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쁘네...
친누나랑 엄청 닮았음...친누나가 자기 닮았다길래 또지랄한다-_- 이러고 말았는데 은중과 상연에 나온 거 보니까 진짜 닮았더라구요 친누나가 훨씬 나이 많긴 하지만;;;
처남~
과탑가능? 인가여
이쁜데.. 지금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른듯
서어과였어?
생각보다 어리네
여동생도 저기 표지모델 제안받았다그러길래 예? 니가요? 하면서 졸라 웃었는데 ㅋㅋ 별명이 혜리상위호환
어렸을 땐 노안이었네ㅋㅋㅋ 근데 저런 얼굴이 똑같은 얼굴로 40까지 가지ㅋㅋ
도준이 금마~~~
은교와쌍년
노안의 정석
막내집 재벌아들로 봤네..니미 노안..ㅜㅠ
첫댓글 이쁘네...
친누나랑 엄청 닮았음...친누나가 자기 닮았다길래 또지랄한다-_- 이러고 말았는데 은중과 상연에 나온 거 보니까 진짜 닮았더라구요 친누나가 훨씬 나이 많긴 하지만;;;
처남~
과탑가능? 인가여
이쁜데.. 지금이랑은 느낌이 많이 다른듯
서어과였어?
생각보다 어리네
여동생도 저기 표지모델 제안받았다그러길래 예? 니가요? 하면서 졸라 웃었는데 ㅋㅋ
별명이 혜리상위호환
어렸을 땐 노안이었네ㅋㅋㅋ 근데 저런 얼굴이 똑같은 얼굴로 40까지 가지ㅋㅋ
도준이 금마~~~
은교와쌍년
노안의 정석
막내집 재벌아들로 봤네..니미 노안..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