.
일단 저정도 양아치면 중고딩이어도 더러운짓 많이 했을테니 증거수집 다 해놓을듯
우리나라 법이 그래서 그렇긴 하지만... 사적제재(피해자의 보복)를 너무나도 부추기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