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ㅅ ㄲ
하면되지 지 장사인데 허락을 왜맡음
앞으로 혼밥문화가 더 늘어날거 같은데..
그렇게 해ㅋㅋ 안가면 되것지ㅋㅋ
혼자사는것도 서러워죽겠는데ㅠ
난 혼밥할때가 더 빠른디. 혼밥손님 무시하지마라. 장사 더 안된다
혼밥손님이라도 니네가게 와주는걸 고마워해야지 ㅂㅅ
점점 혼밥족들 늘어나는데ㅋㅋ 장사 말아먹고싶나?
개 ㅅ ㄲ
하면되지 지 장사인데 허락을 왜맡음
앞으로 혼밥문화가 더 늘어날거 같은데..
그렇게 해ㅋㅋ 안가면 되것지ㅋㅋ
혼자사는것도 서러워죽겠는데ㅠ
난 혼밥할때가 더 빠른디. 혼밥손님 무시하지마라. 장사 더 안된다
혼밥손님이라도 니네가게 와주는걸 고마워해야지
ㅂㅅ
점점 혼밥족들 늘어나는데ㅋㅋ 장사 말아먹고싶나?